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roid 운영 체제 란 무엇입니까?

Android 란 무엇입니까? 우리는 로봇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 경우 우리는 스마트 폰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Android는 Google에서 개발 한 인기있는 Linux 기반 휴대 전화 운영 체제입니다. Android 운영 체제 (OS)는 휴대폰, 시계, 심지어 카 스테레오를 지원합니다. 자세히 살펴보고 Android가 무엇인지 알아 보겠습니다. 

Lifewire / Luyi Wang


Android 오픈 소스 프로젝트 

Android는 널리 채택 된 오픈 소스 프로젝트입니다. 구글은 안드로이드 플랫폼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있지만 그 일부를 기기에서 안드로이드를 사용하고자하는 하드웨어 제조업체와 이동 통신사에 무료로 제공합니다. Google은 OS의 Google 앱 부분도 설치하는 경우에만 제조업체에 비용을 청구합니다.

Android를 사용하는 많은 (전부는 아님) 주요 기기도 서비스의 Google 앱 부분을 선택합니다. 주목할만한 예외는 Amazon입니다. Kindle Fire 태블릿은 Android를 사용하지만 Google 부분을 사용하지 않으며 Amazon은 별도의 Android 앱 스토어를 유지합니다. 


전화 그 이상

안드로이드는 휴대폰과 태블릿을 지원하지만 삼성은 카메라 나 심지어 냉장고와 같은 휴대폰이 아닌 전자 제품에서 안드로이드 인터페이스를 실험 해왔다. Android TV는 Android를 사용하는 게임 / 스트리밍 플랫폼입니다. Parrot은 Android로 디지털 포토 프레임과 카 스테레오 시스템을 만듭니다. 일부 기기는 Google 앱없이 오픈 소스 Android를 맞춤 설정하므로 Android를 볼 때 인식 할 수도 있고 인식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및 응용 프로그램 목록은 계속됩니다.

10 년 최고의 안드로이드 폰 2020 가지


오픈 핸드셋 얼라이언스

Google은 Android 개발에 기여하기 위해 Open Handset Alliance라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통신 회사 그룹을 구성했습니다. 대부분의 회원들은 또한 휴대폰, 전화 서비스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판매하여 Android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Google Play (Android 마켓)

누구나 SDK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를 다운로드하고 Android 휴대폰 용 애플리케이션을 작성하고 Google Play 스토어 용 개발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Google Play 시장에서 앱을 판매하는 개발자는 Google Play 시장을 유지하기 위해 사용되는 수수료로 판매 가격의 약 30 %가 청구됩니다. (유료 모델은 앱 배포 시장에서 매우 일반적입니다.)

일부 기기는 Google Play를 지원하지 않으며 대체 시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Kindles는 Amazon의 자체 앱 시장을 사용하므로 Amazon은 모든 앱 판매에서 수익을 얻습니다. 


서비스 제공 업체

iPhone은 매우 인기가 있었지만 처음 소개되었을 때는 AT & T에서만 독점 판매되었습니다. Android는 개방형 플랫폼입니다. 기기 제조업체가 이동 통신사와 독점 계약을 맺었더라도 많은 이동 통신사에서 Android 기반 휴대 전화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연성 덕분에 Android는 플랫폼으로서 매우 빠르게 성장할 수있었습니다. 

Google 서비스

Google이 Android를 개발했기 때문에 많은 Google 앱 서비스가 즉시 설치됩니다. Gmail, Google 캘린더, Google지도 및 Google Now는 모두 대부분의 Android 휴대 전화에 사전 설치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Android를 수정할 수 있기 때문에 이동 통신사에서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Verizon Wireless는 Bing을 기본 검색 엔진으로 사용하도록 일부 Android 휴대폰을 수정했습니다. 대부분의 Android 휴대 전화에서 직접 Gmail 계정을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터치 스크린

Android는 터치 스크린을 지원하며 터치 스크린 없이는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일부 탐색에는 트랙볼을 사용할 수 있지만 거의 모든 작업이 터치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Android는 핀치 투 줌과 같은 멀티 터치 제스처도 지원합니다. 즉, Android는 조이스틱 (Android TV 용) 또는 물리적 키보드와 같은 다른 입력 방법을 잠재적으로 지원할 수있을만큼 충분히 유연합니다. 

대부분의 Android 버전에서 소프트 키보드 (화면 키보드)는 키를 개별적으로 탭하거나 글자 사이를 드래그하여 단어를 철자를 입력하는 기능을 지원합니다. 그런 다음 Android는 사용자가 의미하는 바를 추측하고 단어를 자동 완성합니다. 이 드래그 스타일 상호 작용은 처음에는 느려 보일 수 있지만 숙련 된 사용자는 탭 탭 메시지보다 훨씬 빠릅니다. 

경비

현재 거의 모든 Android 휴대 전화는 지문 인식에서 얼굴 인식 기능에 이르기까지 일정 수준의 보안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은 이중 인증 프로세스도 지원하며 점 위에 패턴을 추적하거나 PIN 코드 또는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낯선 사람이 전화에 액세스하지 못하도록하는 잠금 화면 보안 옵션을 제공합니다. 다른 방법으로 앱을 잠글 수도 있습니다.

Android를 보호하는 8 가지 방법 알아보기

분열

Android에 대한 빈번한 비판 중 하나는 단편화 된 플랫폼이라는 것입니다. 모토로라, HTC, LG, 소니, 삼성과 같은 이동 통신사는 안드로이드에 자체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추가했으며 그만 둘 생각이 없다. 개발자는 종종 너무 많은 변형을 지원해야하는 것에 대해 불만을 표현하지만 브랜드를 차별화한다고 생각합니다.

오늘날 시장에 나와있는 최고의 Android 휴대 전화 살펴보기

단편화의 장점과 단점

Android는 소비자와 개발자를위한 흥미로운 플랫폼입니다. 여러면에서 iPhone의 철학적 반대입니다. iPhone이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표준을 제한하여 최상의 사용자 경험을 만들려고하는 경우 Android는 가능한 한 많은 운영 체제를 열어이를 보장합니다.

이것은 좋고 나쁘다. 조각난 Android 버전은 고유 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 할 수 있지만 변형 당 사용자 수가 적다는 의미이기도합니다. 즉, 앱 개발자, 액세서리 제조업체 및 기술 작성자 (에헴)를 지원하기가 더 어렵습니다. 각 Android 업그레이드는 각 기기의 특정 하드웨어 및 사용자 인터페이스 업그레이드에 맞게 수정되어야하므로 수정 된 Android 휴대 전화가 업데이트를 수신하는 데 시간이 더 오래 걸립니다.

단편화 문제는 제쳐두고 Android는 시장에서 가장 빠르고 놀라운 휴대폰과 태블릿을 자랑하는 강력한 플랫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