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Plus-Google+ 란?

Google+는 2019 년 2011 월에 중단되어 일반적으로 액세스 할 수 없게되었지만 구성 제품의 일부는 G Suite에서 다른 이름으로 지속됩니다. 우리는 역사적인 참조 용으로 만 XNUMX 년부터이 기사를 보관합니다.

Google+라고도 불리는 Google Plus는 Google의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였습니다. Google+는 2011 년에 Facebook의 경쟁자로서 많은 팡파르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아이디어는 다른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와 매우 유사하지만 Google은 공유하는 사람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대한 투명성을 높여 Google+를 차별화하려고했습니다. 또한 모든 Google 서비스를 통합하고 Google 계정에 로그인하면 다른 Google 서비스에 새로운 Google+ 메뉴 표시 줄을 표시합니다.

Google+는 Google 검색 엔진, Google 프로필 및 +1 버튼을 사용합니다. Google+는 원래 동아리, , 행 아웃,불꽃. Huddle과 Sparks는 결국 제거되었습니다. 


동아리

구글 

서클은 업무 중심이든 개인 활동이든 상관없이 개인화 된 소셜 서클을 설정하는 방법 일뿐입니다. 모든 업데이트를 수백 또는 수천 명의 청중과 공유하는 대신이 서비스는 소규모 그룹과의 공유를 개인화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Facebook은 공유 설정에서 투명성이 떨어지는 경우도 있지만 유사한 기능을 이제 Facebook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Facebook에서 다른 사람의 게시물에 댓글을 달면 친구의 친구가 게시물을보고 댓글을 제공 할 수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Google+에서 게시물은 원래 공유 된 서클에 포함되지 않은 사용자에게 기본적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Google+ 사용자는 모든 사용자 (계정이없는 사용자 포함)에게 공개 피드를 표시하고 다른 Google+ 사용자의 댓글에 공개하도록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행 아웃

행 아웃은 영상 채팅과 인스턴트 메시징입니다. 휴대 전화 나 데스크톱에서 행 아웃을 시작하세요. 행 아웃을 사용하면 최대 XNUMX 명의 사용자가 문자 또는 영상으로 그룹 채팅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Google+의 고유 한 기능은 아니지만 많은 유사 제품에서보다 구현이 사용하기 쉽습니다.

Google 행 아웃 온에어를 사용하여 Google 행 아웃을 YouTube에 공개적으로 브로드 캐스트 할 수도 있습니다. 

구글에 따르면 구글 행 아웃도 2020 년에 종료된다. 따라서 시도하기로 결정했다면 너무 집착하지 마십시오.


+ 톡 및 스파크 (취소 된 기능)

Huddle은 전화 그룹 채팅이었습니다. Sparks는 기본적으로 공개 피드 내에서 관심있는 "스파크"를 찾기 위해 저장된 검색을 생성 한 기능이었습니다. 출시 당시 크게 홍보되었지만 평평하게 떨어졌습니다. 

Google 포토

Google+의 가장 인기있는 기능 중 하나는 카메라 폰에서 즉시 업로드 및 사진 편집 옵션이었습니다. Google은이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여러 온라인 사진 편집 회사를 잠식했지만 결국 Google 포토는 Google+에서 분리되어 자체 제품이되었습니다. Google+ 내에서 업로드 된 Google 포토를 계속 사용 및 게시하고 설정 한 서클을 기반으로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Google 포토를 사용하여 Facebook 및 Instagram과 같은 다른 소셜 네트워크와 사진을 공유 할 수도 있습니다. 


체크인

Google+는 휴대 전화에서 위치 체크인을 허용합니다. 이는 Facebook 또는 기타 소셜 앱 위치 체크인과 유사합니다. 그러나 Google+ 위치 공유를 설정하여 특정 사용자가 특별히 해당 위치에 체크인 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도 내 위치를 볼 수 있습니다. 왜 그렇게 하시겠습니까? 특히 가족 구성원에게 편리합니다.

Google+는 오래도록 천천히 죽습니다

Google+에 대한 초기 관심이 강했습니다. Google의 CEO 인 Larry Page는 출시 10 주 만에 서비스 사용자가 천만 명이 넘는다고 발표했습니다. Google은 소셜 제품의 시대에 뒤쳐져 있었고이 제품은 파티에 늦었습니다. 이 회사는 역사적으로 시장이 어디로 가는지 파악하지 못했고, 혁신적인 직원을 잃거나, 유망한 제품을 시들게했고, 다른 회사의 신생 기업이 번성했습니다 (일부는 이전 Google 직원이 설립했습니다).

결국 Google+는 Facebook을 추월하지 않았습니다. 블로그와 뉴스 매체는 기사와 게시물 하단에서 G + 공유 옵션을 조용히 제거하기 시작했습니다. 상당한 에너지와 엔지니어링 시간을 보낸 후 Google+ 프로젝트 책임자 인 Vic Gundotra가 Google을 떠났습니다. 

다른 Google 소셜 프로젝트와 마찬가지로 Google+도 Google의 개밥 문제로 고통받을 수 있습니다. Google은 제품이 얼마나 잘 작동하는지 파악하기 위해 자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며, 다른 사람에게 의존하지 않고 엔지니어가 발견 한 문제를 해결하도록 권장합니다. 이는 좋은 방법이며 특히 Gmail 및 Chrome과 같은 제품에서 잘 작동합니다.

그러나 소셜 제품에서는이 범위를 확장해야합니다. 첫째, Google Buzz는 개인 정보 보호 문제를 겪었고 Google+는 수백만 명의 사용자 데이터를 위험에 빠뜨리는 두 가지 주요 API 해킹을 경험했습니다.

또 다른 문제는 Google 직원이 전 세계에서 왔지만 거의 모두가 유사한 소셜 서클을 공유하는 고도로 기술적 배경을 가진 이성애자 학생이라는 것입니다. 그들은 컴퓨터에 익숙하지 않은 할머니, 이웃 또는 십대의 멍청이가 아닙니다. 회사 외부 사용자에게 Google+ 테스트를 공개하면 사용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가 해결되어 훨씬 더 나은 제품이 탄생했을 수 있습니다.

Google은 제품 성장에 대해서도 참을성이 없습니다. Google Wave는 사내에서 테스트했을 때 놀랍게 들렸지 만 과장된 수요로 인해 빠르게 확장되면서 시스템이 고장 났고 사용자는 새로운 인터페이스가 혼란 스러웠다는 사실을 알게되었습니다. orkut은 처음에는 성공했지만 미국에서 따라 잡지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