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체 관리자를 사용하여 Mac 서체를 관리하는 방법

글꼴은 제어 할 수 없을 정도로 컴퓨터에 쌓이는 경향이있는 경우 책갈피 다음으로 두 번째 일 수 있습니다. 글꼴의 문제 중 하나는 웹에서 사용할 수있는 무료 글꼴이 너무 많아서 축적하려는 충동에 저항하기가 어렵다는 것입니다.

컴퓨터에 수백 개의 글꼴이 있더라도 특정 프로젝트에 적합한 글꼴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Mac의 서체 관리자 인 서체 관리자를 사용하여 서체 모음을 구성하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이 지침은 OS X 10.5 이상을 실행하는 기기에 적용됩니다.

Lifewire / Grace Kim


글꼴 라이브러리를 만드는 방법

서체 관리자는 모든 서체, 영어 (또는 모국어), 사용자 및 컴퓨터의 네 가지 기본 서체 라이브러리와 함께 제공됩니다. 처음 두 라이브러리는 매우 자명하며 기본적으로 서체 관리자 앱에서 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 라이브러리에는 yourusername/도서관/글꼴 사용자 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라이브러리에는 컴퓨터에 설치된 모든 글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도서관/글꼴 폴더이며 컴퓨터를 사용하는 모든 사람이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 마지막 두 개의 서체 라이브러리는 서체 관리자에서 추가 라이브러리를 생성 할 때까지 서체 관리자 내에 존재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추가 라이브러리를 만들어 많은 글꼴 또는 여러 모음을 구성한 다음 작은 그룹을 모음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열다 글꼴 도서 귀하의에서 어플리케이션 폴더에 있습니다.

  2. 클릭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메뉴, 선택 새 도서관.

    새 라이브러리를 만드는 키보드 단축키는 다음과 같습니다. Option + Command + N.

  3. 새 라이브러리의 이름을 입력하고 리턴 / 엔터.

  4. 새 컬렉션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폰트 추가.

  5. 로 이동 Macintosh HD> 라이브러리> 글꼴 새 라이브러리에 추가 할 항목을 선택하십시오.

    인접한 여러 글꼴을 선택하려면 변화 범위의 시작과 끝을 클릭합니다. 나란히 있지 않은 항목을 강조하려면 명령 개별적으로 추가 할 각 글꼴을 클릭합니다.

  6. 개인 및 전문적인 열다 선택한 글꼴을 라이브러리에 추가합니다.


글꼴을 컬렉션으로 구성하는 방법

자주 사용하는 즐겨 찾는 글꼴이있을 것입니다. 할로윈과 같은 특별한 경우에만 사용하는 글꼴이나 자주 사용하지 않는 필기체 나 dingbats와 같은 특수 글꼴이있을 수도 있습니다. 사용할 때마다 수백 개의 항목을 검색하지 않고도 특정 글꼴을 더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컬렉션에서 글꼴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서체 관리자에서 생성 한 서체 모음은 Microsoft Word, Apple Mail 및 TextEdit와 같은 여러 응용 프로그램의 서체 메뉴 또는 서체 창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체 관리자에는 컬렉션 사이드 바에 이미 일부 컬렉션이 설정되어 있지만 더 쉽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1. 클릭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메뉴, 선택 새 컬렉션을 클릭하거나 ...을 더한 (+)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새 컬렉션의 키보드 단축키는 다음과 같습니다. Command + N.

  2. 컬렉션 이름을 입력하고 리턴 / 엔터.

  3. 클릭 모든 글꼴 상단에 항목 수집 사이드.

  4. 원하는 글꼴을 클릭하고 글꼴 새 컬렉션에 열.

  5. 추가 컬렉션을 만들고 채우려면 프로세스를 반복합니다.


스마트 컬렉션을 만드는 방법

iTunes의 스마트 재생 목록 기능과 마찬가지로 서체 관리자에는 설정 한 기준에 따라 모음을 자동으로 채우는 기능이 있습니다. 스마트 컬렉션을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열기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메뉴를 클릭하십시오. 새로운 스마트 컬렉션.

  2. 텍스트 상자에 컬렉션 이름을 입력합니다.

  3. 이 컬렉션에 서체를 추가하기위한 서체 관리자의 조건을 설정합니다.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가족 이름: 글꼴 이름 (예 : Helvetica, Palatino).
    • 스타일 이름: 제품군의 버전 (예 : Condensed).
    • PostScript 이름: 글꼴을 선택하고를 눌러 찾을 수있는 글꼴의 전체 이름 변형 Command + I. PostScript 이름의 예는 "Nueva Std Condensed"의 약자 인 "NuevaStd-Cond"입니다.
    • 종류: 글꼴의 파일 유형. 예를 들면 TrueType, OpenType 및 PostScript가 있습니다. 하나의 글꼴이 여러 종류에 속할 수 있습니다.
    • 언어: 글꼴이 지원하는 언어입니다.
    • 디자인 스타일: 스타일 이름과 비슷하지만 더 구체적인 옵션이 있습니다 (예 : sans-serif).

  4. 더 많은 조건을 추가하려면 더하기 부호.

    조건은 더하기 (예 : "포함") 또는 빼기 (예 : "포함하지 않음") 일 수 있습니다. 더 많이 추가하면 스마트 컬렉션에 더 적은 글꼴이 제공됩니다.,

  5. 개인 및 전문적인 OK 스마트 컬렉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6. 스마트 컬렉션에 대한 조건을 편집하려면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스마트 컬렉션 편집.

    이 메뉴를 사용하여 컬렉션의 이름을 바꾸거나 비활성화하거나 삭제하거나 새 컬렉션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글꼴 활성화 및 비활성화 방법

많은 수의 글꼴이 설치되어있는 경우 일부 응용 프로그램의 글꼴 목록이 상당히 길고 다루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글꼴 수집에 능숙한 경우 글꼴 삭제 아이디어가 매력적이지 않을 수 있지만 타협이 있습니다. 서체 관리자를 사용하여 서체를 비활성화 할 수 있으므로 서체 목록에 표시되지 않지만 여전히 설치된 상태로 유지하므로 원할 때마다 활성화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적은 수의 글꼴 만 사용할 가능성이 있지만 만일을 대비하여 글꼴을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글꼴을 비활성화 (끄기)하려면 글꼴 관리자를 시작하고 해당 이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한 다음 사용 안 함 메뉴에서. 완전히 제거하려면 제거.

글꼴을 선택한 다음 선택하여 여러 글꼴을 동시에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글꼴 비활성화 인사말 편집 메뉴를 선택합니다.

전체 글꼴 모음을 비활성화 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모음에서 글꼴을 구성하는 또 다른 이유입니다. 예를 들어 할로윈 및 크리스마스 글꼴 모음을 만들고 휴일 시즌 동안 활성화 한 다음 나머지 기간 동안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또는 특별한 프로젝트에 필요할 때 켜는 스크립트 / 필기 글꼴 모음을 만든 다음 다시 끌 수 있습니다.

Font Book을 사용하여 글꼴을 관리하는 것 외에도 글꼴을 미리보고 글꼴 샘플을 인쇄하는 데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