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에서 iCloud Mail 작동하기

클라우드 기반 저장 및 동기화에 대한 Apple의 솔루션 인 iCloud에는 브라우저 또는 메일 앱을 통해 iCloud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모든 Mac, Windows 또는 iOS 장치에서 액세스 할 수있는 무료 웹 기반 이메일 계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명시된 경우를 제외하고 OS X 10.8 이상을 실행하는 Mac에 적용됩니다.


macOS에서 iCloud 메일 서비스 활성화

iCloud Mail 서비스를 활성화하려면 iCloud 서비스를 설정하십시오.

iCloud 서비스를 설정하기 전에 Mac에서 iCloud 계정을 설정하십시오.

  1. Apple 메뉴 또는 Dock으로 이동 한 다음 시스템 환경 설정.

  2. 에서 시스템 환경 설정 창에서 선택 iCloud에.

    아직 iCloud 계정을 활성화하지 않은 경우 iCloud 환경 설정 패널에 Apple ID 및 암호를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3. 선택 우편, Contacts, 달력, 알림, 노트원정 여행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4. 선택 뒤로 화살표 (화면 상단에 있음)를 클릭하여 iCloud 환경 설정 화면을 종료하고 변경 사항을 저장합니다.

  5. iCloud Mail 계정이 생성되었는지 확인합니다. Apple Mail을 열고 우편 메뉴를 선택한 다음 환경 설정. 메일 환경 설정 창에서 계정 iCloud Mail 계정에 대한 세부 정보를 보려면.

  6. 확인 이 계정 사용 확인되고 개설 상황 계정이 온라인 상태임을 나타냅니다. 계정에 대한 추가 선택적 설정은 사서함 동작서버 설정 탭.


이전 버전의 OS X에서 iCloud 메일 서비스 활성화

10.7.5 이전의 OS X 버전에는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이 프로세스는 일반적입니다.

  1. Apple 메뉴 또는 Dock 아이콘을 선택하고 시스템 환경 설정다음을 선택 iCloud에.

  2. iCloud Mail을 활성화하려면 메일 및 메모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3. iCloud Mail & Notes를 처음 사용하는 경우 이메일 계정을 생성하십시오. 모든 iCloud 이메일 계정은 @me 또는 @ icloud.com으로 끝납니다. 화면의 지침에 따라 iCloud 이메일 계정을 생성하십시오.

  4. 이메일 설정을 완료 한 후 iCloud 환경 설정 패널을 종료하십시오. 클릭 뒤로 버튼을 클릭합니다.


Apple Mail 앱에 iCloud Mail 계정 추가

iCloud Mail 계정을 생성 한 후 모든 브라우저에서 iCloud Mail 계정에 접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Apple Mail 앱에 연결하는 것이 가장 편리합니다. Mac Mail 앱에서 iCloud 계정을 사용할 수없는 경우 수동으로 추가하십시오.

  1. Apple Mail이 열려 있으면 닫습니다.

  2. Apple 메뉴로 이동하여 시스템 환경 설정다음을 클릭합니다 인터넷 계정.

  3. 에서 인터넷 계정 창에서 기호 (+) 왼쪽 패널 하단에있는 iCloud에.

  4. iCloud를 설정하는 데 사용 된 Apple ID와 암호를 제공합니다. iCloud 계정이 현재 Mac에서 활성화 된 계정 목록에 추가됩니다.

  5. 클릭 iCloud에 왼쪽 창에서 계정을 확인하고 우편, Contacts노트 그들 앞에 체크 표시가 있습니다.

  6. 클릭 빨간 동그라미 시스템 환경 설정을 종료하려면 인터넷 계정 화면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 있습니다.

  7. Apple Mail에서 Mail Inbox에 나열된 iCloud를 찾습니다. 표시되지 않으면 받은 편지함 받은 편지함 목록을 확장하려면 펼침 삼각형을 누르십시오.


웹에서 iCloud Mail로 테스트

iCloud Mail 계정을 테스트하여 모든 것이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를 수행하는 쉬운 방법은 iCloud 메일 시스템에 액세스하는 것입니다.

  1. 웹 브라우저를 열고 iCloud.com.

  2. Apple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십시오.

  3. 클릭 우편 아이콘.

  4. iCloud.com에서 다른 이메일 계정 중 하나로 테스트 메시지를 보냅니다.

  5. 몇 분간 기다리십시오. 그런 다음 Apple Mail을 확인하여 테스트 메시지가 전달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다면 회신을 보내고 iCloud 메일 시스템에서 결과를 확인하십시오.

iCloud 이메일 계정에 액세스하도록 Apple Mail 애플리케이션을 설정하는 것이 전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