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에서 PDF에 서명하는 방법

PDF에 서명하는 것은 인쇄, 서명, 스캔 한 다음 이메일 또는 팩스로 보내야하는 경우 실망 스러울 수 있습니다. PDF를 인쇄하지 않고 Android에서 쉽게 서명 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할 수 있으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Android 4.0 이상의 모든 Android 버전에 적용됩니다.


Android에서 PDF에 서명하는 방법

Android에서 PDF에 서명하면 어디서든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보든 해변에 앉아 있든 관계없이 PDF에 서명하기 위해 사무실이나 사무실 장비 근처에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1. Google Play 스토어에서 Android 용 무료 Adobe Acrobat Reader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십시오.

  2. Android 장치에 앱이 있으면 서명 할 PDF 파일을 엽니 다. 어떤 앱을 열지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고르다 Adobe Reader가.

    PDF 파일을 찾는 데 어려움이있는 경우. Adobe Reader에는 문서 뷰어가 있습니다. 슬라이드 아웃 탐색 메뉴의 왼쪽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Adobe Reader는 스토리지를 스캔하여 슬라이드 아웃 탐색 메뉴에 표시되는 PDF를 찾습니다.

  3. Adobe Reader에서 PDF가 열리면 서명을 추가 할 영역을 찾습니다. 서명하려는 영역을 탭하면 화면 상단에 메뉴가 나타납니다. 꼭지 서명.

    삼성 휴대 전화에서 연필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있는 아이콘을 탭한 다음 채우기 및 서명 나타나는 메뉴에서.

  4. 편집 아이콘 (말풍선 앞의 펜 모양). 문자 입력, 낙서, 양식 작성 등을 할 수있는 다른 메뉴로 연결됩니다.

  5. 서명 할 준비가되면 fountain pen 문서에 서명 할 수있는 아이콘

  6. 서명이 활성화되면 서명을 추가 할 문서 영역을 탭합니다. PDF에 처음 서명하는 경우 서명을 만들어야합니다. 앱이 자동으로 서명을 생성 할 수있는 다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손가락이나 스타일러스를 사용하여 화면에 서명합니다.

  7. 서명 생성이 완료되면 체크 표시 서명이 문서에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Michael Jordan 서명의 스크린 샷.

  8. 서명 위치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서명을 탭하여 선택한 다음 새로 표시된 상자를 사용하여 서명을 새 위치로 이동하고, 서명 크기를 조정하고, 색상, 두께, 불투명도를 변경하거나, 원하지 않는 경우 서명을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9. 서명의 상태와 위치가 만족 스러우면 뒤로 아이콘을 눌러 이전 메뉴로 돌아갑니다.

  10. 메뉴 아이콘을 탭한 다음 공유. 그런 다음 이메일 또는 선택한 서비스를 사용하여 서명 된 PDF를 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