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에서 네트워크 드라이브를 매핑하는 방법

회사 환경의 Mac 또는 Windows 컴퓨터에서 네트워크 드라이브를 매핑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동일한 정보에 액세스해야하는 여러 장치가있는 가정 환경에서 하나를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macOS에서 네트워크 드라이브를 매핑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단계는 사용중인 macOS 버전에 따라 약간 다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모든 OS 버전에서 동일해야합니다.


Mac에서 네트워크 드라이브를 매핑하는 방법

모든 장치에 동일한 데이터를 다운로드하거나 복사하는 대신이 데이터를 단일 폴더에 저장 한 다음이 폴더를 다른 장치와 공유합니다. UNC 경로를 통해이 데이터의 위치를 ​​공유하면 몇 가지 간단한 단계를 통해 네트워크 드라이브를 모든 장치에 매핑 할 수 있습니다.

  1. 실행 파인더.

  2. 개인 및 전문적인 Go > 서버에 연결합니다.

  3. 매핑하려는 네트워크 드라이브의 경로를 입력하고 Connect.

  4. 확인 메시지가 표시되면 Connect.

    이 파일 / 폴더에 액세스 할 수있는 권한이없는 계정은 네트워크 드라이브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5. 네트워크 드라이브가 매핑되면 데스크탑 아래에 마운트 된 드라이브로 표시되거나 Finder 창의 위치 메뉴 아래에 나타납니다.

    매핑 된 드라이브는 macOS 장치에 탑재 된 드라이브로 표시되므로 드라이브를 꺼내어 연결을 끊을 수 있습니다.


macOS에서 네트워크 드라이브를 자동 마운트하는 방법

재부팅 후에도 이전에 매핑 된 드라이브가 유지되도록하려면 사용자 계정 기본 설정에서 로그인 항목을 통해 자동 마운트를 활성화해야합니다.

  1. 클릭 Apple 로고 > 시스템 환경 설정.

  2. 개인 및 전문적인 사용자 및 그룹.

  3. 네트워크 드라이브에 액세스 할 수있는 사용자 이름을 선택하십시오.

  4. 선택 로그인 항목 탭.

  5. 추가하려는 항목으로 이동합니다. 한 번 클릭하여 선택한 다음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