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ad에서 Ghost Typing 및 False Touch를 수정하는 방법

iPad에서 발생할 수있는 가장 기괴한 문제는 사용자 입력없이 임의로 앱을 입력하거나 실행하는 장치 일 것입니다. 이 동작을 종종 고스트 타이핑 또는 잘못된 터치라고합니다. 그러나 걱정하지 마십시오. 귀하의 iPad는 폴터 가이스트가 소유하고 있지 않을 수 있으며 대부분의 경우 몇 가지 빠른 문제 해결 단계를 통해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수정 사항은 iPadOS 13 또는 iOS 12가 설치된 iPad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스트 타이핑 및 허위 터치의 원인

당신의 아이 패드가 자신의 마음을 발전시키는 것처럼 보이는 데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드물지만 기기가 맬웨어에 의해 손상되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동작의보다 일반적인 원인은 기기의 디스플레이가 긁혔거나 더럽거나 기기가 검색 기록, 다운로드 등으로 인해 수렁에 빠져 새로 시작해야하기 때문입니다. iPad를 올바른 작동 순서로 되 돌리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Ivcandy / 게티 이미지


고스트 타이핑 및 허위 터치를 수정하는 방법

iPad에서 고스트 터치를 해결하기 위해 다음 솔루션이 표시되었습니다.

  1. iPad를 재시동하십시오. 대부분의 문제를 해결하는 첫 번째 단계는 장치를 다시 시작하는 것입니다. 장치를 다시 시작하면 고스트 터치를 포함한 많은 기술적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2. iPad 디스플레이를 청소하십시오. 디스플레이는 iPad가 사람이 아니라고 판단하는 터치를 무시하도록 설계 되었기 때문에 손톱이 등록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디스플레이의 무언가가 태블릿의 터치 센서를 트리거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장치가 꺼져있는 동안 디스플레이를 청소하십시오.

    젖은 극세사 나 보푸라기가없는 천을 사용하여 디스플레이를 청소하십시오. iPad 디스플레이에 아무것도 뿌리지 마십시오.

  3. 맬웨어를 확인하십시오. iPad가 자체적으로 타이핑을 시작하거나 앱과 상호 작용하기 시작하면 누군가가 앱을 제어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특히 iPad가 탈옥되지 않은 경우 이러한 인수는 극히 드뭅니다. Apple은 App Store에 제출 된 모든 앱에 맬웨어가 있는지 확인하고 바이러스가 Apple의 경계를 벗어날 수 있지만 드물게 발생합니다.

  4. iPad를 재설정하십시오. iPad를 재시동하고 청소 한 후에도 여전히 고스트 터치가 발생하면 iPad를 공장 기본 설정으로 복원하십시오. 재설정 프로세스를 완료하는 데 몇 분 정도 걸릴 수 있습니다. 완료되면 생성 한 백업에서 iPad를 복원합니다.

    iPad를 공장 기본값으로 재설정하면 기기의 모든 데이터와 앱이 지워집니다. iPad를 재설정하기 전에 데이터와 앱을 복원 할 수 있도록 기기를 백업하십시오.


여전히 문제가 있습니까?

이 기사의 팁을 시도했지만 iPad에 여전히 문제가있는 경우 터치 디스플레이에 결함이 있거나 센서가 불량 일 수 있습니다. 추가 지원을 받으려면 Apple 지원에 문의하거나 iPad를 가장 가까운 Apple Store 또는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 업체로 가져 가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