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7 이상에서 바탕 화면 표시 아이콘은 어디에 있습니까?

보기 바탕 화면 열려있는 모든 창을 최소화하여 바탕 화면 배경을 표시하는 바로 가기입니다. 이렇게하면 Windows의 항상 유용한 데스크톱 공간에서 파일을 빠르게 가져 오거나 또 다른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Windows Show Desktop 바로 가기를 찾을 수있는 위치를 알아 봅니다.

2020 년 7 월부터 Microsoft는 더 이상 Windows 10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보안 업데이트 및 기술 지원을 계속 받으려면 Windows XNUMX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문서의 지침은 Windows 10, Windows 8 및 Windows 7에 적용됩니다.


Windows 쇼 바탕 화면 바로 가기는 어디에 있습니까?

그리고, 보기 바탕 화면 버튼은 Windows 바탕 화면의 맨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있는 작은 직사각형입니다. Windows 7보다 훨씬 작지만 작업 표시 줄 끝에있는 은색을 클릭하면 열려있는 모든 Windows가 최소화되고 Windows 바탕 화면에 즉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탑 살펴보기

Windows 7에서는 작업 표시 줄의 오른쪽에있는 작은 직사각형 아이콘 위에 마우스를 올려 놓기 만하면됩니다. 에어로 픽 바탕 화면의 빠른보기. Windows 8부터 Windows 10까지 데스크탑 엿보기 표시 옵션은 기본적으로 비활성화되어 있습니다.

Peek를 활성화하여 바탕 화면을 미리 볼 수있는 옵션은 작업 표시 줄 설정 메뉴를 선택합니다.

  1. 작업 표시 줄에서 사용하지 않는 영역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고르다 작업 표시 줄 설정 표시되는 메뉴 하단에 있습니다. 그만큼 작업 표시 줄 설정 창이 열립니다.

  2. 레이블이 지정된 스위치를 전환합니다. 작업 표시 줄의 끝에서 바탕 화면보기 단추로 마우스를 이동할 때 미리보기를 사용하여 바탕 화면을 미리 봅니다.On.

  3. 닫기 설정 창문. 바탕 화면 표시 버튼을 가리키면 열려있는 모든 창이 투명 해져 창을 최소화하지 않고도 바탕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Windows Show Desktop 키보드 바로 가기

또 다른 대안은 바로 가기 키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마우스를 누르는 대신 키보드의 특수 키 조합을 누르기 만하면됩니다.

  • Windows 10 및 Windows 7에서는 Windows 키 + D 열려있는 모든 창을 최소화하고 바탕 화면을 봅니다.
  • Windows 8 또는 8.1에서는 Windows 키 + M 열려있는 모든 창을 최소화하고 바탕 화면을 봅니다.

Windows Show Desktop Shortcut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충분하지 않은 경우 Windows 10 사용자는 데스크톱을 표시하는 세 번째 옵션도 있습니다.

  1. 작업 표시 줄에서 사용하지 않는 영역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합니다.

  2. 나타나는 컨텍스트 메뉴에서 데스크탑 표시. 열려있는 모든 창이 최소화되고 바탕 화면이 나타납니다.

  3. 사용하던 창을 다시 열려면 작업 표시 줄을 다시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열린 창 표시.

작업 표시 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바탕 화면을 표시 한 다음 바탕 화면 표시 바로 가기를 조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기 바탕 화면 창을 다시 가져 오려면 맨 오른쪽에있는 아이콘을 누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