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어시스턴트가 음악을 재생하지 않는 경우 수행 할 작업

Google 어시스턴트 가상 어시스턴트는 음성 명령으로 휴대 전화를 제어합니다. 다양한 앱과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약속을 정하고, 문자를 보내고, 음악을 재생합니다.


Google 어시스턴트가 음악을 재생하지 않는 경우 수행 할 작업

Google 어시스턴트가 음악을 재생하지 못하는 경우 Google 앱, 연결된 Google 계정 또는 음악 재생에 사용하는 명령에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로컬 음악을 재생하는 데 문제가있는 경우 다음 XNUMX 가지 문제 해결 팁 중 하나를 따라 다시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 Google 앱과 음악 서비스 앱에 필요한 권한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 Google 어시스턴트 기기와 음악 서비스 계정을 동일한 Google 계정에 연결하세요.
  • 새 음악 서비스를 Google 계정에 연결해보세요.
  • Google 어시스턴트 기기에서 올바른 기본 음악 서비스를 설정하세요.
  • 기기에 저장된 음악을 재생하려고 할 때 요청에 "내 라이브러리에"라는 문구를 포함합니다.
  • 로컬에 저장된 음악의 재생 목록을 만들고 Google 어시스턴트에게 재생을 요청하세요.

이러한 각 문제 해결 아이디어에 대한 접근 방식을 살펴 보겠습니다.


Google 앱 및 뮤직 서비스 앱 권한을 확인하는 방법

Google 어시스턴트는 Google 앱 및 기타 핵심 기능에 액세스 할 수없는 경우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액세스 제어는 휴대 전화의 권한 설정을 통해 설정됩니다. 권한은 어떤 앱이 어떤 기능에 액세스 할 수 있는지를 결정합니다. 예를 들어 Google 앱은 음성 명령을 들으려면 휴대 전화의 마이크에 액세스해야합니다. Google Play 뮤직을 포함한 음악 앱도 광고 된대로 작동하려면 특정 권한이 필요합니다.

Google Play Music은 YouTube Music을 위해 단계적으로 중단되고 있으며 2020 년 말에 사라질 것입니다. 회사는 Google Play Music에서 YouTube Music으로 재생 목록과 음악을 쉽게 전송할 수 있도록하고 있습니다.

Android 기기에서 권한을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권한은 iOS 기기에서 다르게 작동합니다. 예를 들어 iOS 기기에서 마이크 설정을 변경하려면 설정 > 개인정보보호 > 마이크로폰. 마이크 액세스를 제어하려면 각 앱을 켜거나 끕니다.

  1. Android 기기에서 설정 앱을 열고 앱 및 알림.

    이전 버전의 Android가있는 경우 다음을 선택해야 할 수 있습니다. 대신.

  2. 고르다 구글.

  3. 고르다 권한.

  4. 슬라이더 중 하나가 왼쪽으로 전환되거나 회색으로 표시되면 오른쪽으로 밉니다. 선택 뒤로 화살표 당신이 돌아올 때까지 앱 및 알림 화면을 표시합니다.

  5. 음악 재생에 사용하는 앱을 선택하십시오. 이 예에서는 구글은 음악 재생.

    호환되는 음악 서비스로는 Google Play Music, Spotify, Pandora, TuneIn, iHeartRadio 및 YouTube Music 등이 있습니다.

  6. 고르다 권한.

  7. 로컬에 저장된 음악 파일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하려면 앱에 저장소 권한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저장소 옆의 슬라이더는 오른쪽에 있어야합니다.

  8. Google 어시스턴트가 음악을 재생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Google 어시스턴트 기기 및 음악 서비스를 동일한 Google 계정에 연결하는 방법

Google Play 뮤직과 같은 일부 음악 서비스 앱은 Google 어시스턴트와 음악 앱이 동일한 Google 계정에 연결되어 있어야합니다. 여러 Google 계정을 사용하는 경우 여기에서 불일치하면 Google 어시스턴트가 음악을 재생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 동일한 기본 문제는 Google Home에도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 문제가있는 경우 휴대 전화의 Google Home 앱에서 Spotify와 같은 음악 계정을 연결해보세요.

  1. 열기 구글 앱, 선택 전에, 더 보기 메뉴를 선택합니다.

    설치 한 Android 및 Google 앱 버전에 따라 ⋮ 더, ☰ 더보기, 또는 더 보기.

  2. 메뉴 화면 상단에서 구글 계정을 확인하세요. 여기에 나열된 계정에 음악 서비스 앱을 연결해야합니다.

  3. Google 어시스턴트에서 사용하는 Google 앱을 전환해야하는 경우 아래쪽 화살표.

  4. Google 어시스턴트에서 사용할 계정을 선택하십시오. 연결하려는 계정이 표시되지 않으면 다른 계정 추가 화면의 지시에 따라 새 Google 계정을 장치에 추가하십시오.

    연결하려는 계정이 표시되지 않으면 다른 계정 추가 화면의 지시에 따라 새 Google 계정을 장치에 추가하십시오.

  5. 음악 앱을 엽니 다. (이 예에서는 구글은 음악 재생.) 세 개의 수평선으로 표시된 메뉴 아이콘을 선택하십시오.

  6. 현재 계정은 화면의 왼쪽 상단에 표시됩니다. 추가 계정과 관련된 사용자 아이콘이 오른쪽에 표시됩니다. 잘못된 Google 계정을 선택한 경우 올바른 계정을 선택하십시오.

  7. 고르다 스위치.

  8. 사용하는 각 음악 서비스 앱에 대해이 프로세스를 반복하십시오.


음악이 재생되지 않을 때 새 음악 계정을 Google Assistant에 연결하는 방법

Google Play 뮤직 앱 또는 계정에 문제가있을 수 있습니다. 새 음악 계정을 연결하면 문제가 해결 될 수 있습니다.

Google 어시스턴트가 새로 연결된 서비스로 음악을 재생할 수있는 경우 Google 어시스턴트와 Google Play 뮤직에서 동일한 Google 계정을 사용하고 있는지 다시 확인하세요. 그렇다면 Google Play 뮤직 또는 문제를 일으키는 음악 스트리밍 앱을 제거하고 다시 설치해보세요.

새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계정을 Google 어시스턴트에 연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열기 구글 지원 앱을 선택하고 프로필을 선택하십시오.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이미지.

    설치 한 Android 및 Google 앱 버전에 따라 ⋮ 더, ☰ 더보기, 또는 더 보기.

  2. 고르다 설정.

  3. 고르다 음악.

  4. 선택 링크 아이콘 음악 앱 옆에 있습니다.

    Pandora 및 Spotify와 같은 서비스에는 무료 버전과 프리미엄 버전이 모두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에 가입하지 않은 경우 무료 계정을 만든 다음이 지침을 사용하여 연결하십시오.

  5. 고르다 계정 연결.

  6. 고르다 동의.

    기기에서 Spotify에 로그인 한 적이없는 경우이 단계에서 Spotify 앱을 다운로드하여 로그인해야 할 수 있습니다.

  7. 연결하려는 각 추가 음악 서비스에 대해 이전 단계를 반복합니다.

    Google 어시스턴트 음성 명령에서 서비스를 지정하여 연결된 서비스에서 음악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8. Google 어시스턴트가 새로 연결된 서비스에서 음악을 재생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Google 어시스턴트 장치에서 기본 음악 서비스를 설정하는 방법

다른 서비스가 지정되지 않은 경우 사용할 기본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Google Play 뮤직에서 Spotify로 전환하는 것과 같은 다른 기본 서비스를 선택하고 Google 어시스턴트에서 음악을 재생할 수 있는지 확인하세요.

  1. 열기 구글 지원 응용 프로그램.

  2.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서 프로필 이미지를 선택한 다음 서비스 > 음악.

  3. Google 어시스턴트의 기본 음악 서비스를 선택하세요.

Google 어시스턴트가 라이브러리의 노래를 재생하지 않을 때 수행 할 작업

Google Assistant는 Google Play 뮤직 및 Spotify와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의 음악은 물론 휴대 전화의 로컬 저장소에있는 오프라인 음악을 재생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Google 어시스턴트가 휴대 전화에서 음악을 재생하는 데 문제가있는 경우 명령 끝에 "내 라이브러리에서"를 지정하세요.

예를 들어 '내 라이브러리에서 Sleater-Kinney 재생'명령은 Google 어시스턴트가 기본 음악 앱을 사용하여 Sleater-Kinney 밴드의 로컬에 저장된 노래를 열도록 요청합니다.

다른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재생 목록 만들기

해결하기 어렵고 특정하지 않은 문제에 대한 가장 좋은 해결 방법은 휴대 전화에 저장된 음악 파일을 사용하여 재생 목록을 만든 다음 Google 어시스턴트에게 이러한 재생 목록 중 하나를 재생하도록 요청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로컬에 저장된 노래를 사용하여 Google Play 뮤직에서 재생 목록을 만듭니다. "[생성 된 재생 목록 이름] 재생"명령을 사용합니다. Google 어시스턴트가 여전히 로컬에 저장된 파일을 재생할 수없는 경우 Google이 특정 결함이나 기기 및 서비스 비 호환성을 해결하는 수정 사항을 출시 할 때까지 기다려야 할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를 확인하고 문제를 신고하려면 공식 Google 어시스턴트 지원 포럼을 방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