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Messenger가 작동하지 않을 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Facebook Messenger는 문자, 음성 및 비디오로 친구 및 가족과 대화 할 수있는 편리한 방법입니다. 그러나 메신저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이유를 찾아 수정하십시오. 다음은 Facebook 지원에 문의하기 전에 조사해야하는 몇 가지 일반적인 문제 및 수정 사항입니다.

콜린 앤더슨 / 게티 이미지


Facebook Messenger 문제의 원인

Facebook Messenger가 작동하지 않는 데에는 하드웨어 문제에서 Facebook의 소프트웨어 결함에 이르기까지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 여부는 진단 및 잠재적 솔루션에 따라 다릅니다.

Facebook Messenger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다음은 사용자가 잠재적 인 해결책과 함께보고하는 몇 가지 일반적인 문제입니다. 발생한 문제와 해결 방법이 여기에 나열되지 않은 경우 Facebook에 문의하십시오. 문제를 Facebook에보고하려면 Facebook 페이지의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있는 물음표에서 문제 신고, 하고 화면의 지시를 따릅니다.

  1. 인터넷 연결을 확인하십시오. 장치가 무선 네트워크에 연결되어 있지 않거나 네트워크에 문제가있는 경우 메시지를 보지 못할 수 있습니다.

  2. Facebook Messenger가 다운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Facebook Messenger에 액세스 할 수없는 경우 귀하가 아닌 회사 측의 문제 일 수 있습니다.

  3. Facebook Messenger를 켭니다. Facebook Messenger 사이드 바의 이름이 회색으로 표시되면 Messenger가 비활성화되었거나 상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른 사람의 이름 옆에 녹색 표시기가 보이지 않으면 오프라인 상태입니다.

  4. 앱을 업데이트하십시오. Facebook Messenger 모바일 앱을 사용 중이고 로그인 할 수없는 경우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야 할 수 있습니다.

  5. 컴퓨터 스피커를 확인하십시오. 메신저에서 음성 또는 화상 통화를하는데 소리가 나지 않는 경우 몇 가지 간단한 수정 사항이 있습니다.

  6. 웹캠이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비디오가 없습니까? 컴퓨터 카메라의 문제를 해결하여 문제를 진단하십시오.

  7. 사용자가 메시지를 보내지 못하도록 차단합니다. 사용자가 귀찮게하거나 괴롭히는 경우 몇 번의 클릭만으로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차단합니다. 또는 특정 사람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없는 경우 실수로 누군가를 차단했는지 확인하십시오.

  8. 차단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누군가 메신저 또는 Facebook에서 나를 차단 한 경우 메시지를 보내거나 이전 메시지에 답장 할 수 없습니다.

  9. 메신저 숨기기를 해제합니다. 브라우저 창에 Facebook Messenger 사이드 바 상단 만 표시되는 경우 현재 숨겨져 있습니다. 선택 옵션 아이콘 (기어로 표시됨)을 클릭하여 사이드 바를 숨김 해제합니다.

  10. 일부 친구에 대해 메신저를 사용 중지합니다. 채팅 표시 줄에 수용 할 수있는 것보다 더 많은 친구가있는 사용자는 Facebook Messenger를 사용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특정 사용자에 대해 메신저를 비활성화하여 작업을 단순화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