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 파일 (정리 및 여는 방법)

MAT 파일 확장자를 가진 파일은 MS Access 프로그램을 먼저 열지 않고도 테이블을 빠르게 여는 데 사용되는 Microsoft Access 테이블 바로 가기 파일 일 가능성이 큽니다.

MathWorks MATLAB 프로그램도 MAT 파일을 사용하지만 함수 및 변수와 같은 데이터를 보관하기위한 컨테이너로 사용됩니다.

대신 3D 디자인 소프트웨어에서 MAT 파일을 사용하여 텍스처 및 이미지와 같은 것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MAT 파일을 3ds Max 재질 파일, Vue 재질 파일 또는 V-Ray 재질 파일이라고합니다.

MAT 파일은 Rigs of Rods 3D 시뮬레이터 게임에서 사용되는 Rigs of Rods 텍스처 참조 파일 인 .MATERIAL 파일과 동일하지 않습니다. Atomic Combat Saved Game 파일은 파일 확장자가 .MATO와 유사한 또 다른 파일 형식이지만 이러한 유형의 파일은 Atomic Combat에서 열립니다.


MAT 파일을 여는 방법

Microsoft Access 바로 가기 파일 인 MAT 파일은 Access에서 데스크톱 또는 다른 폴더로 테이블을 끌어서 만들 수 있습니다. 이를 사용하려면 Microsoft Access를 설치해야합니다.

MathWorks MATLAB은 해당 프로그램에서 사용하는 MAT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

MAT 파일이 위의 형식 중 하나가 아닌 경우 3D 디자인 소프트웨어에서 사용되는 재료 파일 일 수 있습니다. Autodesk의 3ds Max 및 E-on Vue는 MAT 파일을 사용합니다. Chaos Group의 V-Ray 플러그인은 MAT 파일을 3ds Max 및 MAXON CINEMA 소프트웨어로로드 할 수 있습니다.

Unity 게임 엔진은 MAT 파일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의 프로그램 중 어느 것도 작동하지 않는 경우 무료 텍스트 편집기를 사용하여 MAT 파일을 엽니 다. 다른 프로그램에서 생성하여 일반 텍스트 파일에 정보를 저장했을 수 있습니다. 위의 경우에는 해당되지 않지만 귀하의 경우 일 수 있습니다.

컴퓨터의 응용 프로그램이 MAT 파일을 열려고 시도하지만 잘못된 응용 프로그램이거나 다른 프로그램이 MAT 파일을 열도록하려는 경우이를 만들기 위해 특정 파일 확장자에 대한 기본 프로그램을 변경하는 방법 가이드를 참조하십시오. Windows의 변경.


MAT 파일을 변환하는 방법

Microsoft Access 테이블 바로 가기 파일을 변환 할 방법이 없으며 이러한 유형의 MAT 파일을 변환 할 이유도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다른 프로그램에서 재료 파일로 사용되는 MAT 파일은 아마도 변환 될 수 있습니다. 파일을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통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E-on Vue와 함께 사용되는 MAT 파일을 변환하려면 해당 프로그램에서 파일을 열고 열려있는 MAT 파일을 다른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가능합니다 다른 이름으로 저장 or 수출 에서 옵션 입양 부모로서의 귀하의 적합성을 결정하기 위해 미국 이민국에 메뉴를 선택합니다.

3ds Max 재질 파일을 이전 버전의 소프트웨어에서 지원하는 형식으로 변환하려면이 지침을 참조하십시오.

MATLAB은 MAT 파일을 CSV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하면 MATLAB Answers의 지침과 csvwrite에 대한이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MAT를 TXT 또는 다른 텍스트 기반 형식으로 변환하는 데 도움이 필요한 경우 동일한 MATLAB Answers 링크를 따라 사이트를 검색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