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sung DeX 란 무엇이며 어떻게 작동합니까?

Samsung DeX는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을 데스크톱과 같은 컴퓨터로 바꿀 수있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조합입니다. Samsung Galaxy S8 이상, Galaxy Note 8 이상 및 Tab S4 태블릿에서 작동합니다. 그래도 사용하는 장치에 따라 경험이 다릅니다.

Samsung DeX 실행을위한 전체 시스템 요구 사항 목록은 Samsung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Samsung DeX 란?

Dex는 Android 멀티 윈도우 또는 분할 화면 모드를 확장하여 앱, 도구 및 장치간에 쉽게 멀티 태스킹 할 수 있습니다. DeX 모드에서는 전체 앱 목록을보고, 온 스크린 키보드에 액세스하고, 앱과 항목을 검색하고, 휴대폰의 사진과 파일에 액세스하고 편집 할 수 있습니다. 문자 메시지에 답장하고 전화를받을 수도 있습니다.

DeX는 본격적인 데스크탑 대체품이 아닙니다. 기존 데스크탑 환경보다 느리고 덜 동적 인 동반자입니다. 예를 들어 노트북이나 데스크톱 에서처럼 여러 Google 문서 또는 스프레드 시트를 동시에 열 수 없습니다. 이것은 작가, 분석가 및 금융 전문가와 같은 일부 사람들에게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DeX는 또한 데스크톱 앱보다 기능이 적을 수있는 모바일 앱의 사용으로 제한되며 광고 차단기 또는 암호 관리자와 같은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이 없습니다.

다음은 Samsung DeX를 설정하는 방법과이를 사용하여 수행 할 수있는 작업입니다.


Galaxy Note 9 및 Galaxy Tab S4에서 Samsung DeX를 실행하는 방법

Galaxy Note 9 스마트 폰이있는 경우 Samsung DeX 소프트웨어가 설치되어 제공됩니다. USB-HDMI 어댑터와 HDMI 입력이있는 모니터 만 있으면됩니다. 케이블을 스마트 폰과 모니터에 연결하면 자동으로 설정이 시작됩니다.

삼성

장치를 연결하면 디스플레이에 시작 화면이 나타납니다. 고르다 Samsung DeX 시작. 팁을 탐색하고 서비스 약관을 검토 한 다음 스타트. DeX가 시작되면 데스크톱 컴퓨터처럼 전화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레젠테이션, 데모 또는 기타 활동을 위해 외부 디스플레이를 사용하는 동안 평소처럼 스마트 폰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프레젠테이션이나 비디오를 전화기에 저장 한 다음 회의실이나 기타 비즈니스 환경의 디스플레이에 투사 할 수있는 비즈니스 여행객을위한 혜택입니다. Netflix 또는 기타 스트리밍 서비스의 비디오를 별도의 화면에서 볼 수도 있습니다.

Galaxy Tab S4 태블릿에는 DeX 모드가 내장되어있어 일반 모드와 DeX 모드간에 쉽게 전환 할 수 있습니다. DeX 모드는 태블릿 화면에서 사용하거나 삼성의 USB-to-HDMI 어댑터를 사용하여 모니터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DeX 패드 란 무엇입니까?

Samsung DeX Pad는 스마트 폰을 충전하면서 Galaxy S9, S9 + 이상을 터치 ​​패드로 변환합니다. 연결되면 더 큰 화면에서 앱, 이미지 및 문서에 대한 액세스를 포함하여 어댑터 케이블을 사용하는 것과 유사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터치 패드 기능은 스크롤, 클릭 (싱글 및 더블 탭) 및 핀치 투 줌을 지원합니다. 

삼성

DeX Pad에는 HDMI 출력 포트, USB 2.0 포트 XNUMX 개, USB Type-C 포트 XNUMX 개가 있습니다.


DeX Station은 무엇입니까?

DeX Station은 네트워크 파일에 액세스하기위한 이더넷 연결 및 화상 채팅에 전화 카메라를 사용하는 기능을 포함하여 더 많은 기능을 추가합니다.

삼성

DeX Pad와 마찬가지로 Station은 삼성 전화를 충전합니다. 또한 가볍고 운반하기 쉽습니다. DeX Station에는 조절 가능한 커넥터가있어 스마트 폰 화면에서 좋은 각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DeX 모드에서는 외부 디스플레이에 스마트 폰 화면이 표시됩니다. 화면 미러링을 사용하면 전화기와 모니터가 동일한 화면을 표시합니다. DeX 모드에서 탐색하려면 USB 또는 Bluetooth 마우스를 연결하십시오. Screen Mirroring 모드에서는 휴대폰을 터치 패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느 모드에서든 외부 키보드 또는 DeX에 내장 된 가상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DeX를 받아야합니까?

DeX의 개념은 흥미 롭습니다. 휴대폰이 더욱 강력 해지고 업무 공간이 이동성이 높아짐에 따라 이는 성장하는 범주 일 수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DeX는 프레젠테이션이나 비디오 데모를 제공하며 참석자들이 눈으로 보는 동안 화면을 공유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는 데 지친 비즈니스 사람들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하루 종일 책상에서 일한다면 적어도 지금은 기존 컴퓨터를 사용하는 것이 더 나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