Crackle : 무료 영화 및 TV 온라인 시청

Crackle은 컴퓨터, 휴대 전화 및 태블릿에서 무료 영화를 스트리밍하고 무료 TV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있는 웹 사이트입니다.

Crackle에서 영화와 쇼가 진행되는 동안 몇 차례의 광고 휴식 시간이 필요하지만 훌륭한 프로그램 선택과 괜찮은 비디오 품질로 인해 몇 번이고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Crackle 방문

이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는 처음 출시되었을 때 원래 Grouper라고 불렸지만 나중에 이름을 Sony Crackle로 변경하고 마지막으로 Crackle로 변경했습니다.

Lifewire / Luyi Wang


Crackle에서 무료 영화 및 TV 프로그램보기

Crackle은 언제든지 원하는 시간에 볼 수있는 약 100 개의 무료 장편 영화를 정기적으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Crackle에서 새로운 영화가 지속적으로 추가되고 중단되므로 항상 새로운 영화를 찾을 수 있습니다.

Crackle의 무료 영화보기

Crackle의 영화는 스릴러, 코미디, 액션 영화, Crackle 오리지널 영화, 드라마, 범죄 영화, 공포 영화 등을 찾을 수 있도록 장르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무료 영화를 알파벳순으로 또는 최근에 추가 한 순으로 정렬 할 수 있으므로 무료 선택에 포함 된 내용을 원하는만큼 자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화 길이 비디오 외에도 Crackle에서 사용할 수있게 될 영화 클립, 예고편 및 영화 정보가 있습니다.

Crackle을 사용하면 코미디, 애니메이션, 액션 및 스릴러 시리즈의 전체 에피소드가 포함 된 약 75 개 시리즈의 무료 TV 프로그램을 스트리밍 할 수도 있습니다.

Crackle의 무료 TV 프로그램보기

영화 섹션과 마찬가지로 여기에서 찾을 수있는 TV 프로그램에는 다른 곳에서는 찾을 수없는 오리지널 Crackle 시리즈를 포함하여 전체 에피소드, 클립 및 예고편이 포함됩니다.

Crackle은 특정 기간 동안 동영상을 보관 한 다음 삭제합니다. 즉, 언젠가 영화의 일부를 본다면 영화를 끝내기 전에 다음 영화가 사라질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이것이 이상적이지는 않지만 대개 처음부터 끝까지 영화를 시청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여전히 괜찮습니다. 또한 영화는 무료이므로 불평하기 어렵습니다.


Crackle 영화 및 쇼를 스트리밍하는 방법

Crackle은 많은 장치에서 작동합니다. 위의 링크를 따라 컴퓨터에서 영화와 프로그램을 볼 수 있지만 Crackle 영화 앱도있어 휴대 전화 나 태블릿에서 동영상을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Crackle 모바일 앱은 iOS 기기, Android 휴대 전화, 태블릿 및 기타 기기에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

안드로이드 iOS

Crackle 모바일 앱의 메인 페이지에는 영화와 프로그램이 있으며, 앱의 다음 두 섹션에서는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자체 카테고리로 구분합니다. 각 섹션에서 앱 아래로 이동하면 가장 인기있는 비디오, 최근에 추가 된 비디오, 그리고 자신의 장르에있는 모든 비디오를 찾을 수 있습니다.

Crackle의 모든 콘텐츠를 보여 주지만 혼란을 방지하기 위해 매우 잘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앱 사용이 매우 간단합니다. 각 장르에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이동하여 해당 장르에 속한 모든 영화와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습니다. 비디오를 선택하면 캐스트 및 비디오 설명과 같이 Crackle의 데스크톱 사이트에서 볼 수있는 모든 세부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SMS 또는 이메일을 통해 비디오를 공유 할 수도 있으며 더 간단한 CC / SUB 설정 세트가 모바일 앱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Crackle은 PS4, PS3, PlayStation TV, Xbox One, Xbox 360, Roku, Chromecast, Apple TV, Amazon Fire TV, Sony Blu-Ray 플레이어, Samsung Blu-Ray 플레이어 및 여러 브랜드의 TV에서도 작동합니다.

이동 중에 무료 스트리밍 영화를 보려면이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그만한 가치가있는 광고

Crackle은 무료이기 때문에 영화와 TV 프로그램 모두에서 광고를 사용합니다. 모든 비디오의 시작 부분에 하나가 나타나고 비디오를 더 많이 볼수록 더 많이 나타납니다. 보고있는 비디오가 짧을수록 표시되는 광고가 적어 보이지만 적절 해 보입니다.

예를 들어, TV 쇼의 20 분 에피소드에는 XNUMX 개의 광고가있는 반면 XNUMX 시간 XNUMX 분 길이의 영화에는 XNUMX 개까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동영상에서 광고가 어디에 있는지 명확하게 볼 수 있습니다. 마우스를 비디오 플레이어에 놓고 빨리 감기를 시도하면 광고를 나타내는 작은 회색 선이 나타납니다. 다행스럽게도 다른 광고를 보지 않고도 동영상을 얼마나 빨리 감을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광고는 예상보다 긴 경향이 있습니다. 동영상에서 앞으로 건너 뛰면 여러 광고가 연속해서 재생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광고는 총 XNUMX 분 동안 지속될 수 있으므로 여전히 견딜 수 있습니다.


비디오 품질 및 플레이어 옵션

Crackle의 영화 및 쇼의 비디오 품질은 괜찮지 만 Tubi와 같은 다른 웹 사이트에서 경험할 수있는 것처럼 좋지는 않습니다. 매우 큰 고화질 화면에서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볼 경우 상대적으로 낮은 화질을 분명히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테스트 한 영화는 일반 컴퓨터 화면에서 일반 DVD만큼 선명 해 보였습니다.

버퍼링에 관해서는 여러 TV 프로그램과 영화를 볼 때 딸꾹질이나 중단이 전혀 없었습니다. 동영상이 시작된 순간부터 광고가 표시 될 때까지 버퍼링으로 인한 지연은 없었습니다. 또한 중간에 동영상을 시작할 때 지연이 없었습니다. 클릭 한 위치에서 잠시 후에 재생되기 시작했습니다.

사람들이 버퍼링하는 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기 때문에 시청하기가 너무 어렵다고 말하는 Crackle의 많은 영화에 대한 많은 댓글이 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우리의 경험이 아니지만 그것이 귀하의 것인지 여부는 전적으로 귀하의 네트워크 대역폭과 컴퓨터 속도에 달려 있습니다.

Crackle의 비디오 플레이어의 자막 설정은 매우 편리하므로보고있는 모든 비디오에 대해 자막이 표시되는 방식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플레이어에서 CC / SUB 옵션을 열고 언어를 변경하고 글꼴 유형 및 크기를 조정하고 배경 및 글꼴 색상을 변경하고 텍스트의 불투명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주로 어둡거나 밝은 영화를 보는 경우 이와 같은 자막을 조정하는 것이 좋으므로 반대 효과를 적용하여 텍스트를 읽기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구성한 자막 설정은 현재 시청중인 동영상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또한 Crackle의 영화와 TV 프로그램을 전체 화면 모드로 표시하여 집에서 극장과 같은 경험을 할 수 있다는 점을 좋아합니다.

비디오 아래에는 나중에 볼 버튼, 비디오 설명, 소셜 미디어 공유 버튼 등. Crackle을 떠날 예정인 비디오의 경우 더 이상 사용할 수 없게되기까지 남은 일수에 대한 언급도 표시됩니다. 시리즈를 시청할 때 다른 에피소드를 볼 수 있습니다.


Crackle 등록의 이점

무료 영화 및 TV 프로그램을보기 위해 Crackle에 사용자 계정을 등록 할 필요는 없지만 등록하면 R 등급 비디오를보고 싶을 때마다 생년월일을 입력 할 필요가 없습니다. .

등록한 후에는 나중에 볼 동영상 목록을 생성 할 수도 있습니다.이 목록은 계정에 저장되어 어떤 동영상을보고 싶지만 지금 당장 시간이 없는지 알려줍니다.

Crackle은 합법적입니까?

Crackle은 잘 알려진 영화와 전체 길이의 TV 프로그램을 선택했기 때문에 불법 인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웹 사이트 또는 앱을 통해 보는 것은 원하는만큼 자주 스트리밍하는 것이 100 % 합법적이라는 사실을 안심할 수 있습니다.

Crackle은 Sony Pictures Entertainment의 소유입니다. 즉, 서비스가 완전히 합법적 일뿐만 아니라 새로운 콘텐츠로 최신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Sony의 새로운 영화와 프로그래밍이 지속적으로 유입되고 있습니다.

Crackle 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