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tendo Switch를 노트북에 연결하는 방법

Nintendo Switch는 공식적으로 핸드 헬드 모드의 자체 화면과 도킹 된 경우 연결된 TV 화면에서 게임 플레이를 지원하지만 이것이 유일한 옵션은 아닙니다. 스위치를 노트북에 연결하고 컴퓨터에서 Super Smash Bros. Ultimate 및 Animal Crossing New Horizons와 같은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약간의 작업이 필요합니다. 어떻게하는지 보여 드리겠습니다. 이하.

이 가이드의 지침은 Switch Lite가 아닌 원래 Nintendo Switch 콘솔에 적용됩니다.


스위치를 노트북에 연결하는 데 필요한 것

노트북에서 Nintendo Switch 게임 플레이를 보려면 HDMI 비디오 캡처 카드를 구입해야합니다. 이것은 노트북 모델이 일반적으로 HDMI 입력 기능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필요합니다.

HDMI 연결을 사용하여 모니터 또는 TV 화면에 컴퓨터 화면을 미러링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HDMI 출력 포트이며 노트북 화면으로 다른 미디어를 가져 오는 데 사용할 수 없습니다.

USB-C 연결 및 HDMI 입력 포트가있는 한 모든 캡처 카드를이 프로세스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택할 수있는 몇 가지 훌륭한 캡처 카드가 있지만 Elgato 카드는 일반적으로 경제성, 빌드 품질 및 사용 용이성으로 인해 게이머가 최고의 옵션으로 간주합니다.

이 지침에서는 Elgato HD60 HDMI 캡처 카드와 무료 Elgato Game Capture HD 소프트웨어를 사용합니다. 캡처 카드는 Amazon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소프트웨어는 공식 Elgato 웹 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른 캡처 카드를 사용하여 스위치를 랩톱에 연결하는 경우 단계가 거의 동일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대부분의 게임 캡처 소프트웨어는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하므로 사용하려는 다른 프로그램이있는 경우 Game Capture HD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Nintendo Switch를 노트북에 연결하는 방법

랩톱에서 Nintendo Switch를 재생하려면 기본적으로 랩톱의 모니터를 TV 화면으로 사용하므로이 설정 프로세스 전체에서 Nintendo Switch를 독에 남겨 둘 수 있습니다.

  1. Nintendo Switch의 HDMI 케이블을 TV에서 분리합니다.

  2. Nintendo Switch의 HDMI 케이블을 Elgato HD60 HDMI 캡처 카드의 HDMI 입력 포트에 연결합니다.

    이 전체 프로세스는 전력 집약적 일 수 있으므로 노트북과 Nintendo Switch 도크를 전원에 연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3. 노트북에서 Game Capture HD를 엽니 다.

  4. 를 눌러 Nintendo Switch 콘솔을 켭니다. Home 연결된 컨트롤러의 버튼.

  5. Elgato HD60과 함께 제공된 USB 케이블을 캡처 카드와 노트북에 연결합니다.

  6. 몇 초 후 Game Capture HD에 Nintendo Switch 홈 화면이 표시됩니다.

    Elgato의 Game Capture HD 소프트웨어가 Nintendo Switch를 감지하지 못하는 경우 HDMI 케이블이 출력 포트가 아닌 캡처 카드의 입력 포트에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USB 케이블과 같은쪽에 있어야합니다.

  7. 선택 전체 화면 Game Capture HD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아이콘. 프로그램이 전체 화면을 채워야합니다.

  8. 마우스 나 키보드를 만지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Nintendo Switch 푸티지는 자동으로 확장되어 전체 화면을 채 웁니다. 이제 TV에서와 마찬가지로 노트북에서 Nintendo Switch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Blu-ray 플레이어 또는 Xbox One 본체와 같은 HDMI 케이블이있는 다른 장치에서 미디어를 보는 데 동일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에서 Nintendo Switch 게임을 플레이하는 또 다른 방법

HDMI 캡처 카드가없고 구매할 여력이 없다면, 노트북에서 좋아하는 Nintendo Switch 게임의 PC 버전을 플레이하는 것이 확실한 대안입니다.

Super Mario, Animal Crossing 및 Pokemon과 같은 자사 프랜차이즈를 제외하고 Nintendo Switch에서 사용할 수있는 많은 비디오 게임은 Windows 10, Epic Games 또는 Steam의 Microsoft Store 앱 스토어에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Minecraft 및 Fortnite와 같은 일부 인기있는 온라인 게임은 장치 간 교차 저장도 지원합니다. 즉, 노트북의 Nintendo Switch에서 시작한 게임을 계속 한 다음 준비가되면 모든 진행 상황을 Switch로 다시 가져올 수 있습니다.

PC에서 정기적으로 콘솔 게임을 구입하고 Xbox One 본체를 가지고 있다면 Xbox Play Anywhere 타이틀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통해 단일 게임 가격으로 게임의 콘솔 및 PC 버전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많은 Nintendo Switch 컨트롤러는 랩톱 또는 데스크톱 컴퓨터와도 호환되므로 대부분의 경우 새로운 컨트롤을 배울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