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를위한 Facebook : Messenger Kids 란 무엇이며 사용 방법

소셜 네트워킹은 어린이, 청소년 및 성인 모두에게 일상 생활의 일부가되었습니다. 십대는 Instagram 및 Snapchat과 같은 소셜 앱을 즐기고 Facebook은 성인을 대상으로하지만 Facebook의 Messenger Kids는 6 ~ 12 세 어린이를위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에 이상적인 소개입니다. 다음은 Messenger Kids에 대한 몇 가지 정보와 부모가 자녀를 키우는 방법입니다. .

부모 및 기타 신뢰할 수있는 성인은 자신의 Messenger 계정을 사용하여 Messenger Kids를 사용하는 자녀와 메시지를 보내고 영상 채팅을합니다.


메신저 키즈 란?

Messenger Kids는 iOS 및 Android 기기와 Fire 태블릿 용 무료 화상 통화 및 메시징 앱입니다. 자녀 보호 기능과 어린이 친화적 인 기능을 갖춘 Messenger Kids는 안전하게 제어되는 환경에서 어린이들에게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의 모든 재미를 제공합니다.

부모는 자신의 Facebook 계정을 통해 자녀의 Messenger Kids 계정을 설정하고 관리하며, 엄마와 아빠는 자녀의 연락처 목록을 제어합니다.

부모는 광고, 인앱 구매 또는 자녀를위한 Facebook 연결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메신저 키즈 안전 기능

Messenger Kids에서는 안전과 개인 정보 보호가 가장 중요합니다. 부모는 부모 대시 보드를 통해 제어를 설정하고 자녀의 연락처를 검토 및 관리합니다. 자녀는 원치 않는 연락처를 차단하거나 신고 할 수 있으며, 그렇게하면 부모에게 알림이 전송됩니다.

부모는 자녀가 추가하려는 모든 연락처를 승인하고 언제든지 연락처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숙제 시간이나 취침 시간과 같이 자녀가 앱을 사용하지 않기를 원하는 시간에는 앱을 절전 모드로 설정하십시오.

Messenger Kids의 메시지는 사라지지 않고 숨길 수 없으므로 부모는 자녀의 활동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Messenger Kids는 13 세 미만 아동의 정보 수집 및 사용을 제한하는 정부의 COPPA 규칙을 준수합니다. 


메신저 키즈 펀 기능

Messenger Kids는 창의적인 표현을 위해 어린이에게 적합한 스티커, GIF, 프레임 및 이모티콘으로 재미 있고 창의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어린이 사용자는 재미있는 대화 형 마스크를 사용하여 일대일 또는 그룹 화상 통화를 할 수 있으며 기능이 가득한 카메라를 사용하면 어린이가 동영상을 만들고 사진을 장식하여 사랑하는 사람들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Messenger Kids를 설정하는 방법

부모는 Messenger Kids를 자녀의 iOS 기기, Android 기기 또는 Fire 태블릿에 다운로드하지만 자신의 기기에서 Facebook을 통해 연락처 및 변경 사항을 관리합니다. 이렇게하면 부모가 완전히 통제 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App Store, Amazon Appstore 또는 Google Play Store에서 Messenger Kids를 다운로드하세요.

  1. 를 다운로드 메신저 키즈 앱을 자녀의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에 연결 한 다음 앱을 엽니 다.

  2. 고르다 다음.

  3. 가볍게 두드리다 확인하기 귀하가 부모 또는 보호자임을 확인합니다.

  4. 당신의 입력 페이스 북의 비밀 번호 장치를 인증합니다.

  5. 자녀의 성과 이름을 입력하고 계속.

  6. 자녀의 생일을 입력하고 계속.

  7. 목록을 읽으십시오 우리가 알고 싶은 것다음 선택 계정 만들기.

  8. 자녀가 채팅 할 자녀를 선택하십시오 (또는이 단계를 건너 뛰십시오).

  9. 자녀의 잠재적 인 친구의 부모에게 초대장을 보내거나이 단계를 건너 뜁니다.

  10. 자녀가 채팅 할 성인을 선택하거나이 단계를 건너 뜁니다.

  11. 원하는 경우 다른 부모 또는 보호자 추가

  12. 원하는 경우 자녀가 친구에게 제공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코드를 켜서 연락처 권한을 쉽게 요청할 수 있습니다. 고르다 코드 켜기 or 지금은 안돼..

  13. 가볍게 두드리다 액세스 허용 알림을 보내고, 사진과 비디오를 저장하고 보내고, 카메라와 마이크에 액세스합니다.

  14. 고르다 우리는 동의한다 친절, 존중 및 안전에 관한 메신저 키즈 규칙을 수락합니다.

다음 단계는 자녀가 완료해야합니다.

  1. 가볍게 두드리다 사진을 찍다 프로필 사진을 찍거나 사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앱을 장식 할 색상을 선택하고 계속.

  3. 가볍게 두드리다 다음 Messenger Kids 앱의 탐색으로 이동합니다.

  4. 앱이 설정되었으며 이제 친구를 추가하고 게임을하고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자녀의 메신저 키즈 계정 관리

부모는 자신의 Facebook 계정에서 자녀의 Messenger Kids 계정에 액세스하고 관리합니다.

  1. 모바일 장치에서 Facebook 앱을 엽니 다.

  2. 3 개의 수평선 메뉴를 엽니 다.

  3. 자녀의 이름을 탭하십시오.

  4. 가볍게 두드리다 활동 자녀의 최근 연락처, 그룹, 보고서, 차단 된 연락처 및 채팅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5. 가볍게 두드리다 Contacts 연락처를 추가하고 제거합니다.

  6. 가볍게 두드리다 컨트롤 자녀 보호 기능에 액세스하고 추가 부모 또는 보호자를 추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