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Point 슬라이드 쇼가 계속 반복되도록 설정

라이브 발표자가 PowerPoint 슬라이드 쇼를 항상 사용하는 것은 아닙니다. 계속 반복되도록 설정된 슬라이드 쇼는 부스 또는 키오스크에서 무인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공유 할 동영상으로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PowerPoint 2019, PowerPoint 2016, PowerPoint 2013, PowerPoint 2010, Microsoft 365 용 PowerPoint, Mac 용 PowerPoint 2019, Mac 용 PowerPoint 2016 및 Mac 용 PowerPoint 2011에 적용됩니다.


자체 실행되는 PowerPoint 슬라이드 쇼 만들기

지속적으로 반복되는 프레젠테이션을 만들려면 프레젠테이션을 설정하고 슬라이드 타이밍을 기록해야합니다.

슬라이드 쇼를 무인으로 실행하려면 슬라이드 전환 및 애니메이션이 자동으로 실행되도록 타이밍을 설정하십시오.

프레젠테이션 설정

  1. 계속 반복 할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을 엽니 다.

  2. 이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슬라이드 쇼.

  3. 고르다 슬라이드 쇼 설정. 쇼 설정 대화 상자가 열립니다.

  4. 고르다 키오스크에서 검색 (전체 화면). 이렇게하면 시청자가 버튼을 누를 때까지 프레젠테이션이 계속 반복됩니다. 야후!.

  5. 고르다 OK.


연습 및 기록 타이밍

자동화 된 프레젠테이션이 올바른 길이인지 확인하려면 타이밍을 기록하여 각 슬라이드가 화면에 나타나는 시간을 설정하십시오.

Mac 용 PowerPoint에는 리허설 옵션이 없습니다. 대신 전환, 사용하려는 전환을 선택하고 원하는 지속 시간을 설정 한 다음 모두에 적용.

  1. 프레젠테이션의 첫 번째 슬라이드로 이동하십시오.

  2. 이 링크를 방문하십시오. 슬라이드 쇼.

  3. 고르다 리허설 타이밍. 슬라이드 쇼가 시작되고 슬라이드에 소요 된 시간이 기록됩니다. 시간은 슬라이드 시간 녹음 도구 모음의 상자.

  4. 고르다 다음 녹음 도구 모음에서 다음 슬라이드로 이동하고 싶을 때.

  5. 고르다 중지 녹음을 일시 중지하거나 다시 시작하고 싶을 때.

  6. 시간 길이를 슬라이드 시간 특정 시간 동안 슬라이드를 표시하려는 경우 상자.

  7. 고르다 반복 현재 슬라이드에 대해서만 녹화 시간을 다시 시작하려는 경우.

  8. 고르다 닫기 녹음이 끝나면.

  9. 새 슬라이드 타이밍을 저장할 것인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고르다 가능 프레젠테이션이 끝날 때 슬라이드 타이밍을 저장합니다.

마이크 (내장 또는 외장)가있는 경우 슬라이드 쇼가 계속 반복 될 때 재생되는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에 음성 해설을 녹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