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A 파일 (정리 및 여는 방법)

BSA 파일 확장자를 가진 파일은 BSARC 압축 아카이브 파일입니다. BSA는 Bethesda Software Archive의 약자입니다.

이러한 압축 파일은 사운드, 맵, 애니메이션, 텍스처, 모델 등과 같은 Bethesda Softworks 컴퓨터 게임용 리소스 파일을 보관하는 데 사용됩니다. 파일을 BSA 아카이브에 저장하면 데이터를 수십 또는 수백 개의 개별 파일에 존재하는 것보다 훨씬 쉽게 구성 할 수 있습니다. 폴더.

BSA 파일은 게임 설치 디렉토리의 Data 폴더에 저장됩니다.


BSA 파일을 여는 방법

Elder Scrolls 및 Fallout은 BSA 파일과 연결할 수있는 두 가지 비디오 게임이지만 이러한 응용 프로그램은 적절한 폴더에서 찾은 BSA 파일을 자동으로 사용합니다. 이러한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BSA 파일을 수동으로 열 수는 없습니다.

내용을보기 위해 BSA 파일을 열려면 BSA 브라우저, BSA Commander 또는 BSAopt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세 프로그램은 모두 독립 실행 형 도구이므로 사용하려면 컴퓨터에 다운로드하기 만하면됩니다 (즉, 설치가 필요하지 않음).

이러한 프로그램은 7Z 또는 RAR 파일 내에서 다운로드됩니다. 7-Zip과 같은 무료 파일 추출기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열 수 있습니다. 참고로 7-Zip과 같은 파일 압축 해제 유틸리티는 압축 된 파일 유형이므로 BSA 파일도 열 수 있습니다.

BSA 파일이 위의 프로그램에서 열리지 않으면 Fallout Mod Manager 또는 FO3 Archive를 사용하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는 Fallout 비디오 게임에서 BSA 파일을 열도록 설계되었으며이를 편집하여 게임 플레이를 사용자 지정하는 영리한 방법을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

BSA 파일을 열 때 파일을 사용하지 않으려는 프로그램으로 시작되는 경우 기본적으로 BSA 파일을 열 프로그램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BSA 파일을 변환하는 방법

BSA 파일을 다른 아카이브 형식 (예 : ZIP, RAR 또는 7Z)으로 변환하는 것은 아마도 원하는 작업이 아닐 것입니다. 변환하면 파일을 사용하는 비디오 게임이 더 이상 아카이브를 인식하지 못하므로 BSA 파일의 내용 (모델, 사운드 등)을 게임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비디오 게임 외부에서 사용하기 위해 변환하려는 파일 (예 : 오디오 파일)이 BSA 파일 내에있는 경우 파일 압축 해제 도구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추출 / 압축 해제 한 다음 무료 파일 변환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다른 형식으로 변환합니다.

예를 들어, MP3 형식으로 원하는 BSA 파일 내에 WAV 파일이있을 수 있습니다. 아카이브에서 WAV 파일을 추출한 다음 무료 오디오 파일 변환기를 사용하여 WAV를 MP3로 변환하십시오.


여전히 파일을 열 수 없습니까?

위의 프로그램을 시도한 후에도 파일이 여전히 열리지 않으면 유사한 파일 확장자 문자를 공유하는 파일 형식과 혼동하지 않도록 파일 확장자를 다시 읽으십시오.

예를 들어, BSB (BioShock Saved Game) 파일은 BioShock 게임에 의해 생성됩니다. 파일 확장자가 BSA와 유사하더라도 위에서 언급 한 프로그램으로 해당 파일을 열 수 없습니다.

BSS는 또 다른 예입니다. 이 파일 확장자는 Resident Evil PlayStation 게임에서 사용되는 배경 이미지 형식에 속합니다. BSS 파일은 위의 BSA 파일 오프너가 아닌 Reevengi가있는 컴퓨터에서 열 수 있습니다.

파일의 접미사가 ".BSA"가 아닌 경우 실제 파일 확장자를 조사하여 파일을 열거 나 변환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프로그램을 알아보십시오. 무료 텍스트 편집기를 사용하여 파일을 텍스트 문서로 열 수도 있습니다.


BSA 파일에 대한 추가 정보

Elder Scrolls Construction Set Wiki에는 자신 만의 파일을 만드는 방법을 포함하여 BSA 파일에 대한 유용한 정보가 있습니다.

Bethesda Softworks의 The Garden of Eden Creation Kit (GECK)에서 BSA 파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또한 GECK에서 BSA 파일을 변경하여 게임 작동 방식을 변경하는 고급 모드 기술에 대한 정보가있는 페이지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