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를 Word에 삽입하는 방법

알 수있는 것

  • PDF를 포함 된 개체 또는 클릭 가능한 개체로 Microsoft Word에 삽입 할 수 있습니다. PDF의 텍스트 만 삽입 할 수도 있습니다.
  • 포함 된 접근 방식은 PDF의 첫 페이지를 표시하지만 원본 Word 문서에 연결되어 있지 않습니다.
  • 연결된 개체는 PDF의 첫 페이지로 나타나며 원본 Word 파일에 연결됩니다. 대신 아이콘으로 표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에서는 PDF를 포함 된 개체, 연결된 개체 또는 텍스트 전용으로 Word 문서에 삽입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 지침은 Word 2019, Word 2016, Word 2013, Word 2010 및 Microsoft 365 용 Word에 적용됩니다. Word Online을 사용하여 문서에 PDF 파일을 삽입 할 수 없습니다.


PDF를 포함 된 개체로 Word 문서에 삽입하는 방법

Word에 PDF 파일을 포함하면 PDF의 첫 페이지가 문서에 나타납니다. 포함 된 개체는 삽입 된 후에 문서의 일부가되므로 더 이상 소스 파일에 연결되지 않습니다. 향후 원본 PDF에 대한 변경 사항은 Word 문서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이 방법으로 PDF를 삽입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PDF를 개체로 삽입 할 Word 문서에 커서를 놓습니다.

  2. 선택 끼워 넣다 탭.

  3. 개체 아이콘 클릭 텍스트 그룹에서 목적 드롭 다운 메뉴에서

  4. 클릭 파일로부터 생성 나타나는 대화 상자에서 탭을 클릭합니다.

  5. 고르다 검색을 클릭 한 다음 PDF 파일을 찾습니다. 그런 다음 OK 문서에 파일을 포함합니다.

  6. Word 문서의 선택한 페이지에 나타납니다.


PDF를 연결된 개체로 Word에 삽입하는 방법

PDF 파일을 링크 된 개체로 삽입하면 해당 파일이 PDF의 첫 페이지로 표시되지만 원본 파일에도 링크됩니다. 미리보기 대신 아이콘을 표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두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면 PDF 파일이 열립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PDF 소스 파일에 대한 모든 변경 사항이 Word 문서에 반영됩니다.

  1. PDF를 링크 된 개체로 삽입 할 Word 문서에 커서를 놓습니다.

  2. 선택 끼워 넣다 탭.

  3. 개체 아이콘 클릭 텍스트 그룹에서 목적 드롭 다운 메뉴에서

  4. 선택 파일로부터 생성 탭.

  5. 고르다 검색 PDF 파일을 찾습니다.

  6. 고르다 파일에 링크 PDF를 소스 파일의 바로 가기로 삽입합니다.

  7. 고르다 아이콘으로 표시 미리보기 대신 파일을 나타내는 아이콘을 삽입합니다.

    고르다 아이콘 변경 PDF 파일에 대해 다른 아이콘을 표시하려는 경우. 고르다 검색 사용하려는 아이콘을 찾은 다음 OK.

  8. 고르다 OK PDF를 Word 문서에 추가합니다.

  9. PDF 아이콘 또는 미리보기가 Word 문서에 나타납니다.


PDF의 텍스트를 Word에 삽입하는 방법

이 방법은 PDF의 텍스트를 Word 문서에 직접 삽입하기 만합니다.

Word는 PDF를 편집 가능한 텍스트 문서로 변환합니다. 특히 파일에 그래픽 또는 텍스트 서식이 포함 된 경우 결과는 원본 PDF와 동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PDF 파일의 텍스트를 삽입 할 Word 문서에 커서를 놓습니다.

  2. 선택 끼워 넣다 탭.

  3. 옆에있는 드롭 다운 화살표를 선택합니다. 목적 에서 본문 그룹을 선택한 다음 파일의 텍스트.

  4. PDF 파일을 열고 끼워 넣다.

  5. PDF 파일이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OK.

  6. 고르다 OK 변환 프로세스에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다는 경고를받은 경우

  7. Word에서 PDF를 텍스트로 변환하면 문서에 나타납니다.


PDF를 Word로 복사하는 방법

PDF 파일에서 텍스트를 복사하여 문서에 붙여 넣는 것은 Word에 약간의 텍스트를 삽입하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이 지침은 Adobe Acrobat Reader에서 PDF의 텍스트를 복사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필요한 단계가 다를 수 있지만 다른 PDF 리더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PDF 파일을 엽니 다.

  2. 기본 창에서 문서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도구를 고르시 오 나타나는 메뉴에서.

  3. 복사 할 텍스트를 드래그하여 선택합니다.

  4. 선택 항목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한 다음 서식과 함께 복사.

  5. Word 문서를 엽니 다. PDF 파일의 텍스트를 붙여 넣을 Word 문서에 커서를 놓습니다.

  6. 파스타 PDF 파일에서 Word 문서로 복사 된 텍스트.

    PDF에서 붙여 넣으면 때때로 포함 된 줄 바꿈을 포함한 아티팩트를 가져옵니다. 특히 더 긴 붙여 넣기의 경우 Word에서 결과 텍스트를 조정하여 인쇄상의 정확성을 확인해야합니다.


PDF 내용을 Word에 이미지로 삽입

PDF를 정적 이미지로 변환하고 Word 문서에 삽입합니다.

PDF의 내용은 편집 할 수 없으며이 방법을 사용하여 소스 파일을 업데이트해도 변경되지 않습니다.

  1. 변환 도구를 사용하여 PDF 파일을 JPG 파일로 변환합니다. 또는 PDF가 단일 페이지 인 경우 Windows 캡처 도구를 사용하여 파일 내용을 캡처하고 JPG로 저장합니다.

    바탕 화면과 같이 Word 문서에 삽입 할 파일을 쉽게 찾을 수있는 위치에 JPG 파일을 저장합니다.

  2. Word 문서를 열고 이미지를 삽입 할 문서에 커서를 놓습니다.

  3. 선택 끼워 넣다 탭.

  4. 고르다 영화. 그런 다음 이 기기 드롭 다운 메뉴에서

  5. PDF 파일의 JPG 버전을 저장 한 위치를 열고 끼워 넣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