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프라인으로 Gmail 메시지를 백업하고 저장하는 방법

Gmail은 이메일을 임의로 삭제하거나 계정을 취소하지 않는 신뢰할 수있는 서비스입니다. 그러나 인터넷에 연결하지 않고 보려는 경우 Gmail 메시지를 백업 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Gmail 메시지를 오프라인으로 저장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이 문서의 정보는 모든 PC, Mac 또는 모바일 장치에 광범위하게 적용됩니다. OS에서 추가 백업 기능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클라이언트를 사용하여 Gmail 이메일을 다운로드하는 방법

Outlook, Windows Mail 또는 다른 이메일 클라이언트를 사용하는 경우 새 메시지를받을 때마다 이메일이 컴퓨터에 다운로드됩니다. 그러나 Gmail 계정과 사용하는 프로그램에는 모두 POP가 활성화되어 있어야 Gmail.com에서 이메일을 삭제해도 삭제되지 않습니다.

이메일 클라이언트가 Gmail 메시지를 다운로드하는지 확인하려면 :

  1. Gmail 설정에서 POP를 활성화하십시오. 고르다 설정 (톱니 바퀴 아이콘), 선택 설정그런 다음 전달 및 POP / IMAP 탭.

  2. POP 서버 설정을 사용하여 이메일 클라이언트에서 Gmail을 설정합니다. 모든 이메일이 저장된 기본 폴더에 메시지가 자동으로 다운로드됩니다.

  3. 이메일을 하드 드라이브의 안전한 곳에 복사하십시오.

추가 보안을 위해 오프라인 이메일을 외장 하드 드라이브 또는 온라인 백업 계정에 저장하십시오.


Google 크롬으로 Gmail 오프라인을 보는 방법

Google 크롬을 사용하는 경우 Gmail 메시지를 다운로드하지 않고 오프라인으로 볼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메일을 설정하려면 :

  1. Chrome 브라우저에서 Gmail 계정을 엽니 다.

  2. 고르다 설정 (톱니 바퀴 아이콘)을 선택한 다음 설정.

  3. 고르다 오프라인.

  4. 선택 오프라인 메일 활성화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5. 원하는대로 동기화 및 보안 설정을 조정하고 변경 사항을 저장.

  6. 오프라인 상태에서 메시지를 보려면 Chrome 브라우저를 열고 mail.google.com.


Gmail 메시지 아카이브를 다운로드하는 방법

편리한 압축 형식으로 모든 Gmail 메시지를 다운로드하려면 :

  1. 웹 브라우저를 열고 다음으로 이동하십시오. myaccount.google.com을 클릭하고 Google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고르다 데이터 및 개인화 관리.

  3. 에서 데이터 다운로드, 삭제 또는 계획 수립 섹션에서 선택 데이터 다운로드.

  4. 에서 제품 섹션에서 선택 모두 선택 해제.

  5. 에서 우편 섹션에서 MBOX 형식의 Gmail 계정에있는 모든 메시지 및 첨부 파일 확인란을 선택합니다.

  6. 고르다 모든 메일 데이터 포함.

  7. 포함 할 메시지 유형을 선택한 다음 OK.

  8. 아래로 스크롤하여 다음 단계.

  9. 에서 아카이브 형식 사용자 지정 섹션에서 다운로드 할 파일 형식과 선호하는 전달 방법을 선택합니다. 또한 향후 자동 백업을 예약하고 아카이브의 최대 파일 크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10. 아래로 스크롤하여 아카이브 만들기.

  11. 아카이브가 생성되고 있음을 알리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이 프로세스는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12. 보관 파일이 생성되면 모든 메시지가 포함 된 단일 파일을 받게됩니다.

메시지는 큰 텍스트 파일 인 MBOX 형식으로 표시됩니다. Thunderbird와 같은 이메일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MBOX 파일을 읽을 수 있습니다. 대용량 아카이브 파일의 경우 텍스트 파일을 구문 분석하는 대신 MBOX 호환 이메일 프로그램을 사용하십시오.

이 방법은 Gmail 계정의 시간 스냅 샷보기를 제공합니다. 한 분기에 한 번 이상 데이터를 가져와야하는 경우 다른 보관 방법을 찾으십시오.


온라인 백업 서비스 사용

쉽게 검색 할 수 있도록 이메일 및 소셜 미디어 계정을 점진적으로 백업하는 온라인 회사가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Backupify는 Facebook, Flickr, Blogger, LinkedIn, Twitter 및 Google의 개인 정보를 백업합니다. Backupify는 서비스 비용을 지불하기 전에 15 일 무료 평가판을 제공합니다.

또는 Upsafe 또는 Gmvault를 사용해보십시오. Upsafe는 최대 3GB의 스토리지를 무료로 제공하는 반면 Gmvault는 멀티 플랫폼 지원과 강력한 개발자 커뮤니티가있는 오픈 소스 프로젝트입니다.


데이터 규칙을 사용하여 Gmail 메시지를 선택적으로 보관

모든 이메일이 필요하지 않은 경우 이메일 보관에 대한보다 선택적 접근 방식을 고려하십시오.

  • 수동 전달: 보관하고 싶은 메시지를 받으면 다른 이메일 계정으로 전달합니다. 보내는 이메일의 사본을 보관하려면 보내는 이메일의 숨은 참조 줄에 다른 계정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 자동 전달:받은 모든 이메일을 특정 이메일 주소로 복사하거나 숨은 참조하도록 Gmail에 지시합니다.
  • IFTTT 레시피: IFTTT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 Gmail 계정을 Google 생태계 외부의 서비스와 동기화하세요.
  • Evernote 또는 OneNote로 전달: [email protected] 별칭을 설정하여 이메일을 OneNote로 가져 오거나 사용자 지정 Evernote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메시지를 Evernote에 로그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