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사진 라이브러리로 사진을 통해 iCloud 저장 비용 절감

Apple의 사진 앱은 OS X Yosemite와 함께 도입되어 iPhoto를 대체하고 사진을 저장, 편집 및 공유 할 수있는 원 스톱 사진 관리 상점을 만들었습니다. 사진의 유용한 기능 중 하나는 여러 이미지 라이브러리로 작업하는 기능입니다. 여러 이미지 보관함이 유용 할 수있는 이유, Mac의 사진에서 설정하는 방법, iCloud와 함께 사용할 시스템 사진 보관함을 지정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문서의 정보는 OS X Yosemite 이상을 실행하는 Mac의 사진 앱에 적용됩니다.


여러 이미지 라이브러리가 유용한 이유

사진 보관함을 앨범과 폴더로 쉽게 구성 할 수 있으며 사진은 사진을 순간, 컬렉션 및 연도별로 지능적으로 그룹화합니다.

iCloud 사진을 사용하는 경우 Mac, iPhone 및 iPad에서 사진에 액세스 할 수 있으며 최신 상태로 유지됩니다. 그러나 Apple은 5GB의 무료 iCloud 저장 공간을 제공하지만 사진은 해당 공간을 빠르게 차지할 수 있으므로 값 비싼 iCloud 저장 공간 요금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 이미지 보관함을 사용하여 시스템 사진 보관함에서 iCloud에 백업 할 사진을 선택하고 하드 드라이브에 로컬로 남을 사진을위한 다른 보관함을 만들 수 있습니다.

시스템 사진 보관함은 iCloud 사진, 공유 앨범 및 나의 사진 스트림과 함께 사용할 수있는 유일한 이미지 보관함입니다.

Manuel Sulzer / 게티 이미지


새 사진 라이브러리를 만드는 방법

사진 앱은 단일 라이브러리로만 설정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두 번째 사진 보관함을 생성하려면 :

  1. Mac에서 실행중인 경우 사진 응용 프로그램을 종료합니다.

  2. 누르고있어. 선택권 키보드의 키를 누른 다음 사진 바탕 화면 또는 Dock의 아이콘. 릴리스 선택권 당신이 볼 때 키 라이브러리를 선택 창.

  3. 에서 라이브러리를 선택 창에서 선택 새로 만들기.

  4. 라이브러리 이름을 지정한 다음 OK.

  5. 당신은 포토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새 라이브러리로 이미지를 이동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옵션이있는 화면.


새 라이브러리로 사진 이동

사진을 새 보관함으로 이동하려면 다른 사진 보관함에서 내 보낸 다음 새 보관함으로 가져와야합니다.

다른 라이브러리에서 내보내기

  1. 바탕 화면으로 이동하여 아무 곳이나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고르다 새 폴더, 이름을 내 보낸 사진, 또는 당신이 좋아하는 무엇이든.

  2. 사진 앱이 열려 있으면 종료하십시오.

  3. 누르고있어. 선택권 키보드의 키를 누른 다음 사진 바탕 화면 또는 Dock의 아이콘. 릴리스 선택권 당신이 볼 때 키 라이브러리를 선택 창.

  4. 에서 라이브러리를 선택 창에서 이미지를 내보낼 원하는 라이브러리를 선택한 다음 라이브러리를 선택.

    (이 예에서는 새 라이브러리에 사진을 추가하려고하므로 원본 라이브러리를 선택합니다.)

  5. 내보낼 이미지를 하나 이상 선택하십시오. 사용 사진, 공유, 앨범프로젝트 탭.

  6. 에서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메뉴 선택 수출.

  7. 선호하는 (숫자) 사진 내보내기 (현재 나타나는 사진, 수정 사항 포함) 또는 수정되지 않은 원본 내보내기.

  8. 정보 (사진 유형 및 파일 이름)를 입력하고 수출.

  9. 에서 찜하기 대화 상자가 나타나면 이전에 만든 바탕 화면 폴더를 선택하십시오. 내 보낸 사진다음 선택 수출.

  10. 사진은 이제 내 보낸 사진 바탕 화면의 폴더. 새로 생성 된 사진 보관함으로 가져올 준비가되었습니다.

내 보낸 사진을 새 사진 보관함으로 가져 오기

  1. 사진 앱이 열려 있으면 종료하십시오.

  2. 누르고있어. 선택권 키보드의 키를 누른 다음 사진 바탕 화면 또는 Dock의 아이콘. 릴리스 선택권 당신이 볼 때 키 라이브러리를 선택 창.

  3. 에서 라이브러리를 선택 창에서 앞서 만든 새 사진 라이브러리를 선택합니다. 사진을 추가하려는 라이브러리입니다. 고르다 라이브러리를 선택.

  4. 포토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창이 열리면 선택 파일> 가져 오기.

  5. 내 보낸 사진을 저장 한 바탕 화면 폴더로 이동합니다. 사진을 선택한 다음 가져 오기 검토.

  6. 검토 할 수 있도록 임시 폴더에 사진이 표시됩니다. 선택하여 개별 이미지 선택 선택한 항목 가져 오기 또는 선택하여 전체 그룹을 가져옵니다. 모든 새 사진 가져 오기.

  7. 이제 가져온 사진이 새 라이브러리에 있습니다.


시스템 사진 라이브러리 선택

하나의 사진 보관함 만 시스템 사진 보관함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사진 보관함은 iCloud 사진, 공유 앨범 및 나의 사진 스트림과 함께 사용할 수있는 유일한 보관함입니다. 시스템 사진 보관함을 새로 생성 된 사진 보관함으로 변경하려는 경우 쉬운 과정입니다.

  1. 사진 앱이 열려 있으면 종료하십시오.

  2. 누르고있어. 선택권 키보드의 키를 누른 다음 사진 바탕 화면 또는 Dock의 아이콘. 릴리스 선택권 당신이 볼 때 키 라이브러리를 선택 창.

  3. 에서 라이브러리를 선택 창에서 사진 라이브러리 중 하나가 이미 시스템 사진 라이브러리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4. 시스템 사진 라이브러리를 변경하려면 다른 라이브러리를 선택한 다음 라이브러리를 선택.

  5. 고르다 사진> 환경 설정 메뉴 바에서.

  6. 선택 일반 탭하고 선택 시스템 사진 라이브러리로 사용.

  7. 새 시스템 사진 라이브러리가 설정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