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스프레드 시트에서 중복을 제거하는 방법

새 데이터를 스프레드 시트로 가져올 때 또는 단순한 사람 데이터 입력 오류로 인해 중복 항목이 추가 될 수 있습니다. 여러 번 추가 된 정보를 감지하기 위해 각 줄을 수동으로 확인하는 대신 응용 프로그램에서 중복 항목을 제거하도록합니다. Google 스프레드 시트에서는 기본 제공 도구, 함수 또는 타사 추가 기능을 사용하여 중복 데이터를 제거 할 수 있습니다. Google 스프레드 시트에서 중복 항목을 제거하는 방법을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세요.


중복 제거 도구를 사용하여 Google 스프레드 시트에서 중복 찾기

Google 스프레드 시트에는 제공 한 기준에 따라 시트를 검색하는 기본 제공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중복 제거 도구를 사용하면 발견 된 모든 중복 항목이 자동으로 제거됩니다. 제거되기 전에 발견 된 항목을 볼 수 없습니다. 삭제하기 전에 검토하고 싶다면 대신 Google 스프레드 시트에서 중복 항목을 강조 표시 할 수 있습니다.

 Helloquence / Unsplash

  1. 중복 데이터를 찾아 제거하려는 스프레드 시트를 엽니 다.

  2. 중복을 제거하려는 데이터 범위를 선택하십시오.

    값은 동일하지만 서식, 수식 또는 대소 문자가 다른 셀은 중복으로 간주됩니다.

  3. 고르다 데이터 > 중복 제거. 중복 제거 대화 상자가 열리고 선택한 열과 행의 수가 표시됩니다.

  4. 선택 데이터에 헤더 행이 있습니다. 이 행이 영향을받지 않도록 스프레드 시트 데이터에 헤더 행이 포함 된 경우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5. 해당 확인란을 선택하여 도구에서 분석 할 열을 선택합니다. 모든 열을 분석하려면 모두 선택 확인란의 선택을 취소합니다.

    범위 내에서 단일 셀을 선택하면 전체 범위에서 중복 항목이 제거됩니다.

  6. 고르다 중복 제거. 이 도구는 데이터를 분석하고 몇 개의 중복 행이 발견되고 제거되었는지 보여주는 상자가 나타납니다.


UNIQUE 함수를 사용하여 Google 스프레드 시트에서 중복 찾기

Google 스프레드 시트의 UNIQUE 함수는 제공된 소스 범위에서 고유 한 행을 반환하고 중복 항목을 삭제합니다. UNIQUE 함수는 원본 범위에 처음 나타나는 순서대로 행을 반환합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원본 중복을 삭제하기 전에 두 데이터 세트를보고 비교할 수 있습니다.

숫자 값이 백분율 또는 통화 값과 같은 동일한 방식으로 형식화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1. 고유 한 행을 반환 할 열의 첫 번째 셀을 선택합니다.

  2. 고르다 끼워 넣다 > 기능.

  3. 고르다 FILTER > 유일한.

  4. 함수의 인수로 사용할 범위를 입력하거나 선택하고 엔터 버튼.

  5. Google 스프레드 시트는 고유 한 행만 포함 된 새 열 또는 표를 만듭니다.

    반환 된 행에 중복 항목이 포함 된 것으로 나타나면 숨겨진 텍스트 또는 후행 공백과 같은 다른 차이점이있는 셀을 찾습니다.


부가 기능을 사용하여 Google 스프레드 시트에서 중복 항목 찾기 및 제거

부가 기능은 Google 스프레드 시트 사용 환경을 개선하거나 단순화하기 위해 타사 개발자가 만든 도구입니다. Google 스프레드 시트의 스프레드 시트에서 중복 항목을 찾아 제거하는 부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추가 기능이 동일하지는 않지만 많은 추가 기능이 유사한 기능을 포함합니다. Google 스프레드 시트에서 중복을 찾아 제거하는 부가 기능을 찾는 방법과 필요에 가장 적합한 부가 기능을 결정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1. Google 스프레드 시트로 이동합니다.

  2. 고르다 기능 추가 > 부가 기능 얻기. 추가 기능 창이 몇 가지 제안 도구와 함께 열립니다.

  3. 유형 "중복 제거" 검색 애드온에 필드와 언론 엔터 버튼. 검색과 일치하는 잠재적 추가 기능 목록이 나타납니다.

  4. 설명 페이지를 열기 위해 자세히 알고 싶은 추가 기능을 선택하십시오. 아래로 스크롤하여 리뷰를 읽거나 오른쪽과 왼쪽으로 스크롤하여 추가 기능이 작동하는 스크린 샷과 비디오를 봅니다.

  5. 고르다 추가.

    추가 버튼에는 가격이나 "무료" 그것에.

  6. 메시지가 표시되면 Google 계정을 선택하거나 로그인합니다.

  7. 고르다 허용 추가 기능에 요청 된 권한을 제공합니다.

  8. 추가 기능이 설치되는 동안 기다리십시오.

  9. 고르다 기능 추가 도구에 액세스하고 사용합니다.

    고르다 도움말 다운로드 한 도구 사용에 대한 도움말을 보려면 추가 기능 메뉴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