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에서 Google의 텍스트 음성 변환 기능을 사용하는 방법

연중 무휴 24 시간 연결되는 현재 세상은 정말 골칫거리가 될 수 있습니다. 작은 화면을보고 지속적으로 작은 텍스트를 읽을 수 있어야하지만 Google의 TTS (텍스트 음성 변환)를 사용하면 Android 휴대 전화가 화면에있는 내용을 소리내어 읽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이것은 이미 휴대 전화에있는 기능입니다. 당신은 그것을 켜고 사용하기 만하면됩니다.

작은 글씨를 보는 데 문제가 없더라도이 기능은 읽기를 배우거나 새로운 언어를 배우거나 서면 정보를 처리하는 데 어려움이있는 사람에게 편리 할 수 ​​있습니다.


Google TTS와 유사한 Android 접근성 기능

Android에는 몇 가지 접근성 기능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텍스트를 음성으로 들으려면 텍스트 읽어주기를 사용하세요. 그러나 잘 읽거나 잘 보도록 요청하지 않고 전화기를 조작하는 데 도움이되는 완전한 접근성 솔루션이 필요한 경우 Talkback을 사용하여 전화기를 청취하여 조작하는 장치로 전환하십시오. 그것은 전화의 작동을 대신하고 당신이 그것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완전히 바꿀 것입니다.

  1. 휴대 전화 상단에서 아래로 스 와이프 한 다음 기어 아이콘을 클릭하여 장치 설정을 엽니 다.

  2. 설정 메뉴에서 접근성.

  3. 새로운 선택 세트가 표시되어야합니다. 휴대 전화에서 실행중인 Android 버전에 따라 다소 다릅니다. 찾다 말하기 선택. 탭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설치된 서비스 그것을 찾으십시오.

  4. 가볍게 두드리다 말하기 선택을 탭한 다음 말하기 선택 켭니다.

  5. Android는이 기능을 켜는 데 필요한 권한을 확인하도록 요청합니다. 해당 내용을 읽고 약관에 동의하면 좋아요.

  6. Android는 화면에서 몇 마디로 작동 방식을 설명합니다. 그것을 읽은 다음 휴대 전화의 아무 앱으로 이동하여 사용해보십시오. 탭 말하기 선택 icon (사람 모양의 아이콘) 화면 오른쪽 하단에 표시되고 휴대 전화가이 앱에서 소리내어 읽습니다.

  7. 화면 하단에 작은 레코더 도구가 열립니다. 탭 플레이 아이콘과 휴대 전화가 화면 상단에서 시작하여 보이는 모든 것을 읽습니다. 일부 텍스트 만 소리내어 읽으려면 해당 텍스트를 강조 표시 한 다음 말하기 선택 아이콘.

    읽는 속도, 빨리 감기, 되감기 및 일시 중지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Android Text to Speech 음성 및 옵션 관리

Android에서는 텍스트 읽어주기를 사용할 때 텍스트를 읽는 데 사용되는 언어와 음성을 일부 제어 할 수 있습니다. 합성 된 텍스트 음성의 언어, 악센트, 피치 또는 속도를 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화면 상단에서 아래로 스 와이프 한 다음 기어 아이콘.

  2. 가볍게 두드리다 일반 관리 > 언어 및 입력.

    기능의 배치는 Android의 종류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찾을 수없는 경우 검색 아이콘을 사용하십시오.

  3. 언어 엔진, 합성 음성의 속도를 변경하거나 피치를 변경하려면 텍스트 음성 변환.

  4. 나타나는 메뉴에서 원하는대로 들릴 때까지 말하기 속도와 피치를 조정합니다.

  5. 언어를 변경하려면 언어선택을 탭한 다음 텍스트를 소리내어 읽을 때 듣고 싶은 언어를 선택하십시오.


Google Lens로 텍스트 읽어주기를 사용하여 글 번역

텍스트 읽어주기를 사용하여 실제 세계에서 찾을 수있는 간단한 텍스트 (예 : 표지판)를 읽을 수 있습니다. 이는 현지 언어를 사용하지 않거나 읽기를 배우는 사람에게 유용합니다. Google 렌즈 앱을 열고 텍스트를 가리 키기 만하면됩니다. Google Lens는 선택한 언어로 텍스트를 읽어서 즉석 번역기 역할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