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Office에서 다중, 정렬 또는 분할 창 사용

Microsoft Office를 많이 사용하는 경우 한 번에 두 개 이상의 문서로 작업하고 싶은 상황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단순히 새 문서 창을 여는 것은 이러한 상황에 대해 알아두면 좋은 일이지만이 기술을 미세 조정하면 완전히 새롭고 업그레이드 된 작업 환경을 열 수 있습니다.

다음은 여러 창을 정렬, 스크롤 및 조정하는 방법을 사용자 지정하여 한 단계 더 나아가는 방법입니다. 모든 Office 프로그램에 동일한 범위의 기능이있는 것은 아니지만 이러한 기능을 사용하면 찾아야 할 항목에 대한 좋은 개요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Microsoft Word 및 Excel에서 대부분의 창 사용자 지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새 창을 만들려면 보기-새 창. 이것은 프로그램에 대한 새 프레임을 만듭니다. 예를 들어 Microsoft Word에서 작업하는 경우 화면에 두 개의 개별 인스턴스에서 전체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표시됩니다.

  2. 필요한 사항을 확인하려면 각 창을 조정하십시오. 다음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복원 / 확장 각 창의 오른쪽 상단에있는 기능을 사용하거나 마우스를 사용하여 테두리를 클릭 한 다음 각 창을 원하는 너비 또는 높이로 끕니다.

  3. 다시 말하지만 새 창은 원래 창과 동일하게 작동하므로 문서를 저장하고 서식을 적용하고 각 창에 다른 도구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 두 개의 문서가있는 경우 보기-나란히보기. 이것은 또한 창의 너비 또는 높이를 사용자 정의한 후 각 창을 동일한 화면 공간에 다시 스냅하는 빠른 방법입니다.
  • Word, Excel, PowerPoint 또는 기타 문서가 여러 개 열려있는 경우 다음을 선택하여 동일한 프로그램에서 모든 파일을 정렬 할 수도 있습니다. 보기-창 정렬. 작업하는 수에 따라 창을 더 작은 크기로 스냅하여 모두 볼 수 있습니다.
  • 서로 다른 두 문서를 비교할 때는 여러 창을 사용해야합니다. 두 개의 다른 창에서 동일한 문서를 열려고하면 변경 사항을 저장할 때 문제가 발생하거나 안정성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대신 다음 팁에서 ​​대체 접근 방식을 확인하십시오.
  • 동일한 문서 내에서 화면을 분할하여 동일한 화면에서 문서의 인접하지 않은 부분을 비교할 수도 있습니다. 고르다 보기-분할 화면. 예를 들어, 해당 문서의 한 인스턴스에서만 작업하고 있기 때문에 버전 문제를 방지하면서 첫 번째 페이지를 문서의 뒷부분에있는 페이지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Word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더 큰 문서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Microsoft Office 프로그램에서 사용자 환경을 사용자 지정할 수있는 방법을 제공하는보기에도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보기는 하나의 문서 창을 보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기본보기보다 새로운 관점을 얻거나 더 높거나 낮은 세부 정보를 얻는 것과 비슷합니다.

또는 단일 창에서 텍스트 크기를 조정하는 데 관심이있을 수 있습니다. 몇 가지 다른 방법으로 수행 할 수 있으므로 Microsoft Office 프로그램에서 확대 / 축소 또는 기본 확대 / 축소 수준 사용자 지정 리소스를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