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shop에서 픽셀 유동화를 사용하는 방법

Adobe Photoshop의 픽셀 유동화 도구를 사용하면 몇 가지 간단한 조정만으로 일반적인 결함을 수정하거나 예술적 이미지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기본 옵션 중 일부를 사용하여 포토샵 전문가가 아니어도 평범한 사진을 특별한 사진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Photoshop 픽셀 유동화 도구가 무엇인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알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이 자습서의 지침은 Adobe Photoshop CC 2019에 적용됩니다.


Photoshop의 픽셀 유동화 도구 란 무엇입니까?

Adobe Photoshop에는 이미지를 조작 할 수있는 수백 가지 옵션, 필터 및 기타 도구가 있습니다. 픽셀 유동화 도구는 몇 가지 예를 들어 Forward Warp, Twirl, Pucker 및 Bloat와 같은 설정을 사용하여 사진 영역을 조작하는 Photoshop의 필터입니다.

이러한 설정은 픽셀 유동화에 사용하는 설정에 따라 다른 방식으로 이미지를 왜곡합니다. 대부분의 조정이 너무 과장되지는 않지만 픽셀 유동화 도구를 사용하면 사진을 더 미묘하게 다듬을 수 있습니다.


픽셀 유동화는 무엇을하고 왜 관심을 가져야합니까?

픽셀 유동화를 사용하면 자연스럽고 추상적 인 이미지를 만드는 데 재미있는 필터가 될 수 있지만 사진의 작은 항목을 수정하는 데에도 좋습니다. 픽셀 유동화가 사진의 한 영역을 왜곡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이 강력하면서도 사용하기 쉬운 도구에는 단순한 뒤틀기보다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픽셀 유동화 필터에는이 편리한 필터 내에 여러 도구가 있습니다.

포워드 워프 도구

앞으로 뒤틀기 도구는 마우스를 움직일 때 픽셀을 앞으로 밀었습니다. 대부분의 도구와 마찬가지로 브러시의 크기는 앞으로 밀리는 양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 도구 또는 도구를 선택하면 브러시, 마스크 및 기타 옵션을 조정할 수있는 속성 패널이 오른쪽에 표시됩니다.

앞으로 뒤틀기 도구는 사진의 거의 모든 것을 조정하고 조정할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픽셀 유동화 무기고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도구입니다.

재구성 도구

재구성 도구는 사진에 추가 한 왜곡을 반전시킵니다. 사용하려면 선택하고 드래그하기 만하면됩니다.

부드러운 도구

Smooth Tool은 명시된대로 수행합니다. 곡선을 덜 꺾이고 자연스럽게 만들어 이미지의 흔들림을 부드럽게합니다. 이것은 이미지를 조작하는 동안 발생하는 뒤틀린 가장자리에 편리합니다.

이 도구는 옷의 주름이나 주름을 제거하는 데 적합합니다. 따라서 사진 전에 그 셔츠를 다림질하지 않았다면 Smooth Tool에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시계 방향으로 돌리기 도구

시계 방향 돌리기 도구는 Alt 키를 누르고 있으면 사진을 시계 방향 또는 시계 반대 방향으로 왜곡합니다. 이 도구는 물이나 구름에 약간의 움직임을 추가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름 도구

Pucker Tool은 픽셀을 브러시 영역의 중앙으로 이동합니다. 이는 눈, 보조개 또는 기타 얼굴 특징과 같은 일부 특징을 작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블로 트 도구

Bloat Tool은 Pucker Tool과 반대로 브러시 영역의 중앙에서 픽셀을 멀리 이동합니다. 이것은 평평한 헤어 스타일을 부풀 리거나, 체형에 약간의 곡선을 추가하거나, 심지어 구름을 더 부풀게 만드는 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왼쪽 밀기 도구

왼쪽 밀기 도구는 픽셀을 왼쪽으로 이동하거나 Alt 키를 누르고 있으면 오른쪽으로 이동합니다. 자주 사용되는 도구는 아니지만 약간 기울어 진 이미지를 똑 바르게하기 위해 약간의 조정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피사체를 잘 정렬하지 않은 경우이 도구를 사용하면 똑바로 조금씩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마스크 고정 도구

마스크 고정 도구는 변경하지 않을 영역을 선택하는 데 사용되므로 픽셀 유동화 필터에서 다른 미세 조정을 할 때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이것은 편집을 제어하고 정확하게 유지하는 편리한 기능입니다.

해동 마스크 도구

Thaw Mask Tool은 사진에 배치 한 마스크를 제거합니다. 고정과 해동을 함께 사용하면 편집 내용을 정확하게 제어 할 수 있습니다.

얼굴 도구

Face Tool은 특히면의 피처를 조작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도구를 처음 선택하면 Photoshop에서 얼굴 감지를 시도합니다. 얼굴이 보이지 않으면 프로그램에서 알려줍니다.

가상 성형 외과 의사가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치아를 곧게 펴고 이중턱을 제거하거나 자신에게 뽀뽀 한 미소를 지어야합니까? 이것은 모든 얼굴을 완벽하게 보이게하는 도구입니다.

손 도구

손 도구는 나머지 Photoshop의 손 도구와 똑같습니다. 이미지를 이동하거나 조작하는 데 사용됩니다.

줌 도구

확대 / 축소 도구는 이미지를 확대 및 축소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기능은 먼저 확대 한 다음 축소하여 완성 된 결과를 확인해야하는 작은 조정을 수행하는 데 사용됩니다. 축소하려면 Alt 키를 누르고 있습니다.


Photoshop에서 픽셀 유동화하는 방법

이제 픽셀 유동화 필터의 각 도구가 수행하는 작업에 익숙해 졌으므로 여기에 도달하는 방법과 사용 방법을 알아볼 차례입니다. 이 기능은 매우 간단합니다.

  1. Photoshop에서 편집 할 이미지를 엽니 다.

  2. 고르다 FILTER > 유동화, 또는 Shift + Ctrl + X.

  3. 픽셀 유동화 도구로 새 창이 열립니다. 여기에서 위에서 설명한 도구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픽셀 유동화 도구 속성

픽셀 유동화 인터페이스에 있으면 오른쪽에 각 도구의 모든 속성이 포함됩니다. 브러시 밀도 변경에서 마스크 영역 설정 조정에 이르기까지 올바른 모양을 위해 조정할 수있는 수많은 설정이 있습니다. 다음은 사용 가능한 설정에 대한 설명입니다.

브러시 도구 옵션의 경우 브러시 크기, 밀도, 압력 및 속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각 설정의 역할은 다음과 같습니다.

  • 크기: 메인 포토샵 페이지에서와 같이 브러시 크기를 변경합니다. 브러시가 클수록 변화가 미묘합니다.
  • 밀도: 사용할 때 가장자리가 페더 링되는 방식을 제어합니다.
  • 압력: 압력이 강할수록 (높을수록) 변화가 심해집니다. 일반적으로 미묘한 변화에는 더 가벼운 압력을 사용하십시오.
  • : 브러시를 움직이거나 고정한 상태에서 브러시가 바뀌는 속도를 설정합니다.
  • 스타일러스 압력: 스타일러스가있는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가 있고 확인란을 선택하면 브러쉬 도구 대신 스타일러스에 적용됩니다.
  • 핀 가장자리: 도구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왜곡 할 때 가장자리를 너무 많이 당기지 않도록합니다. 이것은 투명한 회색 및 흰색 체크 무늬 패턴으로 나타나는 배경 왜곡의 양을 줄이는 데 편리합니다.

또한 픽셀 유동화 도구를 사용할 때 도구 사용 방법과시기를 추가로 제어 할 수있는 몇 가지 추가 옵션이 있습니다.

  • 얼굴 인식 액화 액: 얼굴의 각 기능에 대한 개별 설정이있어 더 작은 영역을 작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눈, 코, 입, 얼굴 형에 대한 설정이 있습니다. 각각은 너비, 높이, 기울기 등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 메쉬로드 옵션: 픽셀 유동화 왜곡을 저장하고 다른 사진에 적용하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 마스크 옵션: 사진의 일부를 가리는 설정을 제공합니다.
  • 보기 옵션: 메시 표시 및 가이드 활성화와 같은 추가보기 설정을 제공하여 조정하는 동안 메시를 볼 수 있습니다.
  • 브러시 재구성 옵션: 이미지에서 실행 취소 할 변경 사항의 정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