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Elder Scrolls IV : Oblivion Annotated and Interactive Maps

The Elder Scrolls IV : Oblivion은 Bethesda Game Studios에서 개발하고 2006 년 Bethesda Softworks에서 출판 한 오픈 월드 롤 플레잉 게임입니다.이 인기 시리즈는 광신적 인 컬트가 개장 할 계획 인 가상의 Cyrodiil 지방에서 열립니다. 악마의 영역으로가는 포탈. 시리즈의 다른 항목과 마찬가지로 Oblivion은 플레이어가 자유롭게 탐색 할 수있는 거대한 판타지 세계를 제공합니다. 메인 스토리를 플레이하거나 무기한 연기 할 수 있습니다.

Cyrodiil은 너무 커서 The Elder Scrolls IV : Oblivion의 베테랑조차도 때때로 돌아서 곤합니다. 다행히도 플레이어들은 서로를 돕기 위해 주석이 달린 대화 형지도를 만들었습니다.

이 문서의 정보는 Windows, PS3 및 Xbox 360을 포함한 모든 플랫폼의 Oblivion 버전에 적용됩니다.


주석이 달린 망각 게임지도

아래 Oblivion지도는 Jonathan D. Wells가 주석을 달았습니다. 캠프장, 데드 라 신사, 둠 스톤, 오블리비언 게이트, 정착지, 자연 랜드 마크, 길 신사 등에 대한 마커와 함께 토지의 일반적인 레이아웃을 보여줍니다.

조나단 D. 웰스

주석이 달린 Oblivion 맵을 다운로드하려면 이미지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다른 이름으로 저장.


The Elder Scroll IV : Shivering Isles Annotated Game Map

아래지도는 Shivering Isles 확장팩에 추가 된 콘텐츠를 다룹니다.

조나단 D. 웰스

대화 형 망각 게임지도

Google지도 기술을 사용하여 대화 형 Oblivion지도를 만드는 웹 사이트도 있습니다. 이지도는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대화 형 Oblivion지도를보고 사용하려면 tamrielma.ps를 방문하십시오.

oblivionmap.net

아래의 상자를 클릭하십시오. 마커 캠프, 여관, 정착지 등의 위치를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