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PX 파일 (정의 및 여는 방법)

알 수있는 것

  • ASPX 파일은 Active Server Page Extended 파일입니다.
  • 웹 브라우저 또는 Notepad ++와 같은 텍스트 편집기에서 하나를 엽니 다.
  • Visual Studio를 사용하여 HTML, ASP 및 기타 유사한 형식으로 변환합니다.

이 문서에서는 ASPX 파일의 정의와 사용 방법, 실수로 다운로드 한 경우 수행 할 작업 및 사용 가능한 형식으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ASPX 파일이란?

ASPX 파일 확장자를 가진 파일은 Microsoft의 ASP.NET 프레임 워크 용으로 설계된 Active Server Page Extended 파일입니다. .NET 웹 양식이라고도합니다. 상당히 비슷해 보이지만 ASPX 파일은 웹 처리기 파일 ASHX와 동일하지 않습니다.

ASPX 파일은 웹 서버에서 생성되며 웹 페이지를 열고 표시하는 방법을 브라우저에 전달하는 데 도움이되는 스크립트 및 소스 코드를 포함합니다.

Derek Abella / Lifewire

대개 URL에 .ASPX 확장자 만 표시되거나 웹 브라우저에서 다운로드 중이라고 생각한 파일이 아닌 실수로 ASPX 파일을 보낼 때만 표시됩니다.


다운로드 한 ASPX 파일을 여는 방법

ASPX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정보 (문서 또는 기타 저장된 데이터 등)를 포함 할 것으로 예상 한 경우 웹 사이트에 문제가있을 가능성이 높으며 사용 가능한 정보를 생성하는 대신이 서버 측 파일을 제공했습니다.

이 경우 한 가지 트릭은 ASPX 파일의 이름을 원하는대로 변경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온라인 은행 계좌에서 청구서의 PDF 버전을 예상했지만 대신 ASPX 파일을받은 경우 파일 이름을 bill.pdf로 변경 한 다음 파일을 엽니 다. 이미지가 예상되면 ASPX 파일 image.jpg의 이름을 바꾸십시오. 당신은 아이디어를 얻습니다.

ASPX를 PDF로 이름 바꾸기.

파일 이름을 변경하려면 파일 확장자를 표시하도록 컴퓨터를 설정해야합니다. 이렇게하려면 실행 대화 상자 (WIN + R) 입력 컨트롤 폴더. 보기 메뉴를 사용하여 알려진 파일 형식의 파일 확장명 숨기기 — 선택을 취소하고 변경 사항을 적용합니다.

여기서 문제는 때때로 서버 (ASPX 파일을 가져 오는 웹 사이트)가 생성 된 파일 (PDF, 이미지, 음악 파일 등)의 이름을 제대로 지정하지 않고 다운로드를 위해 제시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 마지막 단계를 수동으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항상 파일 확장자를 다른 것으로 변경하고 새로운 형식으로 작동 할 것으로 기대할 수는 없습니다. PDF 파일과 ASPX 파일 확장자가있는이 경우는 기본적으로 .ASPX에서 .PDF로 변경하여 수정하는 이름 지정 오류 일 뿐이므로 매우 특별한 상황입니다.

때때로이 문제의 원인은 브라우저 또는 플러그인과 관련된 것이므로 현재 사용중인 브라우저와 다른 브라우저에서 ASPX 파일을 생성하는 페이지를로드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Internet Explorer를 사용하는 경우 Chrome 또는 Firefox로 전환 해보세요.


다른 ASPX 파일을 여는 방법

Microsoft의이 URL과 같이 끝에 ASPX가있는 URL이 표시되면 웹 페이지가 ASP.NET 프레임 워크에서 실행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https://www.microsoft.com/web/downloads/platform.aspx

Chrome, Firefox, Internet Explorer 등 브라우저에서 자동으로 수행하므로 이러한 유형의 파일을 열기 위해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브라우저에 페이지가 표시되면 완전히 정상적으로 보입니다. 이 예제에서 페이지 뒤에있는 소스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ASPX 샘플 텍스트.

ASPX 파일의 실제 코드는 웹 서버에서 처리되며 ASP.NET에서 코딩하는 모든 프로그램에서 코딩 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의 Visual Studio는 ASPX 파일을 열고 편집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무료는 아니지만 또 다른 도구는 인기있는 Adobe Dreamweaver입니다.

때로는 간단한 텍스트 파일 편집기로 ASPX 파일을보고 그 내용을 편집 할 수 있습니다. 그 길을 가려면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텍스트 편집기 중 하나를 사용해보십시오.

많은 URL이 default.aspx 이 파일은 Microsoft IIS 서버의 기본 웹 페이지 역할을하기 때문입니다 (즉, 사용자가 사이트의 루트 웹 페이지를 요청할 때 열리는 페이지). 그러나 관리자가 다른 파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ASPX로 끝나는 다른 유사한 이름의 파일 확장자를 혼동하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예를 들어, ASX 파일은 ASPX 파일과 관련된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Alpha Anywhere 플랫폼의 컨텍스트 내에서만 작동하는 Alpha Five Library Temporary Index 파일 일 수 있습니다. ASCX와 같은 다른 사람들도 마찬가지입니다.


ASPX 파일을 변환하는 방법

ASPX 파일에는 명시적인 용도가 있습니다. 파일 변환이 대부분의 이미지 편집기 및 뷰어와의 호환성을 유지하는 PNG, JPG, GIF 등과 같은 이미지 파일과 달리 ASPX 파일은 다른 파일 형식으로 변환하면 원래의 작업을 중지합니다.

예를 들어 ASPX를 HTML로 변환하면 HTML 결과가 ASPX 웹 페이지처럼 보이게됩니다. 그러나 ASPX 파일의 요소는 서버에서 처리되기 때문에 HTML, PDF, JPG 또는 컴퓨터에서 변환하는 다른 파일로 존재하는 경우 제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ASPX 파일을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있으므로 ASPX 편집기에서 열면 ASPX 파일을 다른 것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Visual Studio는 열린 ASPX 파일을 HTM, HTML, ASP, WSF, VBS, ASMX, MSGX, SVC, SRF, JS 등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