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P 파일 (정의 및 여는 방법)

EAP 파일 확장자를 가진 파일은 대부분 Enterprise Architect 프로젝트 파일입니다. 이들은 Enterprise Architect라고하는 Sparx Systems의 CASE (Computer Aided Software Engineering) 도구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일부 EAP 파일은 대신 Adobe Photoshop Exposure 파일 일 수 있습니다. Photoshop 이미지에 대한 노출, 오프셋 및 감마 보정 값을 저장하는 데 사용됩니다. 값은 Photoshop의 영상 > 조정 > 노출 메뉴를 선택합니다.

이러한 형식 중 하나가 아니면 대신 AutomationDirect의 프로그래밍 소프트웨어와 관련된 C-more Project 파일 일 수 있습니다.

EAP는 또한 확장 가능한 인증 프로토콜 및 외부 보조 전원과 같이 이러한 파일 형식과 관련이없는 일부 기술 용어의 약자입니다.


EAP 파일을 여는 방법

프로젝트 파일 인 EAP 파일은 Sparx Systems의 Enterprise Architect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열거 나 Enterprise Architect Lite를 사용하여 무료로 (읽기 전용 모드로) 열 수 있습니다.

Enterprise Architect에서 파일에 문제가있는 경우 EAP 파일 복구, 압축 또는 복제와 같은 데이터 관리 작업에 대한 가이드를 참조하세요.

Adobe Photoshop은 노출 파일 인 경우 EAP 파일을 여는 데 사용됩니다. 이것은 영상 > 조정 > 노출 메뉴. 해당 화면에서 작은 메뉴를 선택하고 사전 설정로드 파일을 찾습니다.

동일한 프로세스를 통해 Photoshop에서 사용자 정의 노출 설정을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그냥 선택 사전 설정 저장 대신.

Adobe Photoshop을 처음 설치할 때 기본적으로 Minus 1.0, Minus 2.0, Plus 1.0 및 Plus 2.0이라는 몇 가지 EAP 파일이 미리로드됩니다. 이 파일은 프로그램 설치 디렉터리의 Presets Exposure 폴더에 저장되어 있으므로 다른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폴더에 복사하고 프로그램을 다시 시작하면됩니다.

Windows에서는 이것이 전체 경로 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C : Program Files Adobe Adobe Photoshop Presets Exposure

EAP 파일은 eaDocX 와도 연결되어 있으므로 EA 모델을 Microsoft Word와 같은 프로그램으로로드 할 수 있습니다. 추가 기능으로 설치되므로 그 자체로 완전한 기능을하는 프로그램이 아니며 자체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없습니다. 여기에서 사용 설명서를 찾을 수 있습니다.

파일이 해당 형식이면 AutomationDirect의 C-more HMI 프로그래밍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PC의 응용 프로그램이 파일을 열려고하는데 잘못된 응용 프로그램이거나 다른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싶은 경우 해당 변경을 위해 특정 파일 확장명에 대한 기본 프로그램을 변경하는 방법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Windows에서.


EAP 파일을 변환하는 방법

Enterprise Architect 프로젝트 파일은 Enterprise Architect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다른 파일 형식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EAP를 PDF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FILE > PDF로 인쇄 메뉴. 지원되는 또 다른 변환은 XMI (XML Metadata Interchange)입니다. PACKAGE > 가져 오기 / 내보내기 메뉴를 선택합니다.

Adobe Photoshop 프로그램에 적용되는 노출 설정 집합 일 뿐이므로 Photoshop에서 사용되는 EAP 파일을 변환 할 이유가 없을 것입니다. 다른 파일 형식으로 파일을 가져 오면 파일 확장자와 구조가 변경되어 Photoshop에서 파일을 사용할 수 없게됩니다.

씨 모어는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메뉴를 사용하여 프로젝트를 다른 파일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EAP9, EPP9, EAS9 및 EAS와 같은 다른 파일을 지원하므로 프로젝트를 해당 형식으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파일을 열 수 없습니까?

파일 확장자의 철자가 비슷하기 때문에 일부 파일은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즉, EAP 파일이 없을 수도 있으며 이것이 위에서 언급 한 프로그램으로 열리지 않는 이유 일 수 있습니다.

EAP 파일과 혼동 될 수있는 파일의 예로는 EPS, EASM, EAS (RSLogix Symbol), EAR (Java Enterprise Archive) 및 EAL (Kindle End Actions) 파일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