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로 Microsoft Excel 문서를 작성, 편집 및 보는 방법

Microsoft Excel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스프레드 시트를 작성,보기 또는 편집 할 때 생각하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그러나 매크로 지원 및 기타 고급 기능이 추가됨에 따라 Excel은 이제 스프레드 시트 도구 이상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Excel 정식 버전은 비용이 들지만 지갑을 파지 않고 처음부터 Excel 스프레드 시트를 열고, 수정하고, 만들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러한 무료 방법은 아래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으며 대부분은 XLS 또는 XLSX 확장자를 가진 파일을 지원합니다.


Excel 온라인

Microsoft는 Excel을 포함하는 웹 기반 버전의 Office 제품군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브라우저를 통해 액세스 할 수있는 Excel Online을 사용하면 기존 XLS 및 XLSX 파일을 편집하고 새 통합 문서를 처음부터 무료로 만들 수 있습니다.

Office Online과 Microsoft OneDrive의 통합을 통해 파일을 클라우드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스프레드 시트에서 실시간으로 다른 사람과 공동 작업 할 수있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Excel Online에는 매크로 지원과 같은 유료 응용 프로그램의 고급 기능이 많이 포함되어 있지 않지만 기본 기능을 원하는 사용자는 기뻐할 것입니다.


Microsoft Excel 앱

Android 및 iOS에서 모두 사용할 수있는 Excel 앱의 기능은 장치에 따라 다릅니다. 화면이 10.1 인치 이하인 Android 사용자는 무료로 스프레드 시트를 만들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더 큰 휴대폰과 태블릿에서 앱을 실행하는 사용자는 Excel 파일을 보는 것 이상의 작업을 수행하려면 Microsoft 365에 가입해야합니다.

10.1 형 이상의 화면을 사용하는 iPad Pro 사용자는 동일한 제한에 직면합니다. 다른 모든 iPad, iPhone 또는 iPod Touches 사용자는 Excel 문서를 무료로 만들고 편집하고 볼 수 있습니다. 일부 고급 기능은 어떤 장치를 사용하든 구독을 통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365 Home 평가판

위에서 언급했듯이 브라우저 기반 Office 제품군 및 Excel 앱과 같은 Microsoft의 무료 제품은 사용 가능한 기능을 제한합니다. Excel의 고급 기능 중 일부에 액세스해야하지만 지갑을 사용하지 않으려는 경우 Microsoft 365 평가판이 완벽한 단기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활성화되면 최대 30 대의 Android 또는 iOS 휴대폰 및 태블릿에서 본격적인 Excel 앱과 함께 99.99 대의 PC 및 Mac 조합에서 Microsoft Office Home Edition (Excel 포함)의 전체 버전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12 일 평가판을 시작하려면 유효한 신용 카드 번호를 입력해야하며 만료일 전에 수동으로 취소하지 않으면 XNUMX 개월 구독에 대해 $ XNUMX가 청구됩니다.


Office Online Chrome 확장

Google 크롬의 추가 기능인이 작고 편리한 도구는 모든 주요 데스크톱 운영 체제의 브라우저 기본 인터페이스 내에서 상당히 강력한 Excel 버전을 엽니 다.

Office Online 확장은 활성 Microsoft 365 구독 없이는 실행되지 않지만 Microsoft 365 무료 평가 기간 동안 예상대로 작동하므로이 문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LibreOffice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있는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 제품군 인 LibreOffice는 XLS 및 XLSX 파일과 OpenDocument 형식을 지원하는 Calc라는 Excel 대안을 제공합니다. 실제 Microsoft 제품은 아니지만 Calc는 Excel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동일한 스프레드 시트 기능과 템플릿을 많이 제공합니다. 모두 $ 0의 가격표입니다. 또한 원활한 공동 작업을 허용하는 다중 사용자 기능과 DataPivot 및 비교 시나리오 관리자를 비롯한 여러 고급 사용자 구성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Kingsoft WPS 사무실

Kingsoft의 WPS Office 제품군의 개인용 무료 다운로드 버전에는 Spreadsheets라는 응용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XLS 및 XLSX 파일과 호환되는 Spreadsheets는 기본 스프레드 시트 기능과 함께 데이터 분석 및 그래프 도구를 제공합니다. 스프레드 시트는 Android, iOS 및 Windows 운영 체제에서 독립 실행 형 앱으로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고급 기능, 클라우드 스토리지 및 다중 장치 지원을 제공하는 비즈니스 버전을 유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파치 오픈 오피스

Microsoft Office의 원래 무료 대안 중 하나 인 Apache의 OpenOffice는 최초 릴리스 이후 수억 건의 다운로드를 기록했습니다. XNUMX 개 이상의 언어로 제공되는 OpenOffice에는 Calc라는 자체 스프레드 시트 응용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Excel 파일 형식과 함께 확장 및 매크로 지원을 포함한 기본 및 고급 기능을 모두 지원합니다.

안타깝게도 Calc와 나머지 OpenOffice는 개발자 커뮤니티가 활동하지 않아 곧 종료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보안 취약성 패치를 비롯한 중요한 업데이트를 더 이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시점에서이 소프트웨어를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영숫자

이 목록에서 유일한 독립형 옵션 중 하나 인 Gnumeric은 무료로도 사용할 수있는 강력한 스프레드 시트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자주 업데이트되는이 오픈 소스 프로그램은 모든 Excel 파일 형식을 지원하지만 항상 그런 것은 아니며 가장 큰 스프레드 시트에서도 작동하도록 확장 가능합니다.

Google 스프레드 시트

Excel Online에 대한 Google의 대답 인 Sheets는 브라우저 기반 스프레드 시트만큼이나 모든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Google 계정 및 서버 기반 Google 드라이브와 통합 된이 사용하기 쉬운 애플리케이션은 고급 기능, 적절한 템플릿 선택, 추가 기능 설치 및 즉각적인 공동 작업을 제공합니다. 스프레드 시트는 Excel 파일 형식과 완벽하게 호환되며 무엇보다도 완전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 및 노트북 용 웹 기반 버전 외에도 Android 및 iOS 기기에서 사용할 수있는 스프레드 시트 앱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