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메시지 앱 사용 방법

Android 메시지 (단순 메시지라고도 함)는 Google에서 스마트 폰용으로 디자인 한 무료 올인원 메시징 앱입니다. 문자, 채팅, 그룹 문자 보내기, 사진 보내기, 비디오 공유, 오디오 메시지 보내기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사용 방법을 보여드립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Android 5.0 Lollipop 이상이 설치된 스마트 폰에 적용됩니다.


Android 메시지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Android 메시지는 이모티콘, 스티커, GIF를 포함하여 Wi-Fi 및 데이터 연결을 통해 휴대 전화 또는 컴퓨터에서 문자 메시지를 보내고 채팅하는 것 외에도 메시징 앱에서 기대하는 모든 기능을 지원합니다. Google Pay를 통해 결제를주고받을 수도 있습니다. Android가 메시지를 소리내어 읽도록 할 수도 있습니다.

Android 메시지를 시작하는 방법

메시지는 Android 휴대 전화에 사전 설치되어 제공되며 기본 메시지 앱이어야합니다. 어떤 이유로 든 가지고 있지 않다면 Google Play Store에서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아래 지침에 따라 문자 메시지를 시작하십시오.

메시지 앱이 두 개 이상있는 경우 메시지를 기본값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열 때 그렇게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화면의 지시를 따르십시오. 기기 설정에서 기본 메시지 앱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1. 가볍게 두드리다 시작 채팅 메시지를 보냅니다.

    즉시 메시지를 보낼 수없는 경우 휴대 전화를 다시 시작하세요.

  2. 필드에 연락하려는 사람의 전화 번호, 이메일 또는 이름을 입력합니다. 원하는 연락처를 탭하여 대화를 엽니 다. 또는 그룹 대화 시작 동시에 여러 사람에게 문자 메시지를 보내기 시작합니다.

  3. 메시지를 입력하십시오. 탭할 수도 있습니다. + 기호를 사용하여 파일을 첨부하고 Google Pay를 통해 송금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탭핑 그림 기호를 사용하면 갤러리의 사진을 첨부 할 수 있습니다.

  4. 준비가되면 SMS 메시지를 보냅니다.


Android 메시지에서 연락처를 관리하는 방법

알 수없는 사람으로부터 문자를 받으면이를 차단하거나 연락처로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대화를 열고 더 보기 ( 3 도트 오른쪽 상단 모서리).

  2. 가볍게 두드리다 주소록에 추가. 여기에서 연락처 이름, 주소 및 이메일과 같은 세부 정보를 입력 할 수 있습니다.

  3. 가볍게 두드리다 찜하기.

  4. 그룹 메시지에서 새 연락처를 추가하려면 그룹 대화를 선택한 다음 더 보기 > 그룹 세부 정보. 추가하려는 번호를 탭한 다음 연락처에 추가.

  5. 번호를 차단하려면 세부 정보, 다음을 살짝 누르십시오. 스팸 차단 및 신고 다음 화면에서.


컴퓨터에서 Android 메시지를 사용하는 방법

컴퓨터에서 Android 메시지를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웹 브라우저에서 Android 메시지 웹 사이트를 엽니 다.

  2. 휴대 전화에서 메시지 앱을 엽니 다. 메인 화면에서 3 도트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서 메시지 웹용.

    가볍게 두드리다 어두운 모드 사용 저조도 설정에서보다 편안한 메시징 환경을 제공합니다.

  3. 가볍게 두드리다 QR 코드 스캐너 Android 메시지 웹 사이트에서 QR 코드를 스캔하세요.

  4. Android 메시지 인터페이스가 브라우저에로드됩니다. 이제 연락처와 채팅하고 컴퓨터에서 앱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