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ID가 비활성화 되었습니까? 빨리 고쳐라!

iPhone 또는 모든 Apple 장치를 사용하려면 작동하는 Apple ID가 있어야하므로 비활성화 된 Apple ID가 문제입니다. 이 경우 App Store에서 앱을 구입하거나 Apple ID 청구 또는 구독 정보를 업데이트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 할 수 없습니다. 비활성화 된 Apple ID는 큰 문제처럼 보일 수 있지만 쉽게 고칠 수 있습니다.

벤 콜드 / 언 스플래시


Apple ID가 비활성화되었는지 확인하는 방법

Apple ID가 비활성화되면 Apple 기기에서 알려줍니다. Apple ID가 필요한 작업을 수행 할 수 없으며 화면에 문제를 알리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정확한 메시지는 다를 수 있지만 가장 일반적인 메시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 Apple ID는 보안상의 이유로 비활성화되었습니다.
  • 보안상의 이유로 계정이 비활성화 되었기 때문에 로그인 할 수 없습니다.
  • 이 Apple ID는 보안상의 이유로 잠겨 있습니다.

이러한 경고가 표시되면 Apple이 Apple ID를 비활성화 한 것입니다.


Apple ID가 비활성화되는 이유

누군가 잘못된 암호, 보안 질문 또는 기타 계정 정보를 사용하여 로그인을 너무 많이 시도하면 Apple은 자동으로 Apple ID를 비활성화합니다. 이것은 암호를 잊어 버리거나 실수로 잘못된 암호를 너무 많이 입력 한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누군가가 귀하의 Apple ID에 대한 무단 액세스를 시도하고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표준 해킹 기술을 Brute Force Attack이라고하며, 암호를 추측하여 계정에 로그인하여 작동합니다. 이러한 일이 발생하도록 허용하고 잠재적으로 계정을 위험에 빠뜨리는 대신 Apple은 몇 가지 잘못된 입력 후 해커의 대상이 될 수있는 Apple ID 계정을 비활성화합니다. 그러면 계정을 소유하고 올바른 정보를 알고있는 사용자 만 다시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Apple ID가 비활성화되면 계정을 다시 활성화 할 때까지 (올바른 암호를 사용하더라도) 로그인 할 수 없습니다.


비활성화 된 Apple ID를 수정하는 방법

비활성화 된 Apple ID를 다시 활성화하려면 Apple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암호를 재설정해야합니다. 거기에있는 동안 미래의 해커로부터 추가 보호를 위해 XNUMX 단계 인증을 아직 설정하지 않은 경우 켜십시오.

  1. 로 이동 iForgot.apple.com 웹 사이트.

    계정이 비활성화 된 후에도 잘못된 암호를 반복적으로 입력 한 경우 24 시간 동안 기다려야 Apple ID를 잠금 해제 할 수 있습니다.

  2. Apple ID 사용자 이름으로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3. 전화 번호를 입력하고 클릭 계속.

  4. Apple은 암호를 재설정 할 수 있도록 Apple ID에 연결된 기기에 알림을 보냅니다. 다른 장치에 액세스 할 수없는 경우 장치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없습니까? 화면 하단에 있습니다.

  5. 어떤 옵션을 선택하든 화면의 지시에 따라 계정을 잠금 해제하거나 암호를 재설정하십시오. 기기에 액세스 할 수없는 경우 Apple ID를 재 활성화하는 데 시간이 더 걸립니다.


XNUMX 단계 인증으로 한 단계 추가

Apple은 제품 사용자가 Apple ID로 이중 인증을 사용하여 계정에 보안을 추가하도록 권장합니다. 이 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사용자 이름과 암호 및 Apple에서 제공 한 임의로 생성 된 코드가있는 경우에만 Apple ID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중 식별을 사용하는 경우 비활성화 된 Apple ID를 수정하는 것은 사용하지 않을 때와 거의 동일합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XNUMX 단계 인증을 설정할 때 지정한 신뢰할 수있는 장치 중 하나에 액세스해야한다는 것입니다. Apple은 Apple ID를 잠금 해제하거나 재설정하는 과정에서 해당 장치에 임의의 코드를 보냅니다.

Apple ID를 다시 활성화하는 동안 암호를 변경 한 경우 iCloud, FaceTime 등을 포함한 모든 기기에서 새 암호를 사용하여 Apple ID에 로그인합니다.

Apple에 기술 지원 문의

권장 단계를 따랐지만 여전히 Apple ID가 활성화되지 않은 경우 Apple에 지원을 요청하십시오. 이 경우 Apple의 온라인 지원을받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