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Word 파일이 열리지 않을 때 수행 할 작업

때때로 Windows 파일이 손상되거나 손상됩니다. 이로 인해 Microsoft Word에서 이러한 파일을 열기가 어렵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아래 가이드가 파일을 복구하고 작업을 계속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Microsoft 365 용 Word, Word 2019, Word 2016, Word 2013, Word 2010 및 Word 2007에 적용됩니다.


Microsoft Word 파일 연결을 복구하는 방법

Windows 파일 연결이 실수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십시오.

  1. Windows 파일 탐색기를 열고 파일이 포함 된 폴더로 이동 한 다음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2. 고르다 열기.

  3. 고르다 마이크로 소프트 워드 옵션 목록에서. 다음에 파일을 선택하면 올바르게 열립니다.


손상된 Word 파일을 여는 방법

파일이 손상된 경우 열기 및 복구 기능을 사용하여 복구하십시오.

  1. Word를 열고 선택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 열다 > 검색을 클릭 한 다음 파일 위치로 이동하십시오. 에서 파일을 열지 마십시오. 최근 안내

    Office 2013에서 위치를 선택한 다음 검색. Office 2010에서는 다음을 선택할 필요가 없습니다. 검색.

  2. 원하는 파일을 선택하고 열다 드롭 다운 화살표를 선택한 다음 열기 및 복구.


파일 손상을 방지하는 방법

일반적으로 컴퓨터가 충돌하거나 전원이 꺼지면 파일이 손상됩니다. 이 경우 Word 환경 설정에서 자동 복구 기능을 켠 경우 파일의 이전 버전을여십시오.

파일이 Windows에서 열려있는 동안 연결이 끊어진 USB 장치에 파일이 저장되어있는 경우에도 파일 손상이 발생합니다. 장치의 작동 표시등이 깜박이는 경우 깜박임을 멈춘 후 제거하기 전에 몇 초 정도 기다리십시오. 중지되지 않으면 Windows 작업 표시 줄로 이동하여 하드웨어 안전하게 제거 아이콘.

또한 Microsoft 365에서 OneDrive에 파일을 저장하고 자동 저장 기능을 추가 보호 계층으로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