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펜슬 : 홈런은 아니지만 확실히 트리플

Apple Pencil은 아름다움, 스타일, 기술적 인 우아함, 불완전 함이 깃든 기기입니다. 아마도 시장에서 가장 정확하고 가장 정확한 스타일러스 인 Pencil은 스타일러스가 아닌 스타일러스입니다. 그리고 Apple은 우아한 형태와 기술적 우수성을 결합하는 요령을 가지고 있지만 스타일에 대한 탐구는 Pencil의 유용성을 방해하는 것 같습니다.

예상 할 수 있듯이 Apple Pencil은 딱딱한 가장자리와 노란색을 제외한 # 2 연필과 동일한 기본 폼 팩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Pencil은 새로운 # 2와 길이가 거의 같아 시장에서 가장 긴 스타일러스 중 하나입니다. 팁조차도 뾰족한 연필의 폼 팩터를 가지고 있으며 연필이 색상 외에 부족한 유일한 것은 많은 경쟁에서 보여준 기능인 지우개입니다.

오리지널 Apple Pencil. Apple, Inc.


상자에서 나온 신선한 Apple Pencil

실제 스타일러스는 아니지만 Pencil을 사용하여 시작하고 실행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Apple Pencil은 손끝과 비슷한 (그러나 더 정확한) 방식으로 정전 식 터치 스크린으로 작업하는 대신 화면에 내장 된 Bluetooth 무선 기술과 센서의 조합을 사용하여 Pencil의 터치를 감지합니다. 이 방법을 통해 iPad는 압력의 양과 Pencil의 각도를 모두 결정할 수 있습니다. 즉, iPad는 압력과 각도에 따라 Pencil이 화면에 그리는 방식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Pencil을 iPad와 페어링하려면 iPad의 홈 버튼 바로 아래에있는 Lightning 포트에 연결하기 만하면됩니다. 지우개 대신 Apple Pencil에는 자석을 통해 Pencil을 잡는 작은 캡이 있습니다. 이 캡을 떼어 내면 iPad와 함께 제공되는 케이블 끝과 유사한 Lightning 어댑터가 나타납니다. 처음으로 Pencil을 iPad에 연결하면 장치가 페어링됩니다. iPad 화면에 나타나는 대화 상자에서 실제로 Pencil을 iPad에 페어링 할 것인지 확인하기 만하면됩니다.

이것은 또한 Pencil을 충전하는 방법입니다. Pencil의 배터리 수명을 15 분 정도 늘리려면 약 XNUMX 초만 충전하면됩니다. 따라서 Pencil이 iPad 바닥에서 튀어 나오게하는 것이 어색해 보일 수 있지만 계속 보관할 필요는 없습니다. 장기간. Apple Pencil은 또한 벽면 콘센트를 통해 충전하려는 경우 iPad의 충전 케이블과 함께 사용할 수있는 어댑터와 함께 제공됩니다.

그 모자에 대한 한 가지는 잃어 버리기 쉬울 것입니다. 제대로 튀어 나오면 제자리에 잘 고정되지만 클릭으로 밀봉되지 않는 곳에 캡을 삽입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경우 비행하기 쉽고 모양과 크기에 따라 쉽게 잃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연필 자체의 느낌에 비해 사소한 성가심입니다. 매끄럽다. 스타일러스 표준에 따라 매우 매끄 럽습니다. 이것은 연필이 손에서 매우 유동적이기 때문에 익숙해지면 실제로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처음에는 매우 어색한 느낌이 듭니다. Pencil은 또한 대부분의 경쟁 제품보다 크고 무겁습니다.


지구상에서 가장 좋은 스타일러스?

Apple Pencil을 페어링하고 사용하기 시작하면 (Notes 앱으로 바로 이동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이 Apple 제품임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화면은 연필을 초당 240 회 스캔하고, 그것만으로 충분하지 않은 경우, iPad는 예측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Pencil이 어디에 있고 어디로 가는지 추측합니다. 이것들이 결합되어 반응이 매우 빠른 스타일러스를 만듭니다.

스타일러스가 아닌 스타일러스를 기억하십니까? Pencil과 iPad간에 정전 식 상호 작용을 사용하지 않는 단점은 Pencil이 손가락의 일부 기능을 수행 할 수는 있지만 모든 기능을 수행 할 수는 없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탭으로 앱을 열고 목록과 푸시 버튼을 스크롤 할 수 있지만 iPad의 제어 센터 또는 알림 화면을 활성화하는 데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드로잉 앱의 메뉴에서 다른 도구를 쉽게 선택할 수 있지만 앱 내에서도 사용이 제한됩니다.

이것이 단점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확실한 장점이 있습니다. iPad는 손가락이나 손바닥을 Pencil과 구별하는 데 완벽합니다. 앱이이 정보를 활용하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출시 이후에도 앱은 화면에 우연히 닿은 손가락이나 디스플레이 모서리에있는 손바닥 부분을 Pencil 자체와 구별하는 훌륭한 역할을합니다. Pencil 사용에 실수로 딸꾹질을하지 마십시오.

연필은 메모를 적고 제도하는 데 적합하지만 아티스트의 손에 정말 빛납니다. 그리고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연필 일 때 최고입니다. Apple Pencil은 매우 좁은 선을 정밀하게 그릴 수 있지만 화면을 터치 할 때 사용되는 압력에 맞게 조정되어 더 두꺼운 선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Pencil은 들고있는 각도를 감지하므로 연필이나 숯을 사용하는 것처럼 영역을 음영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사용 관점에서 Pencil의 유일한 단점은 사용할 수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Paper에서 Procreate에 이르기까지 많은 훌륭한 앱이 있으며, 이는 iPad에서 전체적으로 최고의 드로잉 앱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본격적인 Illustrator, Photoshop 또는 Painter 2016은 없습니다. iPad Pro는 이전 iPad에 비해 속도가 크게 향상되었으므로 이러한 앱이 나중에 iPad에 출시되는 것을 볼 수 있지만 그때까지는 소프트웨어가 적용됩니다. 측면은 연필을 다시 잡을 수 있습니다.

iPad Pro에 대해 말하자면,이 리뷰 당시 Apple Pencil과 함께 작동 할 수있는 유일한 iPad입니다. 이는 주로 Pencil이 화면 내에 내장 된 특정 센서를 필요로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Pencil이 iPad 용으로 만들어진만큼 iPad도 Pencil 용으로 만들어 져야합니다. 이 iPad Pro 요구 사항은 다음 iPad가 출시 될 때 새로운 미래에 변경되어야하지만 그때까지 Pencil을 사용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iPad Pro입니다.


Apple Pencil이 나에게 적합합니까?

펜슬이 메모를하는 것만 큼 훌륭하지만, 스타일러스를 짜는 사람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Apple Pencil은 연필을 사용하여 만들려는 아티스트 나 사용자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메모 작성을위한 저렴한 스타일러스가 시중에 나와 있으며 iPad Pro 요구 사항이 없습니다. 그러나 시장에서 가장 좋은 스타일러스를 원한다면 그것은 당연합니다. Apple Pencil의 더 높은 가격은 확실히 고급 센서와 iPad에서 스타일러스를 사용하는 새로운 방법의 가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