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Station Network 계정을 만드는 방법

알 수있는 것

  • PSN (PlayStation Network) 계정을 만들면 게임, 데모, HD 영화, 프로그램 및 음악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PlayStation 계정을 생성하면 TV, 홈 오디오 / 비디오 장치 및 PlayStation 시스템을 활성화하고 연결할 수 있습니다.
  • Playstation Network 가입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거나 PS4, PS3 또는 PSP에서 계정을 만듭니다.

PSN (PlayStation Network)은 PlayStation을위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입니다. 게임 다운로드, 영화, TV 등에 액세스 할 수있는 PlayStation Network 계정을 만드는 것은 쉽습니다.

베일리 마리너 / 라이프 와이어

PSN Online ID를 만들 때 나중에 변경할 수 없습니다. PSN 계정을 만드는 데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에 영원히 연결됩니다.


컴퓨터에서 PlayStation 계정 생성

  1. Sony Entertainment Network 새 계정 만들기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2. 이메일 주소, 생년월일, 위치 정보와 같은 개인 정보를 입력 한 다음 비밀번호를 선택합니다.

  3. 개인 및 전문적인 나는 동의한다. 내 계정 만들기.

  4. 3 단계를 완료 한 후 Sony에서 보낸 이메일에 제공된 링크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십시오.

  5. Sony Entertainment Network 웹 사이트로 돌아가서 계속.

  6. 클릭 계정 업데이트 다음 페이지에 이미지.

  7. 선택 온라인 ID 온라인 게임을 할 때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있습니다.

  8. 개인 및 전문적인 계속.

  9. 이름, 보안 질문, 위치 정보, 선택적 결제 정보 등으로 PlayStation Network 계정 업데이트를 완료하고 계속 각 화면 후.

  10. 개인 및 전문적인  PSN 계정 세부 정보 작성이 완료되면.

다음과 같은 메시지가 표시되어야합니다. 이제 계정이 PlayStation Network에 액세스 할 준비가되었습니다.


PS4에서 PSN 계정 생성

  1. 콘솔이 켜져 있고 컨트롤러가 활성화 된 상태에서 ( PS 버튼), 선택 새로운 사용자 화면에.

  2. 고르다 사용자 만들기 다음 페이지에서 사용자 계약에 동의하십시오.

  3. 고르다 다음 PlayStation Network 영역 아래에 있습니다.

  4. PSN에 로그인하는 대신 선택 PSN을 처음 사용하십니까? 계정 생성.

  5. 고르다 지금 가입하세요.

  6. 화면의 지시에 따라 위치 정보, 이메일 주소 및 비밀번호를 제출하고 화면을 선택하여 이동합니다. 다음 버튼.

  7. 다음을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화신. 나중에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8. 에 PSN 프로필 만들기 화면에서 다른 게이머에게 식별 할 사용자 이름을 입력합니다. 또한 이름을 입력하되 공개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9. 다음 화면은 Facebook 정보로 프로필 사진과 이름을 자동으로 채우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게임을하는 동안 성명과 사진을 표시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10. 다음 몇 개의 화면에서 개인 정보 설정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친구의 친구, 친구 전용 or 아무도 각 특정 활동에 대해.

  11. 고르다 수락 설정의 마지막 페이지에서 서비스 약관 및 사용자 계약에 동의합니다.

  12. 그게 다야! 이제 PSN 계정이 있어야합니다.


PS3에서 PSN 계정 생성

  1. 열다 플레이 스테이션 네트워크 메뉴에서.

  2. 고르다 회원가입 > 새 계정 만들기 (새 사용자) > 계속.

  3. 거주 국가 / 지역, 언어 및 생년월일을 입력 한 다음 계속.

  4. 다음 페이지의 서비스 약관 및 이용 약관에 동의 한 후 수락. 이 작업을 두 번해야합니다.

  5.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PSN 계정의 새 비밀번호를 선택한 다음 계속 단추. PlayStation Network에 액세스 할 때마다 다시 입력 할 필요가 없도록 암호를 저장하는 확인란도 선택해야합니다.

  6. 공개 PSN ID로 사용해야하는 ID를 선택하십시오. 이것은 다른 온라인 사용자가 게임을 할 때 보게되는 것입니다.

  7. 고르다 계속.

  8. 다음 페이지는 귀하의 이름과 성별을 묻습니다. 해당 필드를 채운 다음 계속 한 번 더.

  9. PlayStation Network에 귀하의 주소 및 기타 세부 정보가 등록되도록 더 많은 위치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10. 고르다 계속.

  11. PS3는 Sony의 뉴스, 특별 행사 및 기타 정보를받을 것인지 여부와 파트너와 개인 정보를 공유 할 것인지 여부를 묻습니다. 개인 기본 설정에 따라 이러한 확인란을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12. 고르다 계속.

  13. 다음 페이지의 세부 정보 요약을 스크롤하여 모두 정확한지 확인하고 편집 변경해야 할 모든 것 옆에.

  14. 고르다 확인하기 모든 정보를 제출합니다.

  15. 이메일 주소가 귀하의 것인지 확인하기 위해 클릭해야하는 확인 링크가 포함 된 이메일을 Sony에서 받게됩니다.

  16. 링크를 클릭 한 후 OK PlayStation에서.

  17. 고르다 PlayStation Store로 이동 홈 화면으로 돌아가서 새 PSN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PS Vita 또는 PS Tv에서 PSN 계정 생성

  1. 홈 화면에서 원하는 항목을 누르거나 선택하세요. 설정 아이콘.

  2. 가볍게 두드리다 스타트.

  3. 가볍게 두드리다 플레이 스테이션 네트워크.

  4. 가볍게 두드리다 회원가입 및 지시 사항을 따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