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에서 HEIC 파일을 여는 방법

최신 iOS 장치는 HEIC / HEIF 형식으로 이미지를 저장합니다. 형식은 Apple에 공통적이지만 Windows 10은 기본적으로이 형식을 엽니 다.

이 가이드에는 Windows에서 HEIC 파일을 여는 방법에 대한 세부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지침은 Windows 10, Windows 8 및 Windows 7에서 작동합니다. MacOS는 추가 조정없이 이러한 파일을 엽니 다. 


HEIC 파일이란?

HEIC 형식은 2017 년 Apple에서 JPEG 형식을 대체하기 위해 채택했습니다. 크기와 품질면에서 더 효율적인 HEIC 파일 확장자는 HEIF 파일이라고도합니다. 

과거에는 Apple의 iPhone 세로 모드에 사용되어 일반 JPEG보다 훨씬 더 높은 품질의 이미지를 제공하는 등의 장점이 있습니다. 이는 이미지 파일 확장자의 세계를위한 큰 새로운 단계이며 파일 크기를 줄이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몇 가지 주요 단계는 Windows 7, 8 및 10에서 이러한 파일을 열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이메일이나 Dropbox 등을 통해 iOS 장치에서 이미지 파일을 보내는 경우 iOS 장치는 자동으로 파일을 JPG로 변환해야합니다. 즉, HEIC / HEIF 호환성 문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Windows 10에서 HEIC 파일을 여는 방법

2018 년 10 월 업데이트로 Windows XNUMX의 HEIC 파일에 대한 기본 지원이 추가되었습니다. PC가 최신 상태라고 가정하면 실제로 HEIC 파일을 열기 위해 많은 작업을 수행 할 필요가 없습니다. 여기에 관련된 내용이 있습니다.

  1. PC에서 파일을 찾습니다.

  2. 파일을 두 번 클릭하십시오.

    이 방법을 사용하면 다른 파일처럼 이미지 미리보기를 볼 수 없습니다.

  3. 이제 다른 이미지 파일과 마찬가지로 사진 미리보기 창에서 열립니다.

    파일이 열리지 않습니까? Microsoft Store에서 HEIF 이미지 확장 추가 기능을 다운로드합니다.


Windows 7 및 8에서 HEIC 파일을 여는 방법

HEIC / HEIF 파일을 여는 것은 파일 확장자를 직접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Windows 7 및 8에서 약간 까다 롭습니다. 가장 좋은 해결책은 Windows 용 CopyTrans HEIC라는 도구를 다운로드하는 것입니다. 다른 파일처럼 쉽게 HEIC 파일을 여는 플러그인이며, 도구를 설치 한 후에는 추가 상호 작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Windows 10 PC에서 Windows 용 CopyTrans HEIC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미지의 썸네일 미리보기를 보여주고 쉬운 변환 도구도 제공합니다.

  1. https://www.copytrans.net/copytransheic을 방문하십시오.

  2. 고르다 다운로드을 클릭 한 다음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십시오.

  3. HEIC 파일을 두 번 클릭하여 엽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