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Messenger에 누구든지 추가하는 방법

Facebook Messenger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메시징 플랫폼 중 하나이며 사람들과 빠르게 연락 할 수있는 훌륭한 무료 도구입니다.

인기에도 불구하고 메신저에 사람을 추가하는 것은 혼란 스러울 수 있습니다. 특히 Facebook 친구가 아닌 사람은 더욱 그렇습니다.

운 좋게도 메신저에 사람을 추가하는 방법에는 XNUMX 가지가 있습니다.

Lifewire / Julie Bang

여기에있는 정보는 iOS 및 Android 기기의 메신저에 적용됩니다. 차이점이있을 때 표시했습니다.


이미 Facebook에서 친구입니다.

Facebook 계정 로그인 정보로 Messenger에 로그인하면 Facebook 친구가 Messenger 앱에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Messenger에서 Facebook 친구와 대화를 시작하려면 :

  1. 메신저를 엽니 다.

  2. 에서 채팅 화면에서 메시지 작성 오른쪽 상단의 아이콘. (iOS 앱에서는 연필이있는 사각형으로, Android 앱에서는 연필로 표시됩니다.)

  3. 연락처 이름을 입력하거나 선택합니다.

  4. 하단의 텍스트에 메시지를 입력하십시오.

  5. 전송 아이콘.


당신은 페이스 북 친구는 아니지만 그들은 메신저를 사용합니다

Facebook에서 친구가 아니지만 둘 다 Messenger를 사용하는 경우 Messenger에서 대화 할 수 있도록 사용자 이름 링크를 교환하세요. 사용자 이름 링크를 보내려면 :

  1. 메신저를 열고 프로필 사진 화면 왼쪽 상단에 있습니다.

  2. 아래로 스크롤하여 사용자 이름 링크를 찾습니다.

  3. 귀하의 사용자 이름 링크 그런 다음 탭하십시오. 공유 링크 표시되는 옵션 목록에서.

  4. 사용자 이름 링크 (텍스트, 이메일 등)를 공유 할 방법을 선택하고 메신저에 추가 할 사람에게 보냅니다.

  5. 수신자가 사용자 이름 링크를 클릭하면 메신저 앱이 사용자 목록과 함께 열리고 즉시 추가 할 수 있습니다.

  6. 수신자는 메신저에 추가 다시 추가하라는 연결 요청을 받게됩니다.


장치의 연락처에 저장됩니다.

모바일 연락처를 메신저와 동기화하여 앱에서 연락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려면 연락처 업로드 메신저에서.

  1. ~ 채팅, 왼쪽 상단에서 프로필 사진을 탭합니다.

  2. 가볍게 두드리다 사람들.

  3. 가볍게 두드리다 연락처 업로드 모바일 연락처의 연속 업로드를 켜십시오.

    끄면 연락처 업로드, 메신저에 업로드 한 연락처가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당신은 그들의 전화 번호를 알고있다

연락처를 Messenger와 동기화하지 않으려는 경우 또는 다른 사람의 전화 번호를 기록했지만 장치의 연락처에 저장되지 않은 경우 해당 전화 번호를 사용하여 Messenger에 추가하십시오.

상대방이 자신의 전화 번호를 통해 연락처로 추가 할 수 있도록하려면 메신저에서 전화 번호를 확인해야합니다.

  1. ~ 채팅, 하단 메뉴에서 사람 아이콘을 탭합니다.

  2. 사람 추가 화면 오른쪽 상단에있는 아이콘.

  3. 추가 버튼 (더하기 기호).

  4. 메시지가 표시되면 전화 번호 입력.

  5. 전화 번호를 입력하고 찜하기. Messenger가 입력 한 전화 번호에서 하나를 감지하면 해당 Messenger 사용자 목록이 표시됩니다.

  6. 가볍게 두드리다 메신저에 추가 추가합니다. 

직접 만나

누군가와 함께 있고 Messenger에 서로를 추가하고 싶다면 위의 옵션 중 하나를 사용하거나 Messenger의 사용자 코드 기능 (Messenger 버전의 QR 코드)을 활용하여 사람을 빠르고 쉽게 추가 할 수 있습니다.

  1. 메신저를 열고 프로필 사진 왼쪽 상단 구석에

  2. 사용자 코드는 프로필 사진을 둘러싸는 고유 한 파란색 선과 점으로 표시됩니다.

  3. 친구에게 메신저를 열고 사람들 탭.

  4. 친구에게 추가 오른쪽 상단의 아이콘 (더하기 기호) 다음에 스캔 코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메신저가 카메라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장치 설정을 구성해야 할 수 있습니다.

  5. 자동으로 스캔하고 메신저에 추가하려면 사용자 코드를 열어 친구가 기기 위에 카메라를 올려 놓도록합니다. 다시 추가하라는 연결 요청을 받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