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에서 앱을 잠그는 방법

게스트 계정, 화면 고정, 타사 앱 및 삼성 보안 폴더를 포함하여 Android 장치에서 특정 앱을 잠그는 몇 가지 실용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Android에서 앱을 포 그라운드로 잠 그거나 액세스를 완전히 제한하는 방법을 알아 봅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Android 7.0 (Nougat) 이상이 설치된 모든 스마트 폰 및 태블릿에 적용됩니다. 이전 버전을 사용중인 경우이 가이드에 따라 Android 버전을 업데이트해야합니다.


화면 고정으로 Android에서 앱을 잠그는 방법

화면 고정은 열린보기에서 앱을 잠급니다. 이를 닫거나 홈 화면에 액세스하려고하면 잠금 화면 보안 입력이 프롬프트됩니다.

기기에 설치된 Android 버전을 확인하려면 설정, 다음을 살짝 누르십시오. 휴대 전화에 대한 > 소프트웨어 정보.

Android 10 및 Android 9.0 Pie의 경우

고정을 해제 할 때까지 계속 표시되도록 앱 화면을 고정합니다.

  1. 열다 설정 선택 경비 or 생체 인식 및 보안 > 기타 보안 설정.

  2. 아래로 스크롤 고급.

  3. 옆에있는 토글을 선택합니다. 창 고정. .

  4. 켜기 화면 고정 화면 고정을 활성화하는 토글 스위치.

    화면 고정 및 게스트 계정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보안 잠금 화면 핀, 암호 또는 패턴을 미리 설정하십시오.

  5. 고르다 고정을 해제하기 전에 PIN 요청 보안 강화를 위해 활성화합니다.

  6. 선택 WeGO 소개 아이콘 (화면 하단의 사각형)을 탭한 다음 고정하려는 앱 아이콘을 탭합니다.

    휴대 전화에 개요 버튼이없는 경우 위로 스 와이프하여 고정하려는 앱을 찾은 다음 상단의 아이콘을 탭해야합니다.

  7. 고르다 이 앱 고정.

    핀 켜기 알림을받을 수 있습니다. 고르다 OK 계속합니다.

  8. 길게 눌러 뒤로 WeGO 소개 동시에 앱 고정을 해제합니다.

    일부 Android 휴대 전화는 고정을 해제하려면 뒤로 및 홈을 길게 눌러야합니다.

  9. 화면 고정을 해제하려면 PIN, 패턴, 비밀번호 또는 생체 인식 보안 옵션을 입력하세요.

  10. 앱이 고정 해제되었습니다.

Android 8.0 Oreo 및 7.0 Nougat 용

이전 버전의 Android를 사용하는 경우 지침이 약간 다릅니다.

Android 7.0을 실행하는 일부 휴대 전화에서는 다음을 통해 1, 2, 3 단계를 수행합니다. 설정 > 경비 > 화면 고정.

  1. 열다 설정, 다음을 살짝 누르십시오. 화면 잠금 및 보안.

  2. 고르다 기타 보안 설정.

  3. 고르다 창 고정.

    Android 7.0을 실행하는 일부 휴대 전화에서는 다음으로 이동해야합니다. 설정 > 경비 > 화면 고정.

  4. 화면 고정을 활성화하려면 토글을 선택합니다.

  5. 선택 화면 잠금 유형을 사용하여 고정 해제 활성화하려면 스위치를 전환하십시오.

    7.0을 실행하는 일부 전화기에서는 옵션이 호출됩니다. 고정을 해제하기 전에 잠금 해제 패턴 요청.

  6. 고르다 WeGO 소개을 탭한 다음 앞쪽으로 잠 그려는 앱 창 위로 마우스를 가져갑니다.

  7. 선택 압정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서 스타트.

    7.0을 실행하는 일부 전화기에서는 알았다 압정을 누른 후.

  8. 선택하고 뒤로 WeGO 소개 아이콘을 클릭하여 창 고정을 해제합니다.

    7.0을 실행하는 일부 전화기에서는 뒤로 고정을 해제하려면 버튼을 클릭하세요.

  9. 패턴, PIN, 비밀번호를 입력하거나 생체 인식 보안 옵션을 스캔하여 앱을 고정 해제하세요.


삼성 보안 폴더로 Android에서 앱 잠금

보안 폴더를 사용하면 선택한 보안 옵션으로 선택한 앱을 잠 가서 보호 할 수 있습니다. 기기에 보안 폴더가 포함되어 있지 않고 Android 7 이상이 설치된 경우 Google Play 또는 Galaxy 앱에서 다운로드하세요.

보안 폴더는 갤럭시 S7 시리즈로 돌아가는 삼성의 모든 주력 기기에 사전 설치되어 제공됩니다.

  1. 고르다 설정, 다음을 살짝 누르십시오. 생체 인식 및 보안.

  2. 고르다 보안 폴더.

  3. 가볍게 두드리다 동의 시작 화면에서 메시지가 표시되면 삼성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4. 고르다 잠금 유형.

  5. 고르다 무늬, 비밀번호 (또는 가능한 경우 생체 인식 옵션) 선택 항목을 입력하고 확인하여 계속합니다.

  6. 고르다 보안 폴더 앱 서랍에서 앱 추가.

  7. 보안 폴더에 포함 할 앱을 선택한 다음 추가.

  8. 고르다 잠금 및 종료 오른쪽 상단에

  9. 이제 보안 폴더가 잠 겼음을 나타내는 간단한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보안 폴더에 액세스를 시도하면 이전에 선택한 잠금 유형이 프롬프트됩니다.

  10. 패턴, PIN, 비밀번호를 입력하거나 생체 인식 보안 옵션을 스캔하십시오.

  11. 앱이 고정 해제되었습니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Android에서 앱을 잠그는 방법

App Lock 및 Security Master와 같은 모바일 도구는 앱을 잠그고 파일을 보호합니다. 기기의 콘텐츠를 잠 그거나 보호하는 대부분의 앱에는 다른 앱 위에 표시 및 접근성 사용과 같은 몇 가지 권한 및 시스템 권한이 필요합니다.

Android에서 Norton App Lock을 사용하여 앱의 암호를 설정하는 방법

Norton App Lock by Symantec은 장치에 저장된 응용 프로그램과 개인 파일을 보호하는 데 유용한 도구입니다. Norton App Lock은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Android 4.1 이상을 지원합니다. 모든 앱에 대한 액세스를 제한하거나 잠글 특정 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Norton App Lock Google Play 페이지로 이동 한 다음 설치.

  2. 설치되면 열다.

  3. 라이센스 계약, 사용 약관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검토 한 다음 동의 및 시작.

  4. 권한을 묻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OK.

  5. 선택 다른 앱 위에 표시 허용 토글 스위치.

  6. 뒤로 단추. 꼭지 설정.

  7. 고르다 설치된 서비스.

  8. 고르다 Norton App Lock 서비스.

  9. 토글 떨어져서 스위치.

  10. 가볍게 두드리다 허용.

  11. 뒤로 화살. 넌 봐야 해 Norton App Lock 서비스 로 설정 On.

  12. 가볍게 두드리다 뒤로 두번.

  13. 잠금 해제 패턴을 그리거나 탭 암호로 전환을 클릭 한 다음 암호를 입력하십시오.

  14. 잠금 해제 패턴을 다시 그려 확인하거나 다시 쓰기 다시 입력하십시오.

  15. 고르다 Google 계정 선택.

  16. 비밀번호 재설정에 사용할 Google 계정을 선택한 다음 OK.

  17. 고르다 계속.

  18. 노란색 자물쇠를 선택하십시오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아이콘을 클릭 한 다음 암호로 보호하려는 앱 옆의 잠금을 선택합니다.

    앱 잠금을 활성화 또는 비활성화하려면 노란색 잠금을 선택하십시오.

  19. 앱이 잠기면 이전에 생성 한 암호 만 액세스 권한을 부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