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iPhoto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사진 관리

iPhoto 유틸리티는 가져온 모든 이미지를 단일 사진 보관함에 저장합니다. 한 번에 하나의 사진 라이브러리 만 열 수 있지만 여러 사진 라이브러리에서 작동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제한에도 불구하고 여러 개의 iPhoto 보관함을 사용하는 것은 특히 매우 큰 컬렉션이있는 경우 이미지를 구성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많은 이미지 모음이 iPhoto의 성능을 저하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진이 많지만 더 쉽게 관리 할 수있는 방법이 필요한 경우 여러 사진 라이브러리를 만드는 것이 좋은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정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경우 개인 사진이 아닌 다른 사진 라이브러리에 사업 관련 사진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새 사진 라이브러리를 만들기 전에 백업

새로운 iPhoto 보관함을 생성해도 실제로 현재 사진 보관함에 영향을주지는 않지만 사용중인 사진 보관함을 조작하기 전에 항상 현재 백업을 가지고있는 것이 좋습니다. 결국 라이브러리의 사진을 쉽게 교체 할 수 없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새 보관함을 만들기 전에 iPhoto 보관함을 백업하는 방법의 지침을 따르십시오.

새로운 iPhoto 보관함 생성

새로운 사진 보관함을 생성하려면 현재 실행중인 iPhoto를 종료하십시오.

  1. 누르고있어. 선택권 키를 누르고 iPhoto를 실행하는 동안 계속 누르고 있습니다.

  2. iPhoto에서 사용할 사진 보관함을 묻는 대화 상자가 나타나면 옵션 키를 놓습니다.

  3. 만들기를 클릭하십시오. 신규클래스 버튼을 누르고 새 사진 보관함의 이름을 입력하고 찜하기.

  4. 기본 위치 인 사진 폴더에 모든 사진 라이브러리를 남겨두면 백업하기가 더 쉽지만 원하는 경우 일부 라이브러리를 다른 위치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어디에 드롭 다운 메뉴.

  5. 클릭 후 찜하기, iPhoto가 새로운 사진 보관함과 함께 열립니다. 추가 사진 보관함을 생성하려면 iPhoto를 종료하고 과정을 반복하십시오.

둘 이상의 사진 보관함이있는 경우 iPhoto는 항상 마지막으로 사용한 사진 보관함을 기본값으로 표시합니다. 기본 사진 보관함은 iPhoto를 실행할 때 다른 사진 보관함을 선택하지 않으면 iPhoto에서 열리는 보관함입니다.


사용할 iPhoto 보관함 선택

  1. 사용하려는 iPhoto 보관함을 선택하려면 선택권 iPhoto를 시작할 때.

  2. iPhoto에서 사용할 사진 보관함을 묻는 대화 상자가 나타나면 보관함을 클릭하여 목록에서 선택한 다음 선호하는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선택한 사진 보관함을 사용하여 iPhoto 앱이 실행됩니다.

iPhoto 라이브러리는 어디에 있습니까?

사진 라이브러리가 여러 개 있으면 해당 위치를 잊기 쉽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진 폴더 인 기본 위치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Mac의 시동 드라이브 공간 절약을 포함하여 다른 위치에 라이브러리를 생성하는 데는 여러 가지 좋은 이유가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라이브러리의 위치를 ​​정확히 잊어 버릴 수 있습니다. 고맙게도 iPhoto는 각 보관함이 어디에 저장되어 있는지 알려줄 수 있습니다.

  1. 앱이 이미 열려있는 경우 iPhoto를 종료합니다.

  2. 누르고있어. 옵션 키을 클릭 한 다음 iPhoto를 실행하십시오. 사용할 라이브러리를 선택하는 대화 상자가 열립니다.

  3. 대화 상자에 나열된 라이브러리 중 하나를 강조 표시하면 해당 위치가 대화 상자 하단에 표시됩니다.

라이브러리 경로 이름은 붙여 넣을 수 없으므로 나중에 볼 수 있도록 기록하거나 스크린 샷을 찍어야합니다.

한 라이브러리에서 다른 라이브러리로 사진을 이동하는 방법

처음부터 시작하고 카메라에서 새 사진 만 새 보관함으로 가져 오지 않는 한, 이전 기본 보관함에서 새 사진으로 일부 이미지를 옮기고 싶을 것입니다.

이 프로세스는 약간 복잡하지만 단계별 가이드 인 추가 iPhoto 라이브러리 생성 및 채우기가 프로세스를 안내합니다. 한 번 완료하면 만들고 싶은 다른 사진 라이브러리에 대해 쉽게 다시 수행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