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드라이브를 오프라인으로 사용하는 방법

인터넷에 연결되어 있지 않아도 PC, Mac 또는 모바일 장치에서 오프라인으로 Google 드라이브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 Google 문서, Google 스프레드 시트, Google 프레젠테이션을 수정하면 다음에 기기가 인터넷과 동기화 될 때 업데이트가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Windows PC에서 오프라인으로 Google 드라이브에 액세스하는 방법

오프라인 사용을 위해 Google 드라이브를 설정하려면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Windows를 실행하는 PC에서 Google 드라이브에 대한 오프라인 액세스를 활성화하려면 :

시크릿 모드에서 Chrome을 사용하는 동안에는 다음 지침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1. Google Chrome 브라우저를 엽니 다.

    인터넷 연결없이 컴퓨터에서 Google 드라이브 파일을 열려면 Google 크롬을 기본 브라우저로 설정해야합니다.

  2. Chrome 웹 스토어에서 Google 문서 오프라인 Chrome 확장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3. 아직 로그인하지 않은 경우 Google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4. 너의 내 드라이브 페이지에서 기어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아이콘을 클릭하여 설정 메뉴를 선택합니다.

  5. 고르다 일반 왼쪽 패널에서 옆의 확인란을 선택하십시오. 오프라인으로 수정할 수 있도록 Google 문서, 스프레드 시트, 프레젠테이션 및 드로잉 파일을이 컴퓨터에 동기화하세요..

    인터넷 연결없이 파일을 편집 할 때마다 문서 이름 옆에 번개 모양이 표시됩니다. 다시 온라인 상태가되면 모든 변경 사항이 동기화되고 기호가 사라집니다.

  6. 고르다 끝난. 이제 오프라인 일 때 Chrome 브라우저 내에서 Google 문서, Google 스프레드 시트 또는 Google 프레젠테이션 파일 작업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모든 변경 사항은 로컬로 캐시되며 다음에 인터넷에 연결할 때 온라인 버전이 업데이트됩니다.

    인터넷 연결이 끊어진 경우 작업을 저장하려는 경우 충분합니다. 그러나 Google 드라이브 파일을 컴퓨터에 다운로드하여 원할 때 언제든지 수정할 수 있도록하려면 백업 및 동기화를 계속 설치해야합니다.

  7. Google 드라이브 용 백업 및 동기화의 무료 개인 버전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8. 열다 백업 및 동기화 Google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9. 원하는 경우 이제 컴퓨터의 파일을 Google 드라이브에 직접 저장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하지 않으려면 각 폴더 옆의 상자를 선택 취소하고 다음.

  10. 옆에있는 상자를 선택하십시오 내 드라이브 동기화 이 컴퓨터로다음 선택 스타트.

  11. 몇 분 후 Google 드라이브 파일이 다음 폴더에 다운로드됩니다. Google 드라이브, 앞으로 Google 드라이브에 추가하는 모든 파일은 컴퓨터에 자동으로 다운로드됩니다.


Android 및 iOS에서 오프라인으로 Google 드라이브에 액세스

휴대 기기는 Chrome 확장 프로그램을 지원하지 않지만 Google에는 오프라인에서 파일을 수정할 수있는 Google 드라이브, 문서, 프레젠테이션, 스프레드 시트 용 개별 iOS 및 Android 앱이 있습니다. Android 휴대 전화 또는 태블릿이있는 경우 이러한 앱 중 일부는 기기에 미리로드되어 있지만 iOS 사용자는 Apple App Store에서 다운로드해야합니다. Wi-Fi없이 휴대 기기에서 Google 드라이브 파일에 액세스하려면 :

  1. 인터넷에 연결되어있는 동안 Google 드라이브 응용 프로그램.

  2. 세 개의 수직 점 오프라인으로 편집 할 파일 이름 옆에 있습니다.

  3. 가볍게 두드리다 오프라인 사용 가능 오프라인 편집을 활성화하기 위해 표시되는 메뉴에서.

  4.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설정 한 파일을 보려면 햄버거 왼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아이콘을 눌러 메뉴를 연 다음 오프라인. 다른 기기에서 오프라인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설정 한 모든 파일은 현재 인터넷에 연결되어있는 경우 자동으로 로컬에 캐시됩니다.

  5. 최근에 작업 한 모든 파일을 Google 문서, 스프레드 시트 또는 프레젠테이션 앱에서 자동으로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냥 햄버거 앱 창의 왼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메뉴를 클릭 한 다음 설정 > 오프라인에서 최근 파일 사용 가능.

    동기화 문제로 인해 진행 상황이 손실되지 않도록 다른 기기에서 오프라인으로 Google 드라이브 파일을 수정하지 마세요.


Mac에서 오프라인으로 Google 드라이브에 액세스

Mac을 사용하여 오프라인으로 드라이브 파일에 액세스하려면 Chrome을 기본 브라우저로 설정해야합니다. 이 단계를 수행하지 않고 오프라인으로 문서, 스프레드 시트 또는 프레젠테이션 파일을 열려고하면 오류 페이지가 표시됩니다. 나중에 언제든지 Safari로 다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macOS에서 오프라인으로 Google 드라이브 파일을 편집하려면 :

  1. Mac 용 Chrome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2. 클릭 Apple 도크에서 아이콘을 클릭 한 다음 시스템 환경 설정.

  3. 개인 및 전문적인 일반 왼쪽 패널에서.

  4. 기본 웹 브라우저 드롭 다운 상자를 사용하여 Safari에서 구글 크롬.

    Chrome을 방금 설치했는데 옵션으로 표시되지 않는 경우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고 다시 시도해보세요.

  5. Chrome 브라우저를 사용하여 Google 문서 오프라인 Chrome 확장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6. Google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7. 너의 내 드라이브 페이지에서 기어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아이콘을 클릭하여 설정.

  8. 개인 및 전문적인 일반 왼쪽 목록에서 선택한 다음 옆에있는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오프라인으로 수정할 수 있도록 Google 문서, 스프레드 시트, 프레젠테이션 및 드로잉 파일을이 컴퓨터에 동기화하세요..

  9. 개인 및 전문적인 끝난. 이제 Wi-Fi 연결없이 Chrome 브라우저 내에서 Google 문서, Google 스프레드 시트, Google 프레젠테이션 파일을 작업 할 수 있습니다. 모든 변경 사항은 로컬로 캐시되며 다음에 인터넷에 연결할 때 온라인 버전이 업데이트됩니다.

  10. Google 드라이브 용 백업 및 동기화의 개인 버전을 다운로드합니다.

  11. 백업 및 동기화를 어플리케이션 폴더를 열고 엽니 다.

  12. Google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13. 원하는 경우 컴퓨터의 파일을 Google 드라이브에 직접 저장하도록 선택하고 다음.

  14. 옆의 상자를 클릭하십시오. 내 드라이브 동기화 이 컴퓨터로 클릭 스타트. 몇 분 후 Google 드라이브 파일이 다음 폴더에 다운로드됩니다. Google 드라이브, 앞으로 Google 드라이브에 추가하는 모든 파일은 컴퓨터에 자동으로 다운로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