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ail 연락처에 이메일 주소를 빠르게 추가하는 방법

Gmail에서 새 연락처와 이메일을 교환 할 때 발신자를 Google 주소록에 추가하면 모든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도움말의 안내는 웹 브라우저를 통해 액세스하는 Gmail 데스크톱 버전에 적용됩니다.


Gmail 연락처에 이메일 주소를 추가하는 방법

다른 기기에서 새 연락처 정보를 사용할 수 있도록하는 것 외에도 Gmail에 연락처를 추가하는 또 다른 이유는 Google에서 인식하고 스팸으로 전송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Gmail 연락처에 이메일 주소를 추가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Gmail에서 연락처로 저장하려는 발신자가 보낸 메시지를 엽니 다.

  2. 이메일 상단의 발신자 이름 위에 커서를 올려 놓습니다.

  3. 개인 및 전문적인 연락처에 추가 팝업 창에서.

  4. 이 연락처에 대한 추가 정보를 추가하려면 연락처 편집. 보낸 사람의 이름과 그 사람에 대한 기타 정보를 입력합니다. 모든 필드를 채울 필요는 없습니다. 나중에 언제든지 정보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5. 원하는 정보를 모두 추가 한 후 찜하기 새 연락처.

    한두 글자를 입력 할 때 새 이메일을 작성할 때 Gmail은 일치하는 연락처를 기반으로 필드를 자동으로 채 웁니다. 따라서 연락처 목록에서 수동으로 주소를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주소를 저장하지 않은 경우 Gmail은이를 수행 할 수 없습니다.


Gmail에서 연락처에 액세스 

연락처에 대한 정보를 확장하거나 편집 할 준비가되면 :

  1. 열다 Contacts at Contacts.google.com/

  2. 검색 필드에 연락처 이름이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기 시작합니다. Gmail은 일치하는 연락처를 제안합니다. Gmail이 올바른 연락처를 제안하지 않으면 검색 결과에서 올바른 항목을 선택하십시오.

  3. 연락처의 세부 정보가 나타납니다. 선택 연필 아이콘을 클릭하여 연락처를 편집하십시오.

  4. 원하는대로 변경하거나 추가합니다. 고르다 더 보기 추가 필드를 보려면 연락처 화면 하단에 있습니다.

  5. 고르다 찜하기.


Google 연락처 정보

Google 주소록에 발신자를 입력하면 정보가 모든 컴퓨터와 휴대 기기에서 동기화되므로 어디를 가든 어떤 기기를 사용하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항목 그룹을 만든 후에는 항목을 구성, 검토 및 병합 할 수 있습니다. 개인 메일 링리스트를 만들어 모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지 않고도 그룹에 메시지를 보낼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