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Tube 팁 : 자동 재생을 끄는 방법

YouTube는 현재 비디오 시청을 마친 후 자동으로 새 비디오 재생을 시작하는 자동 재생 기능을 제공합니다. 자동 재생 동영상은 시청 기록과 관련이 있으며 더 멋진 동영상을 찾는 데 도움이됩니다.

침해 적이거나 단순히 더 많은 동영상을 보는 데 관심이없는 경우 YouTube에서 자동 재생을 끄십시오.

사진 © TommL / Getty Images


데스크탑 브라우저에서 YouTube의 자동 재생을 끄는 방법

다음 안내에 따라 YouTube 데스크톱 버전에서 자동 재생을 사용 중지하세요.

  1. YouTube를 엽니 다.

  2. Google 계정에 아직 로그인하지 않은 경우 파란색 로그인 오른쪽 상단의 링크를 클릭하여 로그인 세부 정보를 입력하고 로그인하십시오.

    로그인 여부에 관계없이이 기능은 기본적으로 설정되어 있으므로 자동 재생을 해제하기 위해 반드시 계정에 로그인 할 필요는 없습니다. 계정에 로그인하면 자동 재생을 해제하면 자동 재생이 해제됩니다. 액세스하는 컴퓨터 나 장치에 관계없이 계정 전체에서 꺼져 있습니다.

  3. 비디오를 검색하거나 선택하여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여 시청을 시작하십시오. 모든 것을 볼 필요가 없으며 중지 버튼을 눌러 일시 중지합니다.

  4. 자동 재생을 끄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1. 스위치 자동 재생 오른쪽 상단 모서리 (다음 동영상 위)에서 버튼을 꺼 파란색에서 회색으로 변경합니다.
    2. 비디오 플레이어 하단의 톱니 바퀴 아이콘을 선택하여 설정에 액세스 한 다음 자동 재생 꺼짐으로 설정하면 빨간색에서 회색으로 변경됩니다.

  5. 선택 놀이 비디오 플레이어의 버튼을 눌러 끝까지 비디오를 계속 시청하거나 빨간 점 비디오 플레이어 타임 라인을 따라 비디오의 마지막 몇 초로 빨리 감은 다음 놀이.

  6. 자동 재생을 성공적으로 끄면 비디오가 정상적으로 종료되고 새 비디오가 자동으로 재생되지 않습니다.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YouTube 앱 또는 YouTube의 자동 재생을 끄는 방법

YouTube 모바일 앱에서 자동 재생을 끄려면 다음 안내를 따르세요.

다음 지침은 Android 용 또는 iOS 용 YouTube 앱을 사용하든 동일합니다. 모바일 웹 브라우저의 YouTube.com에도 적용됩니다.

  1. YouTube 앱을 열거 나 모바일 웹 브라우저에서 YouTube를 방문하세요.

  2. 아직 계정에 로그인하지 않은 경우 프로필 아이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서 로그인 세부 정보를 입력하고 로그인합니다 (또는 이미 연결 한 기존 계정 선택).

    데스크톱 웹의 YouTube.com과 마찬가지로 자동 재생을 해제하기 위해 앱이나 모바일 사이트에서 반드시 계정에 로그인 할 필요는 없습니다. 이 기능은 로그인 여부와 관계없이 기본적으로 사용 설정됩니다. 로그인하면 로그인 위치에 관계없이 계정 전체에서 자동 재생 설정을 간소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3. 비디오를 검색하거나 선택하여 해당 페이지로 이동하여 시청을 시작합니다 (전체 화면으로 설정하지 않음). 전체를 보지 않으려면 중지 버튼을 눌러 일시 중지합니다.

  4. 찾아 보라. 자동 재생 버튼을 클릭하면 동영상 플레이어 아래, 다음 위로 섹션 바로 위에 있습니다. 파란색에서 흰색으로 바뀌도록 끄려면 선택하십시오.

    모바일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고 30 분 이상 활성화되지 않은 경우 동영상이 자동 재생되지 않습니다. Wi-Fi에 연결되면 최대 XNUMX 시간 후에 자동 재생 동영상 재생이 중지됩니다.

  5. 선택 놀이 동영상 플레이어의 버튼을 눌러 동영상을 계속 시청하거나 빨간 점 비디오 플레이어 타임 라인을 따라 비디오의 마지막 몇 초로 빨리 감습니다. 고르다 놀이.

  6. 동영상이 정상적으로 종료되고 새 동영상이 자동으로 재생되는 것을 볼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