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ipboard는 무엇인가요? 소셜 뉴스 앱에 관한 모든 것

Flipboard는 가장 중요한 주제에 대한 정보를 쉽게받을 수있는 소셜 뉴스 앱입니다.

Flipboard는 스마트 매거진이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기존 인쇄 잡지와 달리 Flipboard는 관심사에 따라 콘텐츠를 개인화 한 다음 상호 작용하기 쉽고 눈을 즐겁게하는 잡지 스타일 레이아웃으로 관련 기사를 표시합니다. 기사 외에도 비디오, 팟 캐스트, 트윗 등을 포함한 다른 유형의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Flipboard를 사용하여 다른 사용자와 공유 할 디지털 잡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Flipboard에서 콘텐츠를 읽으면서 프로필 아래의 신규 또는 기존 잡지에 쉽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Flipboard를 사용하면 특정 소스, 그룹과 공유 또는 컬렉션 만들기에 대한 열정에 따라 잡지를 큐레이팅 할 수 있습니다.


Flipboard 앱의 작동 원리

Flipboard는 말 그대로 이야기를 넘길 수 있도록하여 작동합니다. 실제 잡지의 페이지를 넘기는 것과 같이 화면을 위 / 아래 또는 왼쪽 / 오른쪽으로 스 와이프 할 때 페이지를 넘기는 고유 한 제스처 기반 넘기기 기능이 있습니다.

Prykhodov / 게티 이미지

스토리는 이미지, 헤드 라인, 매체 이름 및 최근에 게시 된 방법과 함께 홈 피드에 표시됩니다. 스토리를 탭하여 전체를 읽어보기 만하면됩니다.

각 스토리에는 오른쪽 하단에 세 개의 점으로 표시된 메뉴 버튼이있어 스토리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를 "좋아요"로 선택하거나 "이렇게 적음"을 선택하면 Flipboard가 선택한 항목에 따라 콘텐츠를 선별합니다. 스토리를 잡지로 넘기거나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유 할 수도 있습니다.


Flipboard를 시작하는 방법

무료 Flipboard 앱을 다운로드하거나 Flipboard.com에서 웹 브라우저를 통해 가입하세요. Flipboard는 따라야 할 몇 가지 주제를 선택하라는 메시지를 표시하여 관심사가 무엇인지 묻습니다. 언제든지 언 팔로우하고 나중에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Flipboard는 선택한 주제를 기반으로 한 스토리로 홈 피드를 채 웁니다. 여기에서 앱 사용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차 한잔이 아닌 경우 Flipboard를 쉽게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

iOS Android


Flipboard 사용 방법

Flipboard 모바일 앱에서는 하단 메인 메뉴에 XNUMX 개의 아이콘이 있습니다. 사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집 (집 아이콘): 여기에서 모든 이야기를 찾을 수 있습니다. 뒤집거나 아래로 당겨 새로 고침하세요.

팔로 잉 (그리드 아이콘): 여기에서 팔로우하는 주제, 프로필 및 계정을 볼 수 있습니다. 상단의 검색 기능을 사용하여 특정 항목 또는 특정 사람을 찾습니다.

검색 (돋보기 아이콘): 더 많은 토픽을 발견하고 Flipboard에 추가 할 수있는 곳입니다. 제안을 탭한 다음 빨간색 팔로우 버튼을 눌러 팔로우하거나 상단의 검색 기능을 사용하여 특정 주제를 찾습니다.

알림 (말풍선 아이콘): 소식에 대한 팔로우, 좋아요, 댓글 등의 활동이 여기에 표시됩니다. 보고 싶지 않으세요? 몇 단계를 거쳐 Flipboard 알림을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사람 아이콘): 여기에서 자랑 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사진, 사용자 이름 및 간단한 약력을 추가합니다. 인스 타 그램과 마찬가지로, 큐레이팅하는 잡지는 프로필 정보 아래에 그리드 레이아웃으로 표시됩니다.

Flipboard가 작동하지 않나요? 수행 할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Flipboard를 사용해야하는 이유

소셜 미디어에서 뉴스 소스를 팔로우하거나 개별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블로그를 구독하는 등 온라인의 다른 곳에서 이미 일부 뉴스를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Flipboard는 뉴스를 수정하는 다른 방법보다 더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 친구의 삶을 뉴스와 분리하세요: Facebook 또는 Twitter 피드에 나타나는 뉴스 기사가 친구 및 팔로우하는 임의의 게시물과 혼합됩니다. Flipboard도 소셜 앱이지만 표시되는 스토리는 항상 뉴스에 관한 것이며 친근한 소셜 업데이트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 실제 신문이나 잡지의 모양과 느낌을 얻으십시오.: 사람들을 Flipboard로 끌어들이는 가장 큰 요소 중 하나는 독특한 레이아웃과 제스처 기반 플립 기능입니다.
  • 평판이 좋은 소식통에서 뉴스 받기: Flipboard가 당신을 위해 일하기 때문에 뉴스 매체를 직접 찾는 것을 잊으십시오. 주제를 팔로우하면 전 세계 주요 출처에서 가장 인기있는 최신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 뉴스 경험을 개인화: 관심있는 주제, 멋진 기사를 큐레이팅하는 사용자, 뉴스 경험에 통합하려는 소셜 계정 만 팔로우하세요. Flipboard는 중요한 주제에 대한 5 ~ 12 개의 스토리로 구성된 스토리 보드도 큐레이팅합니다.
  • 직접 뉴스 큐레이터되기: 새로운 콘텐츠로 자동 업데이트되는 좋아하는 주제에 대한 스마트 매거진을 만들 수 있습니다.

Lifewire는 수많은 Flipboard 잡지를 발행합니다. 좋아하는 기술 주제가 있습니까? Flipboard에서 팔로우하세요 : @lifewirete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