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int.NET에서 편집 가능한 텍스트를 만드는 방법

Paint.NET은 Windows 용 완전 무료 래스터 이미지 편집기입니다. 이전에 이미지에 추가 된 텍스트를 편집하는 옵션은 없지만 Paint.NET에서 편집 가능한 텍스트를 만들 수있는 무료 플러그인이 있습니다.

이 기사의 지침은 같은 이름의 웹 사이트와 혼동하지 않도록 Paint.NET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 버전 4.2에 적용됩니다.


Paint.NET 편집 가능한 텍스트 플러그인을 설치하는 방법

다른 그래픽 응용 프로그램과 달리 Paint.NET에는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플러그인을 관리하는 기능이 없으므로 수동으로 플러그인을 설정해야합니다.

  1. Paint.NET 용 무료 플러그인 팩을 다운로드하십시오.

    이 팩에는 사용자 지정 브러시를 포함하여 Paint.NET에 새로운 도구를 추가하는 여러 플러그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 Paint.NET이 열려 있으면 닫고 방금 다운로드 한 ZIP 파일을 엽니 다.

  3. 복사 효과파일 유형 ZIP 파일 내의 폴더.

  4. 위치 찾기 Paint.NET 귀하의 폴더 프로그램 파일 복사 한 폴더를 안에 붙여 넣습니다.

  5. 다음에 Paint.NET을 시작하면 새 하위 그룹이 효과 메뉴 호출 도구. 플러그인 팩이 추가 한 대부분의 새로운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Paint.NET 편집 가능한 텍스트 플러그인 사용 방법

Paint.NET 플러그인으로 편집 가능한 텍스트를 만들려면 :

  1. 이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레이어 > 새 레이어 추가을 클릭하거나 새 레이어 추가 레이어 팔레트의 왼쪽 하단에있는 버튼을 클릭합니다.

    편집 가능한 텍스트를 배경 레이어에 직접 추가 할 수 있지만 텍스트의 각 섹션에 새 레이어를 추가하면 더 유연하게 작업 할 수 있습니다.

  2. 이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효과 > 도구 > 편집 가능한 텍스트 새 편집 가능한 텍스트 대화 상자가 열립니다.

  3. 빈 입력 상자를 클릭하고 원하는 내용을 입력 한 다음 OK.

  4. 나중에 텍스트를 편집하려면 레이어 팔레트에서 텍스트 레이어를 선택하고 효과 > 도구 > 편집 가능한 텍스트. 대화 상자가 다시 열리고 원하는대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편집 가능한 텍스트가 포함 된 레이어에 페인트하면 텍스트를 더 이상 편집 할 수 없습니다.


Paint.NET 편집 가능한 텍스트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텍스트 위치를 변경하는 방법

Paint.NET은 페이지에 텍스트를 배치하고 각도를 변경할 수있는 컨트롤도 제공합니다. 선택 선택 픽셀 이동 도구 상자에서 도구를 클릭하고 텍스트를 끌어 위치를 변경합니다.

레이어 팔레트에서 편집 가능한 텍스트가 포함 된 레이어 만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텍스트의 위치가 실시간으로 움직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상자 외부로 이동 아이콘을 드래그하고 텍스트의 일부 또는 전체를 문서 외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의 텍스트 각도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