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7, 8, 10 및 Vista에서 Hal.dll 오류를 수정하는 방법

Windows 7, Windows 8, Windows 10 및 Windows Vista의 Hal.dll 오류는 여러 가지 방법 중 하나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 다음 파일이 없거나 손상되어 Windows를 시작할 수 없습니다. C : Windows system32 hal.dll. 위 파일의 사본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 Windows System32 hal.dll를 찾을 수 없습니다
  • C : Windows System32 Hal.dll 누락 또는 손상 : 위 파일의 복사본을 다시 설치하십시오.

Hal.dll 오류는 항상 컴퓨터가 시작된 직후 Windows가 완전히 시작되기 전에 표시됩니다.

Windows XP의 Hal.dll 오류는 일반적으로 이후 버전의 Windows와 다른 문제로 인해 발생합니다. 대신 Windows XP에서 Hal.dll 오류를 수정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2020 년 7 월부터 Microsoft는 더 이상 Windows 10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보안 업데이트 및 기술 지원을 계속 받으려면 Windows XNUMX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Hal.dll 오류 원인

Windows 8의 BSOD (Blue Screen of Death)

예를 들어 파일이 손상되거나 삭제 된 경우 hal.dll DLL 파일의 문제가 hal.dll 오류의 근본 원인 일 수 있습니다.

또 다른 가능한 원인은 손상된 하드 드라이브이지만 Windows 10, Windows 8, Windows 7 및 Windows Vista에서 hal.dll 누락 오류를 본 대부분의 경우 마스터 부팅 코드 문제로 인한 것입니다.


Windows 7, 8, 10 및 Vista에서 Hal.dll 오류를 수정하는 방법

이 문제는 이러한 운영 체제의 10 비트 및 8 비트 버전을 포함하여 Windows 7, Windows 32, Windows 64 및 Windows Vista의 모든 버전에 적용됩니다.

  1.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십시오. 가능성이 높지는 않지만 hal.dll 오류는 재부팅으로 처리 할 수있는 일시적인 문제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시도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Windows가 완전히 시작되기 전에 hal.dll 오류가 나타나기 때문에 컴퓨터를 제대로 다시 시작할 수 없습니다. 안타깝게도 대신 강제로 다시 시작해야합니다. 도움이 필요하면 무엇이든 다시 시작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2. BIOS에서 부팅 순서를 확인하십시오. 부팅 순서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Windows 복사본이 설치된 하드 드라이브가 아닌 다른 하드 드라이브가 먼저 나열되도록 BIOS가 구성된 경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최근에 내부 하드 드라이브를 설치했거나, 외부 하드 드라이브를 연결했거나, BIOS를 변경했거나, BIOS를 플래시했다면이 가능성에 적절한 무게를 두어야합니다!

  3. 시동 복구를 수행하십시오. Windows 7 및 Vista의 시동 복구 프로세스는 자동화 된 Windows 시작 수정 도구이며 hal.dll 파일 자체의 손상으로 인한 hal.dll 문제를 종종 해결합니다.

  4. BOOTMGR을 사용하려면 볼륨 부트 코드를 업데이트하십시오. 볼륨 부팅 코드가 손상되었거나 BOOTMGR 이외의 부팅 관리자에 대해 구성된 경우 hal.dll에 누락 오류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볼륨 부팅 코드 문제는 Windows 7, 8, 10 또는 Vista에서 hal.dll 오류의 가장 일반적인 원인입니다. 네 번째 문제 해결 단계로 나열하는 이유는 처음 세 단계는 시도하기가 매우 간단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Windows에서 고급 도구로 작업하는 것이 편하다면 먼저이 도구를 사용해보십시오.

  5. 하드 드라이브를 테스트하십시오. 이 시점에서 문제가 하드웨어 관련 일 수 있습니다.

    하드 드라이브에서 실행 한 테스트가 실패하면 하드 드라이브를 교체 한 다음 새 드라이브에 Windows 10, 8, 7 또는 Vista를 다시 설치하십시오.

  6. Windows 새로 설치를 완료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Windows 설치 방법은 하드 드라이브의 모든 내용을 완전히 지우고 새 Windows 복사본을 설치합니다.

    새로 설치하면 표시되는 모든 hal.dll 오류의 소프트웨어 기반 (손상 등) 원인이 해결되지만 하드 드라이브가 물리적으로 제대로 작동하고 있는지 확인한 경우에만 수행해야합니다. 다른 모든 소프트웨어 문제 해결을 시도했습니다.

  7. 작동하지 않습니까? 컴퓨터를 수리하려면 어떻게합니까?를 참조하십시오. 지원 옵션의 전체 목록은 물론 수리 비용 계산, 파일 제거, 수리 서비스 선택 등과 같은 모든 과정에 대한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