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 Office Word를 업데이트하는 방법

Microsoft Office는 Windows 자체와 동일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인프라를 사용합니다. 따라서 Windows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한 Office도 업데이트 된 상태로 유지됩니다.


Office가 자체적으로 업데이트하는 방법

홈 컴퓨팅의 초기에는 Microsoft Office가 새 버전간에 업데이트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새 릴리스가 출시 될 때마다 사람들은 최신 버전의 디스크 나 CD 또는 DVD를 구입하여 설치했습니다.

2000 년대 중반에 Microsoft는 Office 2003을 통해 유지 관리하는 관행 인 Office 2010에 온라인 패치를 푸시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패치는 Office Online을 사용했기 때문에 Office 제품을 열고 업데이트를 확인하거나 Office 업데이트 유틸리티를 설치해야했습니다.

최신 버전의 Windows 데스크톱 용 Microsoft Office는 Windows Update를 사용하여보다 빈번하고 투명하고 마찰없는 패치를 허용합니다.


Windows Update 구성

Office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려면 Windows Update 유틸리티를 사용하십시오. Windows Update 내에서 고급 옵션 슬라이더가 Windows를 업데이트 할 때 다른 Microsoft 제품에 대한 업데이트 받기 사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