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Pro를 Android 휴대폰에 연결하는 방법

GoPro를 Android 휴대폰에 연결하는 데는 여러 가지 좋은 이유가 있으며 두 장치를 연결하는 것은 GoPro를 사용하는 모든 사람이 원하는 매우 간단한 프로세스입니다. 즉시 설정하고 휴대폰을 사용하여 최신 GoPro 비디오를 쉽게 녹화, 편집 또는 공유하십시오.


GoPro를 Android 휴대폰에 연결하는 방법

  1. Google Play Store에서 GoPro 앱을 다운로드하세요. 스토어를 열고 "GoPro의"앱을 찾을 수 있습니다. 무료이지만 인앱 구매를 제공합니다.

  2. 앱이 Android 기기에 다운로드되고 설치되면 GoPro 카메라를 기기에 페어링해야합니다. 눌러 모드 GoPro의 버튼을 눌러 카메라의 설정 메뉴를 선택합니다.

  3. 보유한 GoPro 모델에 따라 다음 중 하나를 선택해야합니다. or 연결 GoPro 앱을 통해 페어링합니다.

    Wi-Fi 연결 또는 Bluetooth 연결을 통해 페어링 할 수 있습니다. Wi-Fi는 더 빠르고 안정적이며 더 안전하기 때문에 더 나은 페어링 옵션이지만 Bluetooth는 Wi-Fi 신호가 없어도 장치가 연결된 상태를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유용 할 수 있습니다.

  4. Android 기기에서 GoPro 앱을 엽니 다. 앱에서 GoPro 장치를 찾아 탭하여 두 장치를 페어링합니다. GoPro 화면에 나타나는 코드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Android 장치를 GoPro에 페어링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두 장치가 함께 페어링되면 휴대폰에서 GoPro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GoPro가 보는 것을보고, 시작 및 중지하도록 설정하고, 촬영하는 다양한 모드를 제어 할 수 있습니다.

Android의 비디오 품질은 저하되지만 실제 비디오 파일을 볼 때 품질은 GoPro에서 사용하던 것과 같은 수준입니다.

앱을 통해 GoPro 비디오를 쉽게 다운로드, 편집 및 공유 할 수도 있습니다. 앱의 미디어 섹션에있는 옵션을 사용하여 할 수있는 모든 것을 발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