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에서 Apple App Store를 사용하는 방법

App Store에서 사용할 수있는 수백만 개의 훌륭한 앱은 iPhone 및 iPod touch의 진정한 힘을 여는 것입니다. 그러나 선택할 수있는 앱이 너무 많아서 앱을 찾는 것이 때때로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Apple은 훌륭한 앱을 강조하고 필요한 작업을 수행하는 앱을 찾을 수 있도록 App Store로 구성했습니다. iPhone 및 iPad와 같은 iOS 장치에서 App Store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Lifewire / Brooke Pelczynski

이 문서에서는 iOS 11 및 iOS 12를 실행하는 장치에 대해 다룹니다. 여기에서 설명하는 많은 아이디어는 이전 버전에 적용되지만 이전 버전의 정확한 레이아웃과 옵션은 다를 수 있습니다.


iOS App Store : 오늘 탭

App Store 앱의 홈 화면은 오늘 탭입니다. 오늘 탭은 품질 또는 현재 이벤트와의 관련성 때문에 Apple이 선택한 추천 앱을 홍보합니다 (예 : 추수 감사절 주간에 추수 감사절 요리법이있는 앱). 또한이 화면에서 오늘의 게임과 오늘의 앱을 찾을 수 있습니다. 두 앱 모두 Apple에서 선택하고 매일 업데이트하지만 아래로 스크롤하면 이전 선택 항목을 볼 수 있습니다.

해당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추천 앱을 탭하십시오. 데일리 목록은 스트리밍 비디오 앱 또는 사진 앱과 같은 테마에 대한 작은 앱 모음입니다. 


iOS App Store : 게임 및 앱 탭

하단 메뉴 표시 줄에있는 게임 및 앱 탭은 초점이 약간 다르다는 점을 제외하고 오늘과 유사합니다. 둘 다 Apple이 선택한 앱에 대한 기능과 다양한 주제에 대한 관련 앱 모음이 있습니다. 물론 주요 차이점은 게임 탭에는 게임 만있는 반면 앱에는 스토어에있는 다른 모든 종류의 앱이 있다는 것입니다. 탭에 나열된 항목을 탭하여 자세한 내용을 보거나 다운로드 / 구매합니다.


iOS App Store : 앱 검색

App Store 앱을 사용하면 검색 또는 탐색이라는 두 가지 방법으로 원하는 앱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앱을 검색하려면 :

  1. 검색 탭.

  2. 찾고있는 앱의 이름이나 종류를 입력하십시오 (예 : 명상, 사진 또는 비용 추적). 

  3. 입력하면 제안 된 결과가 나타납니다. 찾고있는 것과 일치하는 항목이 있으면 탭합니다.

  4. 그렇지 않으면 입력을 마치고 검색 전체 결과 세트를 보려면 키보드에서.


iOS App Store : 앱 찾아보기

새로운 앱을 직접 찾고 싶다면 App Store를 탐색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기 위해서:

  1. 게임 or 탭.

  2. 두 탭 모두 강조 표시된 단일 앱 섹션과 관련 앱 목록이 번갈아 표시됩니다. 

  3. 앱을 탐색하려면 위아래로 스 와이프합니다. 관련 앱 세트를 보려면 왼쪽 및 오른쪽으로 스 와이프합니다.

  4. 각 섹션의 카테고리를 보려면 화면 하단으로 스 와이프하세요. 꼭지 전체보기 모든 카테고리를 보려면.

  5. 카테고리를 탭하면 유사한 레이아웃으로 표시되지만 모두 동일한 카테고리 내에서 제공되는 앱이 표시됩니다.


iOS App Store : 앱 상세 화면

앱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해당 앱을 탭하십시오. 앱 세부 정보 화면에는 다음을 포함하여 앱에 대한 모든 종류의 유용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받기 / 구매 : 앱을 다운로드하려면이 버튼을 탭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다음 섹션에서). 무료 앱에는 오늘 바로 버튼, 유료 앱에는 가격이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 별점 매기기: 사용자가 앱에 지정한 평균 평점과 제출 된 리뷰 수입니다. 개별 리뷰와 평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아래로 스크롤하여 평점 및 리뷰 섹션 및 탭 전체보기
  • 순위 : 해당 카테고리에서 앱의 인기 순위입니다.
  • 나이: 적절한 연령을 보여주는 앱 등급입니다.
  • 스크린 샷 / 동영상 : 이 스크린 샷과 비디오에서 앱이 어떻게 생겼는지 미리 볼 수 있습니다.
  • 기타 장치 용 앱 : iPad, Apple Watch 또는 Apple TV 용 앱 버전이있는 경우이 섹션에는 각 장치의 스크린 샷이 표시됩니다.
  • 상품설명 앱, 기능 및 제공하는 구독 / 인앱 구매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
  • 버전 기록 : 여기에 앱의 각 버전과 각 업데이트에서 변경된 사항에 대한 참고 사항이 나열됩니다.
  • 정보: 이 섹션에는 다운로드 크기 및 인앱 구매와 같은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꼭지 인앱 구매 전체 옵션 세트를 표시합니다.
  • 지원 이 섹션에는 가족 공유를 포함하여 앱이 지원하는 기타 Apple 관련 기능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iOS App Store : 앱 구매 및 다운로드

다운로드 할 앱을 찾으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오늘 바로 또는 가격 버튼. 이는 앱 세부 정보 페이지, 검색 결과, 게임 또는 앱 탭 등에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2. 이렇게하면 다운로드 / 구매를 승인하기 위해 Apple ID 암호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 될 수 있습니다. 인증은 비밀번호, Touch ID 또는 Face ID를 입력하여 제공됩니다.

  3. 화면 하단에 앱에 대한 정보와 함께 메뉴가 나타납니다. 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4. 거래를 완료하고 앱을 설치하려면 사이드 버튼을 두 번 클릭하십시오. 

앱 다운로드 또는 업데이트에 문제가 있습니까? iPhone의 솔루션이 앱을 다운로드하지 않습니까? 그것을 고치는 11 가지 방법.

iOS App Store : 업데이트 탭

개발자는 새로운 기능, 버그 수정이있을 때 앱에 대한 업데이트를 릴리스하고 새로운 버전의 iOS에 대한 호환성을 추가합니다. 휴대 전화에 일부 앱이 설치되면 업데이트해야합니다.

앱을 업데이트하려면 :

  1. 앱 스토어 앱을 엽니 다.

  2. 업데이트 탭.

  3.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를 검토합니다 (아래로 스 와이프하여 페이지를 새로 고칩니다).

  4. 업데이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더 보기.

  5. 업데이트를 설치하려면 업데이트

앱을 수동으로 업데이트하지 않으려면 앱이 출시 될 때마다 자동으로 다운로드하여 설치하도록 휴대폰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가볍게 두드리다 설정.

  2. 가볍게 두드리다 iTunes 및 App Store.

  3. 에서 자동 다운로드 섹션, 이동 업데이트 슬라이더를 켜짐 / 녹색으로 설정합니다.

iOS App Store : 앱 다시 다운로드

휴대폰에서 앱을 삭제하더라도 무료로 다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앱을 다운로드하면 iCloud 계정에도 추가되기 때문입니다. 앱을 다시 다운로드 할 수없는 유일한 경우는 App Store에서 더 이상 사용할 수없는 경우입니다.

앱을 다시 다운로드하려면 :

  1. 앱 스토어 응용 프로그램.

  2. 가볍게 두드리다 업데이트.

  3.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계정 아이콘을 탭합니다 (Apple ID에 추가 한 경우 사진 일 수 있음).

  4. 가볍게 두드리다 구매. (또한 나의 구매, 가족 공유를 사용하는 경우.)

  5. 앱 목록의 기본값은 전체 앱을 탭할 수도 있습니다. 이 iPhone에는 현재 설치되지 않은 앱을 확인하기 위해. 

  6. 다운로드 버튼 (아래쪽 화살표가있는 클라우드)을 탭합니다.

App Store 팁과 요령

App Store 외부에서 앱을 가져 오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이미지 크레딧 : Stuart Kinlough / Ikon Images / Getty Images

여기에 나열된 팁은 App Store의 표면에 불과합니다. 고급 팁 또는 문제 발생시 해결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다음 문서를 확인하십시오.

  • App Store에없는 앱을받을 수 있습니까?
  • iTunes에서 환불을받는 방법
  • 앱을 업데이트 할 수없는 iPhone을 고치는 방법
  • App Store에서 제거 된 앱을 설치하는 방법
  • iTunes 구입 문제를 해결하는 4 가지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