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Mail에서 AOL ​​메일을 설정하는 방법

AOL Mail은 AOL에서 제공하는 무료 웹 기반 이메일 서비스입니다. AOL 메일 계정이있는 경우 이메일 메시지에 액세스 할 수있는 AOL 웹 사이트 또는 앱에 제한되지 않습니다. AOL Mail을 Windows Mail과 같은 타사 전자 메일 클라이언트에 쉽게 동기화 할 수 있으므로 Windows Mail에서 AOL ​​메시지를 읽고, 다운로드하고, 보내고, 회신 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AOL 메일을 Windows 10 메일 및 Windows 8의 메일 앱과 동기화하는 데 적용됩니다.


Windows 10 메일로 AOL 메일에 액세스

Mail은 Windows 10 및 Windows 8의 기본 기본 제공 이메일 프로그램입니다. Windows Vista에서는 Windows Mail이라고합니다. Mail을 사용하면 AOL Mail 계정과 같은 다른 이메일 계정에 한곳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 Mail은 POP 또는 IMAP을 지원하는 모든 이메일 계정을 자동으로 지원하므로 AOL Mail과 쉽게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Windows Mail에 이메일을 다운로드하기위한 AOL의 IMAP 서버 설정 또는 POP 서버 설정과 메일을 보내기위한 AOL SMTP 서버 설정을 알아야 할 수 있습니다. 최신 Windows Mail 프로그램이이 정보를 이미 알고 있으므로 이러한 설정은 필요한 경우 아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Windows 10 Mail을 사용하여 AOL 이메일 계정에 액세스

  1. 메일을 열고 설정 (톱니 바퀴 아이콘)을 클릭하세요.

  2. 고르다 계정> 계정 추가. 그만큼 계정 선택 상자가 나타납니다.

  3. 고르다 다른 계정 옵션 목록에서.

  4. 첫 번째 필드에 AOL 메일 이메일 주소를 입력 한 다음 페이지의 나머지 부분에 계정의 이름과 암호를 입력합니다.

  5. 고르다 로그인.

  6. 고르다 끝난.

  7. 이제 메일 왼쪽 상단의 메뉴 버튼을 사용하여 이메일 계정간에 전환하고 Windows 10 메일을 통해 AOL 메일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Win 8에서 메일로 AOL 이메일 계정에 액세스

  1. 메일 앱을 열고 WIN + C 키보드 조합.

  2. 고르다 설정 화면 오른쪽에 표시되는 메뉴에서.

  3. 선호하는 계정.

  4. 고르다 계정 추가.

  5. 선호하는 AOL은 목록에서

  6. 제공된 필드에 AOL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7. 선택 Connect 버튼을 눌러 AOL 이메일 계정을 Mail 앱에 추가합니다.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 해당 계정에 최근 이메일이없는 것일 수 있습니다. Mail은 다음과 같은 옵션을 제공합니다. "지난달 메시지가 없습니다. 이전 메시지를 받으려면 설정으로 이동하십시오." 이동할 링크를 선택하십시오. 설정, 다음 아래 에서 이메일 다운로드 섹션 선택 언제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