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S 파일 (정의 및 여는 방법)

HUS 파일 확장자를 가진 파일은 Husqvarna Viking 재봉기에 사용되는 Husqvarna Designer Embroidery Machine Format 파일입니다. HUS 파일에는 다양한 자수 소프트웨어에서 읽을 수있는 재봉 지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스웨덴 회사는 1872 년에 설립되었으며 이전에는 VSM 그룹으로 변경하기 전에 Husqvarna Sewing Machines라고 불렀습니다. 2006 년 미국 봉제 브랜드 Singer의 소유주 인 Kohlberg & Co.가 VSM Group을 인수했습니다.

VSM Group은 Singer와 합병되어 Singer, Viking 및 Pfaff와 같은 봉제 브랜드를 대표하는 SVP Worldwide를 만들었습니다.

HUS는 또한 강화 된 고유 한 스토리지 및 사용자 서비스 책임자를 나타내지 만 이러한 용어 중 어느 것도 재봉틀 파일 형식과 관련이 없습니다.


HUS 파일을 여는 방법

HUS 파일은 Basic Embird (Studio 플러그인 포함), Pfaff 3D Creative Suite, Buzz Tools의 BuzzXplore 및 Design Gallery의 StudioPlus를 사용하여 열 수 있습니다.

Husqvarna의 웹 사이트에있는 일부 소프트웨어도 HUS 파일을 열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재봉틀과 함께 CD를 받았다면 소프트웨어도 거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SewWhat-Pro와 내 편집기라는 프로그램은 HUS 파일을 열 수있는 다른 두 가지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PC의 응용 프로그램이 HUS 파일을 열려고 시도하지만 잘못된 응용 프로그램이거나 HUS 파일을 여는 다른 프로그램을 설치하려는 경우 특정 파일 확장명에 대한 기본 프로그램을 변경하는 방법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Windows에서 그 변화.


HUS 파일을 변환하는 방법

HUS 파일을 SHV 또는 다른 형식으로 변환하는 한 가지 방법은 Basic Embird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관리자 모드간에 전환 할 수있는 편집기 모드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프로그램 상단의 메뉴로 모드. 사용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다른 이름으로 저장... 수십 가지 형식 중에서 선택할 수있는 메뉴 옵션.

Data 7 Embroidery Conversion Tool은 HUS 파일을 다른 파일 형식으로 변환하는 또 다른 옵션입니다.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평가판을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다른 이름으로 저장... HUS 파일을 PES로 변환하는 Data 7 프로그램의 메뉴 (Bernina / Brother / Babylock / Simplicity) VST (Virtual Stitch); Tajima의 DST, DSB 또는 DSZ 형식 Wilcom의 T01, T03, T04 또는 T05 형식; Elna (EMD); Pfaff (PCS); Pfaff Mac (PCM) 및 기타 유사한 재봉 관련 형식.

Wilcom의 TrueSizer Web은 HUS 파일을 변환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해당 웹 사이트에서 무료 사용자 계정을 등록한 후 개방형 디자인 버튼을 누른 다음 결과 저장 ... > 디자인 변환 PEC, SEW, JEF, PCD, PCQ 및 CSD와 같은 형식뿐만 아니라 Data 7 Embroidery Conversion Tool에서 지원하는 동일한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Husqvarna에는 RUBY Royale에서 사용하기 위해 HUS 파일을 VP3로 변환 할 수있는 Premier + Explorer 플러그인이라는 플러그인이 있습니다.

MP3, DOCX 또는 PDF와 같이 널리 사용되는 형식으로 작업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무료 파일 변환기를 사용하여 파일을 변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유형의 변환기 도구는 대부분 HUS 파일을 지원하지 않으므로 위에서 언급 한 프로그램 중 하나를 사용해야합니다.


여전히 파일을 열 수 없습니까?

파일이 위의 프로그램으로 열리지 않으면 파일 확장자를 다시 확인하여 완전히 다른 파일 형식을 HUS 파일과 혼동하지 않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 파일은 파일 확장자가 동일한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완전히 다른 두 가지 형식으로되어 있습니다.

몇 가지 예로 HUM (OMSI Human Configuration), AHS 및 HUH (HydroCAD Unit Hydrograph Definitions) 파일이 있습니다. 각 파일은 HUS 형식과 관련이없는 형식이므로 동일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으로 열리지 않습니다.

대신 파일 끝에 추가 된 파일 확장자를 조사하여 파일을 열거 나 변환 할 수있는 프로그램을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