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fari에서 검색 기록을 관리하는 방법

Apple의 Safari 웹 브라우저는 검색 기록 및 방문한 웹 사이트의 로그를 유지합니다. Safari에서 비공개로 검색하고 검색 기록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봅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OS X Yosemite (10.10) 이상을 실행하는 Mac 용 Safari 및 iOS 8 이상을 실행하는 Apple 모바일 장치에 적용됩니다.


macOS에서 Safari 기록을 관리하는 방법

Safari는 오랫동안 macOS의 표준 웹 브라우저였습니다. Mac에서 Safari 기록을 관리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고르다 역사 화면 상단에있는 메뉴 표시 줄에서.

  2. 최근에 방문한 웹 페이지의 제목이있는 드롭 다운 메뉴가 표시됩니다. 웹 사이트를 선택하여 해당 페이지를로드하거나 메뉴 하단에서 전날 중 하나를 선택하여 더 많은 옵션을 확인합니다.

  3. Safari 검색 기록, 쿠키 및 로컬에 저장된 기타 사이트 별 데이터를 지우려면 지우기 하단의 역사 드롭 다운 메뉴.

    웹 사이트 데이터 (저장된 비밀번호 및 기타 자동 완성 정보 등)를 유지하려면 역사 > 역사보기, 언론 Cmd + A 모든 항목을 선택한 다음 지우다 웹 사이트 데이터를 유지하면서 브라우저 기록을 제거합니다.

  4. 드롭 다운 메뉴에서 지우려는 기간을 선택합니다. 옵션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지난 XNUMX 시간, 오늘, 오늘과 어제모든 역사.

    이 프로세스는 기본적으로 기본 Safari 설정을 복원합니다.

  5. 고르다 지우기 사이트 목록을 삭제합니다.

    iCloud를 통해 Safari 데이터를 Apple 모바일 기기와 동기화하면 해당 기기의 기록도 지워집니다.


Safari에서 개인 정보 보호 브라우징을 사용하는 방법

웹 사이트가 브라우저 기록에 나타나지 않도록하려면 개인 정보 보호 브라우징을 사용하세요. 개인 창을 열려면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새로운 개인 창, 또는 키보드 단축키 사용 Shift + Command + N.

개인 창을 닫으면 Safari는 검색 기록, 방문한 웹 페이지 또는 자동 완성 정보를 기억하지 않습니다. 새 창의 유일한 특징은 주소 표시 줄이 짙은 회색으로 표시된다는 것입니다. 이 창의 모든 탭에 대한 검색 기록은 비공개로 유지됩니다.

Windows 용 Safari에서 설정 기어 선택하고 개인 브라우징 드롭 다운 메뉴에서


iOS 기기의 Safari에서 기록을 관리하는 방법

Safari 앱은 Apple의 iPhone, iPad 및 iPod Touch에서 사용되는 iOS 운영 체제의 일부입니다. iOS 기기에서 Safari 검색 기록을 관리하려면 :

  1. 탭 원정 여행 앱을 엽니 다.

  2. 즐겨 찾기 화면 하단의 아이콘. 열린 책과 비슷합니다.

  3. 역사 열리는 화면 상단의 아이콘. 시계 문자판과 비슷합니다.

  4. 웹 사이트를 열려면 화면을 스크롤하십시오. 항목을 탭하여 Safari에서 페이지를 엽니 다.

  5. 검색 기록을 지우려면 지우기 내역 화면 하단에 있습니다. 다음 네 가지 옵션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지난 XNUMX 시간, 오늘, 오늘과 어제, 및 모든 시간.

    Safari 기록을 지우면 쿠키 및 기타 인터넷 사용 기록도 제거됩니다. iOS 기기가 iCloud 계정에 로그인되어있는 경우 로그인 한 다른 기기에서 검색 기록이 제거됩니다.

  6. 가볍게 두드리다 끝난 화면을 종료하고 브라우저 페이지로 돌아갑니다.

    Safari 기록에서 개별 사이트 만 제거하려면 손가락으로 항목을 왼쪽으로 쓸어 넘긴 다음 지우다.


iOS 기기의 Safari에서 개인 정보 보호 브라우징을 사용하는 방법

iOS에서 개인 정보 보호 브라우징을 사용하여 Safari 검색 기록 및 웹 데이터가 저장되지 않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1. Safari를 연 다음 아이콘 (겹치는 두 개의 상자)을 클릭합니다.

  2. 가볍게 두드리다 새 비공개 탭.

  3. 일반 브라우징으로 돌아가려면 아이콘을 탭한 다음 비공개 시크릿 브라우징을 끄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