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에서 누락 된 개인용 핫스팟을 수정하는 방법

iPhone 개인용 핫스팟 기능은 휴대 전화를 다른 주변 기기와 인터넷 연결을 공유 할 수있는 Wi-Fi 핫스팟으로 변환합니다. 그러나 개인용 핫스팟이없는 경우에는 불가능합니다.

이 문서의 정보는 iOS 13 또는 iOS 12가 설치된 iPhone에 적용됩니다. 기본 아이디어는 이전 버전의 iOS에서도 작동합니다. 이전 버전에서는 일부 단계가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Poike / iStock


iPhone 개인용 핫스팟 기능이 사라지는 이유

일반적으로 개인용 핫스팟을 사용하는 것은 기능을 켜는 것만 큼 간단합니다. 그러나 일부 사용자는 개인용 핫스팟이 사라지는 것을 발견합니다. 이것은 종종 OS를 업그레이드하거나 iPhone을 탈옥 한 후에 발생합니다. 핫스팟 기능과 관련된 다른 문제를 다루는 경우 개인용 핫스팟이 작동하지 않을 때 문제 해결 팁을 시도하십시오.


iPhone에서 누락 된 iPhone 개인용 핫스팟을 수정하는 방법

개인용 핫스팟이없는 경우 다음 10 단계를 순서대로 시도하여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1. 셀룰러 데이터를 켜고 끕니다. 개인용 핫스팟은 4G와 같은 셀룰러 데이터 네트워크에 연결해야합니다. 셀룰러 데이터 연결을 재설정하면 누락 된 핫스팟이 다시 나타날 수 있습니다.

  2. 개인용 핫스팟 설정을 확인하십시오. 때때로 개인용 핫스팟이 설정 앱에 없어도 여전히 다른 위치에 있습니다. 그렇다면 다른 경로를 통해 다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열기 설정 앱을 선택하고 선택 세포의 > 개인 핫스팟. 이동 개인 핫스팟 로 전환 On (초록). 다음으로 메인으로 돌아가 설정 화면. 네가 본다면 개인 핫스팟 아래에 나열 세포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3. iPhone을 재시동하십시오. iPhone을 다시 시작하는 것은 작동이 보장되지는 않지만 수행하기 쉬운 간단한 문제 해결 팁입니다. iPhone을 재시동하려면 수면 / 깨우기 버튼을 동시에 누른 다음 화면에 Apple 로고가 나타날 때까지 버튼을 놓습니다.

  4. 이동 통신사 설정을 업데이트합니다. Apple이 새 버전의 iOS를 출시하는 것만 큼 자주 발생하지는 않지만 전화 회사 (이동 통신사라고도 함)는 iPhone이 네트워크에서 작동하는 데 도움이되는 새 버전의 설정을 출시합니다. 최신 설정으로 업데이트하면 개인용 핫스팟이 누락 될 수 있습니다.

  5. 최신 버전의 iOS로 업데이트하십시오. 개인용 핫스팟 기능이 표시되지 않는 것은 iPhone에 설치된 운영 체제 인 iOS의 버그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문제를 해결하는 iOS 업데이트가있을 수 있습니다. iOS 업데이트는 무료이며 설치가 쉽습니다. 무선으로 또는 iTunes를 통해 업데이트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6. APN 인증서를 제거합니다. 이 옵션은 소수의 사용자에게만 영향을 주지만 그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특정 전화 회사, 특히 미국 이외의 회사에서 전화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액세스 포인트 이름 (APN) 인증서를 설치 한 경우 개인용 핫스팟이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APN 인증서를 삭제하십시오. 고르다 설정 > 일반 > 프로필을 탭하고 삭제할 프로필을 탭합니다. 그런 다음 프로필 삭제 확인 팝업에서 지우다.

    보이지 않는다면 프로필 아래에 나열 일반 삭제할 것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APN 인증서는 문제가 아닙니다.

  7. 네트워크 설정을 재설정하십시오. 개인용 핫스팟 누락은 휴대폰의 셀룰러 및 Wi-Fi 네트워크에 대한 액세스를 제어하는 ​​설정 문제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설정을 재설정하고 새로 시작하면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고르다 설정 > 일반 > 다시 쓰기 > 다시 쓰기 >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이 완료된 후 Wi-Fi 네트워크 암호를 입력하거나 Bluetooth 장치를 다시 페어링해야 할 수 있습니다.

  8. iPhone의 이름을 변경하십시오. 모든 iPhone에는 Sam의 iPhone과 같은 이름이 있습니다. 이 이름은 많이 사용되지는 않지만 개인용 핫스팟이 누락 될 수 있습니다. 전화기 이름을 변경했거나 전화기 잠금을 해제 한 경우 전화기를 원래 이름으로 다시 변경하십시오.

  9. 백업에서 복원합니다. 지금까지 아무런 효과가 없었다면 더 급진적 인 단계 인 백업에서 복원 할 때입니다. 이렇게하면 iPhone의 모든 데이터와 설정이 지워지고 데이터가 이전 버전으로 바뀝니다. 백업하지 않은 것은이 과정에서 손실되므로이 과정을 시작하기 전에 iPhone을 백업하십시오.

  10. Apple에 문의하거나 Genius Bar에서 약속을 잡으십시오. 여기까지 왔는데 개인용 핫스팟 기능이 여전히없는 경우 해결할 수없는 것보다 더 복잡한 문제가있는 것입니다. 이 시점에서 Apple의 도움을 받으십시오.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려면 가까운 Apple Store로 이동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